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체험판 설치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워드체험판 설치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정품으로 사면 가장 좋겠지만 갑자기 워드 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나 집에서 잠시 확인하기 위해 워드를 쓰려고 정품을 사는 건 웬지 모를 낭비로 보입니다. 


 

 집에서 워드 프로그램을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워드체험판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검색해서 사이트 접속하시면 가정용과 비즈니스용이 있는데 공공기관을 제외한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사용하며, 업무용으로는 비즈니스용을 사용합니다. 지금 사용할 프로그램은 가정용이기 때문에 가정용으로 선택을 하고 워드체험판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과거와 달리 마이크로소프트의 홈페이지가 알록달록 이쁘게 바뀌었습니다.

 

 

 

그럼 설치를 위해 메뉴 이동을 합니다. 상단의 "제품" 탭을 클릭하고 "체험"을 클릭해 줍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체험판은 워드체험판을 포함하고 있으며, 1개월간 체험을 허가합니다. 라이선스 없이 사용 못하는 건 알고 계시죠? 1개월 써보고 마음에 들면 사서 쓰라는 거네요.

 

 

 

 

위의 1개월 체험하기를 눌렀다면 아래의 로그인 페이지가 뜹니다. 오피스 체험판이나 정품 모두 회원가입이 필수이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을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이 있으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한데, 없으시면 이번 기회에 만드는 걸 추천합니다.

 

 

 

 

로그인을 하게 되면 동의서에 동의를 하게 되고 결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방법은 이와 같이 어렵지 않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차후 체험기간 종료 후 자동으로 유료 전환이 되기 때문에 유료 사용을 원치 않으시면 사용 후 필요가 없게 되면 오피스 사용 해지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