책 꿈 해몽 풀이 19가지 (그림책, 야한 책, 낡은 책, 헌책, 보는, 읽는, 동화책, 사는, 받는, 주는, 버리는 꿈 등 )

책 꿈 해몽 풀이 19가지

( 그림책, 야한 책, 낡은 책, 헌책, 보는,

읽는, 동화책, 사는, 받는, 주는, 버리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을 하기 위해 책을 읽는 사람, 취미를 위한 책을 읽는 사람, 책을 읽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당신이 꿈에서 책을 읽고 있다면, 거기에는 도대체 어떤 이유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책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책 꿈 해몽의 기본적인 의미는?

꿈의 세계에서 책은 기본적으로 다음 두 가지를 상징합니다.

· 정보

· 지식

책은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당신이 지금 찾고 있는 정보의 상징입니다. 

꿈에 나오는 책의 제목은 중요한 팁을 전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책 제목이나 장르가 인상에 남는 꿈을 보면 잊기 전에 메모를 적어 둡시다.

또한 책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지식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많은 책을 소유하고 있는 꿈은 그만큼 많은 지식을 지니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상 책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책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그림책 꿈 해몽 풀이

꿈속의 그림책은 어린이 다운 순수함과 솔직함의 상징입니다. 

 

그림 책이 나오는 꿈은 어린 시절 같은 순진한 마음을 바탕으로 현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팁이 있을 것입니다. 

경험은 소중한 자산이지만, 경험에만 집착하게 되면 시야가 좁아져 버리는 위험성도 있습니다. 차라리 아무것도 몰랐던 어린 시절처럼, 눈앞의 것을 솔직하게 받아 들여 배우는 마음이 당신에게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우선 경험을 바탕으로 솔직한 마음으로 나서주세요. 
 

 

2. 만화책 꿈 해몽 풀이

만화는 비일상적인 엔터테인먼트의 상징입니다. 만화책꿈은 당신이 현실에 지루함을 느끼는 암시입니다. 

무리한 것으로 생각하면서도, 만화의 세계처럼 두근거리는 열기가 자신에게 일어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망상은 마음의 고통을 완화 효과는 있어도 현실을 바꿀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리는 이상적인 모습이 굳어지면, 우선 작은 한 걸음을 내디뎌 봅시다. 
 

 

3. 사전 꿈 해몽 풀이 (도감사전, 백과사전 등)

사전과 도감은 지적 호기심의 상징입니다. 사전이 인상에 남는 꿈은 지적 호기심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마치 마른 스펀지가 물을 빨아 들이는 것처럼 점점 지식을 섭취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가져 오기 위해서는 머릿속에 아이디어의 재료(지식)이 있는 것이 대전제입니다.  

일이나 공부에서 성과를 올리는 좋은 아이디어에 생기는 것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야한 책 꿈 해몽 풀이(야설, 야한 만화 등)

성적인 내용이 그려진 책은 성욕의 상징입니다. 야한 책이 인상에 남는 꿈은 당신의 성욕이 높아지고 있는 사인입니다. 

만약 광적인 책이 나올 경우, 그런 취미가 있거나 또는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사람으로 성욕을 갖는 것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성욕이 높아지는 시기가 있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기 때문에 거기까지 깊게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5. 헌책 꿈 해몽 풀이(낡은 책, 헌 책 )

헌책은 전통적인 지혜의 상징입니다. 헌책이 나오는 꿈은 오래전부터 존재하는 지혜 속에 당신에게 요구하는 힌트가 있다는 암시입니다.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작이라는 책은 어떤 장르일까요? 오랜 기간 계속 읽어 이어져 왔다는 것은 어느 시대에도 활용 가능한 지식이 그 책에 담겨 있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간과 화제의 책을 읽을 수 있는 사람이라도 가끔씩은 고전적인 책에 눈을 돌려 봅시다. 어쩌면 뜻밖의 발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6. 더러운 책, 찢어진 책 꿈해몽 풀이

더럽거나 페이지가 손상되거나, 손상된 책이 나오는 꿈은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없는 상태의 표현입니다. 

지금 안고 있는 문제와 고민의 장기화, 또는 계획의 정체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잠시 인내의 시기가 계속 될 것입니다.

힘들지도 모르지만, 어떻게든 극복 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7. 과거에 읽었던 책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읽고 있는 책이 꿈에 나오는 것은 그 책을 읽은 당시의 기억과 꿈속의 광경이 연결된 것입니다.

혹시 당신이 지금 겪고있는 문제는 그 당시 갖고 있던 문제와 같은 원인에 의해 발생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꿈의 인상을 주의깊게 기억하고 그 의미를 해석하여 보세요.   

 

8.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 나오는 책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책은 이상적인 자신의 모습 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현실의 자신에 불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선, 이상과 현실의 갭에서 도망치지 않고, 정면에서 받아보세요.

정말 이상을 실현하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어떻게하면 그것을 가능하게 될지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생애를 되돌아 같은 내용의 책이라면, 이제 과거에서 무언가를 찾으려고 하는지도 모릅니다.

특히 인상에 남는 장면이 있다면 그 당시의 기억에 당신이 지금 찾는 해답이 있습니다. 꿈의 내용을 다시 잘 생각해 봅시다.
 

 

9. 책을 읽는 꿈, 읽고 있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책을 읽고 있는 꿈은 바로 지금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한 상태를 나타냅니다. 책의 내용이 술술 읽을 수 있는 것 같으면 필요한 정보를 얻고, 문제 해결에 한 발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반대로, 책의 내용이 너무 머릿속에 들어오지 않는다면 현재 상태가 계속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서두르지 않도록
끈기있게 해결책을 모색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10. 책을 사는 꿈해몽 풀이 

꿈속에서 뭔가를 구입한 것은 구입한 물건을 당신이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책을 사는 꿈은 당신에게 가치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정보를 활용하여 일상 생활을 보다 충실히 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사는 꿈, 쇼핑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baupapa.tistory.com

 

11. 책을 찾는 꿈 해몽 풀이

책을 찾는 꿈, 검색하는 꿈은 안고 있는 문제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정보를 필사적으로 모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적하는 책이 있고 그것을 찾게 된다면 문제 나 고민이 해결로 향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대로, 책을 찾을 수 없는 꿈은 문제의 장기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혹은 본심으로는 그 문제와 마주하고 싶지 않은 것일지도 모릅니다.

체크!!! 찾는 꿈, 검색 꿈 의미는?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

찾는 꿈 검색 꿈 뭔가를 찾고 있는 꿈 해몽 풀이 18가지 (물건, 사람, 신발, 가방, 자동차, 여자, 남자, 화장실, 집 찾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있어야

baupapa.tistory.com

 

12. 책을 빌리는 꿈, 임대하는 꿈, 대여하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에게 책을 빌려주는 꿈과 책을 빌리는 꿈은 기본적으로는 상대방과의 관계가 깊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상대의 리액션이 너무 좋은 인상이 아닌 경우는 실망스러운 결과에 끝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대의 표정이나 꿈의 인상을 포함하여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13. 책을 없애는 꿈 해몽 풀이 

책을 없애는 꿈은 '모르는 것' 을 두려워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직장이나 학교에서 주위의 사람보다 자신의 지식이 부족한 것처럼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때로는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유리하게 되는 장면도 있는 것입니다.

물론 부족한 지식을 익히는 노력은 중요하지만 오히려 모르는 것을 역이용, 주변 사람들과 다른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지도 모릅니다.   

 

 

14. 책을 받는 꿈, 선물받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에게 책을 선물하는 꿈은 필요한 지식이 충분하지 않다는 사인입니다. 만약 현재 뭔가에 막혀 있다면 그 원인은 단순히 당신이 필요한 것을 모르는 것뿐일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말하면, 지식만 있으면 해결은 어렵지 않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책의 내용과 제목이 인상적이라면 그것은 지녀야 할 지식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잊기 전에 메모를 적어 둡시다.
 

 

15. 책을 받으러 가는 꿈 해몽  풀이

책을 받으러 가는 꿈은 뜻하지 않게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상징입니다. 

혹시, 지식과 경험을 가진 사람에게 도움을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성공의 단계를 의미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16. 책을 정리하는 꿈해몽 풀이

지저분한 책을 정리하는 꿈은 "지금까지 얻은 지식을 정리하라" 는 메시지입니다. 

다양한 지식과 정보가 어우러져 정말 필요한 것이 보이기 힘들어지는 것입니다. 일단 종이와 펜을 사용하여 자신의 현재 상황과 과제를 정리해 보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지금 얻고 있는 지식은 이미 수명이 끝날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까지와는 발상을 전환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 꿈은 전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17. 책을 버리는 꿈해몽 풀이

책을 버리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과거의 경험에 집착하고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상황에 맞지 않는 과거의 생각과 가치관은 당신의 성장을 방해 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때로는 과거를 버리는 용기를 가집시다.
 

 

18. 책장 꿈 해몽 풀이

책이 가득 찬 책장은 당신의 풍부한 지식의 상징입니다. 그러나 책이 어수선하는 등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 책장은
당신이 지식을 살리지 못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배운 지식이 잡동사니가 되지 않은 것인지 한번 살펴 보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또한 틈새가 눈에 띄는 책장은 아직도 당신에게 필요한 지식이 부족한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황을 더 좋게 하기 위해서라도 더욱 공부에 힘씁시다.
 

 

19. 서점 꿈해몽 풀이

개인적으로 깊은 생각이 있는 책방 꿈을 제외한 서점의 꿈은 당신의 지식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량의 책이 예쁘게 진열된 서점은 당신의 지식의 풍요로움의 표현입니다. 반대로, 난장판이 된 책이 진열되어 있는 서점은 살리지 못하는 지식을 알려 줍니다. 

놓여져 있는 책의 장르와 인상에 남는 책 제목이 있으면 그것도 포함해 꿈의 의미를 해석하여 봅시다.

 

 

### 정리 ###
책 꿈을 보는 것은 당신이 얻게 될 지식과 정보에 대해서 알려 줍니다. 

 

당신이 어떤 책을 보는지 어떤 상황에 놓여 있는지가 꿈의 해석의 포인트이기 때문에 잘 살펴서 확인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