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 사용처 안내

해피머니 사용처 안내



 해피머니상품권을 구매하셨나요? 아니면 해피머니상품권을 선물 받으셨나요? 이 상품권은 쓸모가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정작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를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바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리 알아두고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해피머니상품권은 화폐와 같은 형태로 발행되는 종이형 실물상품권으로 오프라인 사용처에서 그대로 사용하거나 해피캐시로 충전하여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통합상품권입니다. 5천원과 1만원으로 판매가 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5년입니다. 



상품권을 사용하다가 잔액이 남았을 경우 환불도 가능한데 아래 내용 미리 알아 두시고 남는 잔액은 환불 받으세요. 사용처 안내에 앞서 안내해 드립니다. 1만원 이하 상품권은 80% 이상 결제를 하시면 잔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장의 상품권을 사용하셔서 1만원이 초과될 경우 총 금액의 60% 이상 결제 하신 뒤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피캐시 충준 후 온라인에서 결제하신 경우 잔액 환불 규정에 따라 잔액 1만원 이하는 1,000원, 1만원 초과는 잔액의 10%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환불한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그럼 해피머니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크롤이 기니 유심히 지켜 보세요.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롯데백화점, 신세계몰, 11번가, Hmall, 인터파크, NS mall, CJmall, 롯데홈쇼핑

알라딘,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 도서, 리디북스

바보사랑, 소녀나라, 알파문고, 보리보리, 웰본마트

인터파크 영화, 인터파크 티켓 등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뚜레주르, 피자헛,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강정이기가막혀,VIPS

KFC, 피자나라치킨공주,로티보이,레드망고,파파존스,온더보더

불고기브라더스,버거헌터,보나베띠,비비고,

우노,계절밥상,도림,캠핑존,더플레이스,모모야마 등

투썸플레이스, 빈스빈스,아름다운커피,이디야커피

CGV,롯데시네마,영광도서 등



해피머니 모바일 사용처


모바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YES24도서 모바일, 티코인, 롯데시네마, 스마터치,신라면세점

소녀나라,멜론,네이버,파일투어,탑툰,배달통,아프리카TV

레진코믹스,콘피아,리디북스 등





해피머니상품권은 정말 다양한 사용처가 있어서 다 열거하기 힘들 정도네요. 가끔 온라인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구매해 놓으셨다가 해피머니 사용처에서 사용하세요. 음식, 영화, 만화, 책, 쇼핑 등 상품권만 있다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네요. 아마도 실생활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상품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미리 알아두시면 좋은 정보이니 꼭 기억해 두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