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화장품 세일 - 더페이스샵 안내

2016년 10월 화장품 세일 - 더페이스샵


 

 

  국내에서 코리아 세일 페스타가 9월 29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금번 행사에는 백화점, 마트, 아울렛, 가전매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참여했는데 더페이스샵도 2016 Korea Sale FESTA 참여 일환으로 세일을 실시한다고 합니다. 화장품을 제 가격 주고 사는 분들은 잘 없을텐데요. 더페이스샵 세일 기간 잘 확인하셔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코리아세일페스타로 온 동네가 시끌벅적하네요.


 

 

아래 정보 참고하셔서 화장품 구매하세요. Hello Autumn 10월 멤버십데이의 행사로 열립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중에 열리기 때문에 같이 홍보를 하고 있네요. 국내외 관광객의 이목을 끌 수 있겠네요.

 

 

 

매장 :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

기간 : 2016.09.30(금) ~ 2016.10.05(수)

할인율 : 최대 50%( 일부품목 세일 제외)

주의사항 : 행사기간 중 구매금액별 사은품, 쿠폰, 추가할인 등 타 행사와 중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행사기간 중에는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

 

 

세일에 대해 좀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더페이스샵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매금액별 할인 쿠폰을 제공하기 때문에 세일 기간 이후에 다시 한 번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라피 제품인 "더테라피 만원의 행복" 행사의 일환으로 "퍼스트 세럼 스타터 세트"를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화장품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입니다.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더욱 저렴하게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경쟁 회사인 미샤, 토니모리 제품에 비해 충분한 경쟁력이 있겠네요.



추가로 크림 4종 제품도 무려 50% 할인에 들어갑니다. 직접 써도 괜찮고 어머님께 선물로 드려도 좋아하실 것 같네요. 망고씨드 볼륨버터, 망고씨드 페이셜버터, 치아씨드 피지 잡는 수분 크림 인텐스, 스밈 탄력 리페어 크림은 최저 11,500원~최고 16,000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아래를 보시면 세일 제품에 대해 추가로 알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도자기 피부를 위한 "베이스" 제품이 있구요.

 

 

두번째로 잡티를 가려 주는 컨실러 제품도 할인을 합니다. 카카오 프렌즈와 같이 하는 행사도 있네요.

 

 

 

세번째로 발그레한 생기메이크업을 위한 블러셔 제품도 50% 세일에 들어갑니다. 2016년 10월 화장품 세일에 더페이스샵이 정말 사활을 걸었나 봅니다. 대부분 50% 세일이네요.

 

 

 

네번째로 감쪽같이 예뻐지는 비장의 무기 마스카라~~ 눈이 커지는 올-프루프 아이키트도 있으니 꼭 사용해 보세요.

 

 

다섯번째로 여성분이라면 필수품 립! 립만 발라도 얼굴의 분위기가 달라진다죠? ^^

 

 

마지막으로 여섯번째 이번 가을 블링블링 눈매를 원한다면 더페이스샵의 아이섀도우를 써보세요.

 

 

 

이상 2016년 10월 화장품 세일을 실시하는 더페이스샵에 대해서 알려 드렸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좋은 화장품 빨리 구매하세요. 세일 기간 내 제품 품절의 가능성도 있으니 주변에 매장이 있으면 하루라도 일찍 가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