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산 꿈 해몽 풀이 (눈꿈, 눈 덮인 산, 산에 오르는 꿈, 조난, 걷는, 달리는, 떨어지는 꿈 등)

설산 꿈 해몽 풀이 

(눈꿈, 눈 덮인 산, 산에 오르는 꿈, 조난, 

걷는, 달리는, 떨어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설산은 보기만 한다면 아름다운 것이지만, 실제로 설산에 등반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입니다.

 

설산이 꿈속에 나온 경우는 문제와 붕괴 위험 등의 상징이 대부분의 경우이며, 경고 꿈입니다. 설산의 꿈의 포인트는 설산의 모습이 어떠했는가 하는 것입니다.

 

이번에는 "설산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설산에 등반하는 꿈, 등산하는 꿈 해몽 풀이
설산 등반은 발밑이 미끄럽고 기온도 낮고 어려운 이미지대로 해몽에서도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정상을 목표로 한다면 그 어려움에서 도망칠 수 없는 것을 각오하고 달성하려는 강한 다짐이 필요합니다.

 

어려운 문제가 기다리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너무 혼자 짊어 지려고 하지 말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도 청하면서 어려움을 극복하십시오. 그리고 무리는 금물입니다. 각오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체크!!! 산에 오르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산에 오르는 꿈 해몽 풀이

산에 오르는 꿈 해몽 4가지 풀이 해몽에서 산 자체는 목표와 노력의 상징입니다. 에너지가 충실하고 높은 목표를 해내려고 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기본적인 산 꿈의 이미지는 '꾸준한 노력'입니다. 등산은 결코..

baupapa.tistory.com

2. 설산의 리프트를 타는 꿈 해몽 풀이
혼자 외롭게 설산 리프트를 타는 꿈은 외롭고 괴로운 미래의 이미지가 투영되어 있습니다. 장래가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오로지 멀리 향해 가는 리프트는 절망의 상징입니다.

 

리프트로 오르게 되면, 나머지는 내리막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기에는 편한 것 같은 상황에서도 최악의 컨디션으로 내려가는 것을 계속가는 것은 무서움 밖에 없습니다. 앞으로 기다리고 있는 가혹한 인생의 시작이 꿈에서 암시되어 있는 것입니다.

 

 

 

3. 눈으로 뒤덮인 산을 멀리서 바라보는 꿈 풀이
산은 목표이며, 눈은 차갑게 식어버린 감정이나 고독을 나타냅니다. 높은 산만큼 높은 목표를 바라본다면 출세와 성공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파른 산은 눈앞의 어려움을 보여줍니다만,이를 극복하기 위한 명예가 약속되는 것입니다.

 

완만한 산은 어려움 없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을 것 같은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만, 민둥산이었던 경우 이익은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설산이면 눈은 순수함의 상징이기도하기 때문에,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속세를 떠나 마음의 평정이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4. 설산을 걷는 꿈 해몽 풀이
설산을 걷는 꿈은 현재 직면하고 있는 힘들고 고난이 가득한 과제를 의미합니다. 이를 쫓지 않으면 자유로운 미래가 손에 들어 오지 않는다는 것을 여실히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도망칠 수 없고 오로지 같은 일에 마주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자포자기하지 않고, 하나 하나 조금씩이라도 소화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인내심을 유지하고 단단히 임해 가면 주위의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시련의 상징으로 설산이 꿈에 나와 있는 것입니다.

체크!!! 걷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경과 조우하는 생물..

baupapa.tistory.com


5. 설산에서 스노보드 또는 스키를 타는 꿈 해몽 풀이

설산에서 스노보드 또는 스키에서 미끄러지는 내용의 꿈은 알려지지 않은 자신의 재능을 꽃 피우는 것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조만간 큰 프로젝트에 발탁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설산은 바로 그 도전의 상징이 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스노보드(스키)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자유자재로 할 수있다면 목표가 눈 앞에 보이는 것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자신의 가능성을 넓혀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설산을 썰매를 타는 꿈 해몽

자신의 힘으로 설산에서 썰매를 타는 꿈을 봤다면 그것은 행동력이 발휘되는 장면이 늘어나는 것을 상징합니다. 능력의 향상을 위한 다각적인 접근을 계속해 나감으로써 실력 향상에 힘써 가는 것입니다.

 

설산은 그 때 가로막는 높고 험한 목표로 나오고 있습니다. 썰매를 사용하여 나름대로 공략해 나가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혼자 힘으로 도전하는 것의 중요성이 강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7. 설산의 정상에 있는 꿈 의미

자력으로 올라온 곳이 설산의 정상이라는 꿈은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것에 대한 자부심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열심히 도전을 해 온 결과, 가장 높은 곳에서 내려다 볼 수 있는 상황은 큰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멀지 않은 미래에 지금까지 없었던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암시로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명확히 하고 더 강한 자신이되고 싶다는 의사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솔직하게 받아 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8. 설산에서 떨어지는 꿈해몽 풀이

설산에서 떨어지는 꿈이 암시하는 것은 신뢰를 잃는 것입니다. 자신의 신뢰와 평판이 떨어질지도 모른다는 공포를 의미하며 대인 관계에 흠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언동이나 태도 등이 사람을 불쾌한 기분으로 신용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버리면 신뢰를 회복시키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언동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언만 피한다면 신뢰의 악화를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설산에서 떨어지는 꿈은 운기도 떨어지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9. 설산을 자동차로 달리는 꿈 해몽

컨디션이 나쁜 설산을 차로 달리고 나가는 꿈은 어떤 힘든 상황도 이겨 나갈 수 있다는 믿음이 비추어지고 있습니다.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달려가는 힘이 넘쳐 오는 것입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임하고 있는 과제 나 어려운 일에 대한 태도가 긍정적임을 간파 할 수 있습니다. 눈길에서 어려운 장면을 연상시킵니다. 그 중에서 최선을 다하려고 분발해 나간다는 것이 궁극적인 성공의 원동력이 되어 가는 암시입니다. 

 

 

10. 설산에서 구조를 기다리고 있는 꿈, 설산에서 조난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외로운 상황에 놓여, 난감한 미래가 설산에서 구조를 기다리고 있는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근처에 있던 연인이나 친구가 점점 멀어져 버리는 미래의 전조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관계를 끝내내게 될 수 있습니다. 짐작이 가는 것이 있으면 조금 대응에 변화를 갖게 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설산은 고독한 환경을 상징하고 있기 때문에 거기에서 탈출할 방법을 익히는 자세가 요구됩니다.

 

 

### 정리 ####

눈보라 등으로 그야말로 위험한 설산의 꿈이었다거나 조난자가 나오는 설산의 꿈 등은 당신이 곤경에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의 설산이 거칠어지고 있으면 거칠어지고 있는 만큼, 그 문제도 큰 일인 것입니다. 당신의 사회적 입장을 위해서라도 신경을 확실히 쓰면서 행동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반대로 온화하고 아름다운 설산의 꿈이었던 경우는 주위에 위험이 임박할 징후가 있지만, 당신이 고요하게 대처할 수있는 것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문제가 발생하므로 문제를 향한 마음의 준비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