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 꿈 해몽 14가지 풀이 ( 아이, 어린이, 가족, 애견, 강아지, 동생, 친구, 어머니가 납치되는, 잡혀가는 꿈 )

납치 꿈 해몽 풀이 

( 아이, 어린이, 가족, 애견, 강아지, 동생, 친구, 어머니가 납치되는, 잡혀가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납치의 꿈은 '이상' '현실 도피' '변신 욕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납치는 어떤 인물을 다른 장소로 데리고 간다는 것입니다. 그런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의 일부를 어딘가로 데려가거나 옮기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때문에 해몽에서 납치는 지금 스스로 변화하는 욕망을 보여줍니다.

이번에는 "납치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자신이 납치되는 꿈해몽 풀이

괴로운 일이 있어 도망치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만, 그것을 넘어서면 그 경험이 자신을 좋은 방향으로 바꿔 준다는 암시입니다. 주위 사람의 손을 빌려 맞서 보세요. 

 
자신 외 다른 사람이 납치되는 경우, 그 사람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있는지의 표현입니다. 그 사람의 일부가 자신에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그 꿈을 꾸게 하고 있습니다.

 

2. 아이가 납치되는 꿈, 납치꿈 해몽 풀이

아이가 납치되는 꿈은 현재 당신이 자신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욕망의 표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린애 취급은 받고 싶지 않아, 훌륭한 성인으로 보여지고 싶어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상적인 자신에 접근하기 위하여 적극적이 되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아이가 있는 사람에서 자신의 아이가 납치된 꿈의 경우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당신이 육아에 고민하고 있는 것이 꿈에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의 생각대로는 되지 않는 것이라고 관대한 마음으로 일상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3. 납치된 사람을 돕는 꿈 풀이

납치된 사람들을 돕겠다는 꿈을 꾼 경우, 자신의 문제에 끼어 들어 중재역을 맡게 될 가능성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귀찮은 일에 깊이 관여하는 성격이 여실히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자기 희생을 수반 할 가능성도 시사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허용 할 수 있는 범위의 상처라면 좋지만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되어 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나름대로의 경계를 정해 둘 필요도 있을 것입니다.

 

4. 가족이 납치되는 꿈의 의미

가족이 납치되는 꿈은 여러가지 걱정이 초과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 사랑은 중요하지만 걱정하는 것은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 꿈의 상대가 부모인 경우는 의미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그다지 좋은 암시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부모에게 반발심을 가지고 있고, 부모의 의견이 방해를 하고 있다는 생각의 표현으로 되어 있습니다. 부모의 마음도 이해하고 생각을 다시 고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5. 납치되어 살해당하는 꿈 해몽 풀이, 납치되어 죽는 꿈 해몽

납치되어 살해당하는 꿈은 보기 좋지 않은 꿈처럼 느끼고 있지만 실제로 인간 관계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에게 아주 든든한 상대가 나타나 좋은 조언을 받거나 새로운 만남을 늘려 주거나 당신에게 새로운 발견도 좋은 방향으로 향하는 것을 예견하고 있습니다.

 

해몽은 자신이 살해당하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뢰하는 사람과 만날 그 사람 덕분에 고민과 부담에서 해방됩니다.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운기가 상승하기 때문에 휴일에도 집에서만 쉬지 않고 적극적으로 외출하고 다양한 장소에서 많은 사람과 관련하여 일면와 연애면 등 다양한 장면에서 더욱 좋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은 길몽!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해몽을 확인하면..

baupapa.tistory.com

 

6. 애견이 납치되는 꿈 해몽(강아지, 개 등)

애견이 납치되는 충격적인 장면이 꿈속에 나타나 버렸다면, 가까이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뜻밖의 형태로 배신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매우 소중히 하고 있는 반려동물이자 가족인 애견이 끌려가거나 잡혀가는 것은 범인인 상대를 과신하고 있었던 것이 유래입니다. 신변을 굳히고 다시 신경을 씀으로써 위험을 상당히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7. 자동차로 납치되는 꿈 풀이

차로 납치된다는 장면이 꿈에 나오면 주위에서 괴롭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서운 생각을 시켜 놀라게 해주려는 악의가 느껴지는 꿈입니다.

 

가급적 자신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줄 것 같은 사람과는 상관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나 하나의 사건을 되돌아 보면서 어떻게 대하는 방식을 하면 좋았는지 나름대로 이해하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이대로 방치하면 점점 확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체크!!! 자동차가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자동차 꿈 해몽 10가지

자동차 꿈해몽 10가지 자동차의 꿈은 "이성" "의욕" 등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 자동차는 주로 꿈꾼 당사자가 뭔가로 향하려고 하는 의욕,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능력을 제어하는 ​​이성 모두를 나타낸다고..

baupapa.tistory.com

 

8. 형제, 자매가 납치되는 꿈(형제, 자매, 형, 남동생, 여동생, 누나, 언니, 오빠 등)

형제 또는 자매가 납치되어 버리는 꿈을 꾸는 경우에는 물건이나 생각처럼 잘 되지 않은 채 어중간한 상태에 있다는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 자신에게 여유가 없어 불만이나 초조, 압력 같은 것에 매달려 있어 지친 상태로 있다는 사인이 되어 있습니다.

 

불안 · 고민이 강하게 나와 있으므로 우유부단한 마음으로 사물을 바라보거나 선택을 하는 것은 오히려 위험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생각을 가지고 행동에 옮기거나 활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9. 납치될 뻔 했지만 미수로 끝나는 꿈 해몽 풀이

납치될뻔 했지만 그것이 미수로 끝나는 꿈 이라든지를 본 경우 길몽인 경우가 많고,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조금 해소 되거나 개선된다라는 암시입니다.

 

묶여 있던 일에서 해방되는 날이 가깝다는 암시이기 때문에 위기를 벗어날 기회가 오고 있는 상황이 되고 있습니다. 위기를 회피 할 수 있는 힘이 커지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므로 걱정없이 괜찮을 것입니다. 문제와 문제 해결을 위해 움직이기 시작할 때가 된 것입니다. 

 

10. 친구가 납치되는 꿈 해몽 풀이(남자, 여자 친구, 이성 및 동성 친구)

친구가 납치되는 꿈은 사실 그 친구가 꿈 속에서 사라져 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심경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친구와 현재 그다지 잘 되지 않고 자신의 불편한 상대이며, 그렇기 때문에 그 상대가 사라져 달라는 욕망의 표현에서 보는 꿈이라고 알려져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꿈은 단지 당신의 자기 중심적인 감정에서 나오는 꿈입니다. 그 친구와 라이벌 관계라면 좋은 관계가 될 수 것입니다. 이성 친구라면 다가갈 때 좀더 조심히 다가가는 것이 좋습니다. 

 

 

11. 자식(아들, 딸)이 납치되는 꿈 해몽

아들이나 딸이 누군가에게 납치되어 버리는 꿈 같은 걸 봤을 경우 흉몽 또는 경고 꿈이기 때문에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또는 홈이 깊게 파여져 버리는 사인이기도 하므로 조심하세요.

 

좌절과 피로도 쌓여 있다는 긴급구조의 암시이기도 하므로 자식과 문제가 있거나 싸움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대화의 시간을 가지고 개선 및 해소를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2. 어머니가 납치되는 꿈 해몽 풀이

이러한 꿈을 꾼 경우는 뭔가 일이 꿈꾼 사람이 불만,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이 절정에 도달하고 있다는 징후이기도 합니다. 이때는 기분 전환이나 휴식을 취하는 편이 좋다는 암시이기 때문에 불만 해소와 기분 전환을 하세요. 

 

이 꿈을 꾸는 것은 어머니와 마찰을 일으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엄마와 뭔가 문제가 있었을 경우는 조금 거리를 두고 모습을 보고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라도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타나셨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체크!!!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7가지

돌아가신 어머니 꿈 해몽 7가지 사망한 사람의 꿈은 새로운 상황에 변화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죽음은 재생과 부활의 상징 , 하나의 사물의 끝은 새로운 시작이기도 합니다. 죽은 사람이 보낸 메시지에 해몽을 통..

baupapa.tistory.com

 

13. 납치되었는데 도움받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에게 납치되고 도움받게 된다는 꿈은 절망에서 건져내 존재를 추구하는 의식이 있습니다. 좀처럼 자신의 능력으로 극복하기 힘든 상황에 몰렸을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고 싶다는 소원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현재의 괴로움을 타개할 방법을 찾지 못하고 발버둥 쳐 괴로워 하는 모습이 연상되어 있는 것입니다. 사면 초가의 상황에 놓여 있는 암시이기도 하므로, 솔직한 마음으로 주위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14. 아이가 유괴되어 살해당하는 꿈 해몽 풀이

이 꿈을 봤을 때는 흉몽인 경우가 많으며, 육아를 하는 사람이 꿈을 봤을 때는 흉몽이며 육아와 자녀 교육에서 벗어나 자유로워 지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증거입니다.

 

따라서 기분 전환이나 새로 고침이 필요하다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육아를 비롯한 아이들에 애정이 크게 있음에도 꿈에서 이렇게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피로와 불만이 쌓여있기 떄문입니다. 이외에도 아이와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떄문에 아이에게 좀더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납치된 사람이 즐거워한다면, 그 변신 욕구는 자신에게 성장을 가져올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타이밍은 지금이라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납치된 사람이 슬퍼한다면, 그 변신 욕구는 잘못되었다는 것입니다. 그 부분을 포함하여 당신이 주위 사람들은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무리하게 변화 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