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꿈 해몽 풀이 17가지 (공원에서 달리는, 조깅, 이쁜, 꽃, 밤, 노는 꿈)

공원 꿈 해몽 풀이 17가지 

(공원에서 달리는, 조깅, 이쁜, 꽃, 밤, 노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공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조금 쉬고 싶을 때, 느긋하고 싶을 때, 바로 공원에 발길을 옮기고 싶어지죠. 물론 산책이나 가벼운 운동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그럼, 그런 마음이 진정되는 장소인 공원이 나오는 꿈을 꿨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공원 꿈" 의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원이 나타내는 꿈의 의미는? 꿈에 등장하는 공원은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평화 
· 인간 관계 
· 생활 환경 

 

현실의 이미지 그대로, 공원은 평화의 상징입니다. 피곤하고, 더 편안히 있고 싶은 마음이 있을 때, 공원의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이 모이는 공원은 인간 관계를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평소의 인간 군상과 사교성, 욕망 등을 나타냅니다. 또한 공원의 모습이 당신을 둘러싼 생활 환경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가 공원 꿈의 기본적인 의미입니다. 그럼 상황별 꿈의 의미에 대해서 좀더 알아볼까요? 

 

 

1. 붐비는 공원에 있는 꿈 해몽 풀이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공원을 꿈꾸는 것은 인간 관계에 지쳐 있다는 증거입니다. 교제의 스트레스가 쌓여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아이가 신이 나서 놀고 있는 꿈은 눈앞의 책임에서 벗어나고 싶은 심리의 표현입니다.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압력에 짓눌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당신에겐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외로운 공원에 있는 꿈해몽 풀이

인기없는 외로운 공원의 꿈을 보는 것은 당신이 사람과 마음의 만남을 요구하는 신호입니다. 일상 생활에 사람들과의 교제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또는 사람과의 교제에서 벗어나고 싶어져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사람을 피하려는 심리가 나타나고 있는 경우에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3. 녹색이 아름다운 공원에 있는 꿈

푸른 잔디와 아름다운 나무가 인상적인 공원의 꿈은 인간 관계의 풍요로움 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교우 관계가 더욱 활발해져 것 같은 기색입니다.

또한 공원에 많은 귀여운 꽃이 피어 있는 꿈은 새로운 사랑이 다가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멋진 사람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는 길몽입니다. 

체크!!! 꽃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꽃 꿈 해몽 19가지 풀이 (꽃다발을 받는, 보는, 주는, 화분 꿈)

꽃 꿈 해몽 19가지 풀이 (꽃다발을 받는, 보는, 주는, 화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나 가족, 좋아하는 사람의 생일이나 기념일 축하 졸업식 송별회 등

baupapa.tistory.com

 

4. 인공적인 공원에 있는 꿈

매우 잘 보존되는 인공적인 이미지가 강한 공원에 있는 꿈은 안전한 환경에 만족하고 있는지에 대한 조언입니다. 말하자면 미지근한 물에 잠겨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는 지금 이상의 성장은 바랄 수 없을 것입니다. 이제 용기를 가지고, 지금있는 환경에서 밖으로 나갈 타이밍입니다. 

 

 

5. 황량한 공원의 꿈

손질하지 않은 황폐화되어 있고 비참한 공원을 보는 꿈은 심신의 불안정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어떤 의욕이 일어나지 않으며, 절망적인 마음이 가득한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빨리 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심신의 회복을 도모합시다.   

 

 

6. 밤의 공원의 꿈 해몽 풀이

밤은 무의식 세계의 상징입니다. 평소 숨어있는 당신의 감정이 거기에 나타나 있습니다.

밤의 공원 꿈에서 본 것은 당신이 아직 발견되지 않은 자신의 모습, 감정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우선, 꿈에서 본 것을 나타내는 꿈 운세의 의미를 알아 봅시다. 

 

 

7. 혼자 공원에 있는 꿈

꿈속에서 혼자 공원에 있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일상 생활에 지루해 하는 신호를 암시합니다. 또한 현재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암시하고 있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제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가 찾아온 것일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무언가를 시작해 보는 것도 고려해 봅시다. 
 

 

8. 이성과 함께 공원에 있는 꿈

이성과 함께 공원에 있는 꿈은 이성을 추구하는 마음이 곧바로 반영됩니다. 연애에 대한 갈망과 욕구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행동이 좋은 결과를 낳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단번에 거리를 좁히려고 하면 역효과가 될 우려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9.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공원에 있는 꿈 해몽 풀이

상대와 더 친밀하게되고 싶다는 욕망의 표현을 나타냅니다. 실제로 두 사람 사이에는 아직 거리가 있다는 증거입니다.

체크!!!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10. 공원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꿈

공원에서 낯선 사람을 만나는 꿈은 교우 관계의 확대를 나타냅니다. 만약 상대가 멋진 이성이라면 새로운 사랑의 방문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지인이나 친구와 공원에서 만나는 꿈은 곧 상대방과의 관계에 변화가 찾아올 신호인지도 모릅니다.

 

11. 공원에서 산책하는 꿈

공원에서 산책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자신의 내면과 대화를 시도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건이 계기가되어 마음의 정리가 잘 되지 않는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또한 좀 더 느린 속도로 생활하는 욕망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일단 조용한 장소에서 자신과 마주 보는 시간을 내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2. 공원에서 달리는 꿈, 조깅하는 꿈 해몽 풀이

공원에서 달리기, 조깅, 워킹 등을 하는 꿈은 일상 생활에 대한 동기 부여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경쾌하게 달리는 꿈은 이상적인 생활의 실현에 접근하는 신호입니다. 

그러나 달리는 것이 괴로운 꿈은 이상을 실현 할 수 없는 것에 불안과 초조함을 느끼는 것을 암시합니다. 

달리기 할 때 본 광경과 꿈의 전체적인 인상도 고려하여 판단합니다.

 

13. 공원 손질하는 꿈

공원 청소 및 손질하는 꿈은 교우 관계 향상을 위한 사인입니다. 새로운 만남과 동료들과의 즐거운 시간이 찾아올 것입니다. 

당신의 행운의 방문을 알리는 길몽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14. 공원에서 헤매는 꿈

공원을 헤매는 꿈은 당신이 자신을 잃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 결과 일상 생활에 문제가 생겨 버리는 공포를 나타냅니다. 

지금의 자신이 놓여져있는 환경, 입장, 역할에 대해 다시 검토해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15. 공원의 연못이 인상적인 꿈

공원 연못의 상태는 당신의 심리 상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물이 깨끗한 연못과 연못 주변에 화초가 우거진 꿈이라면 심신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행운의 방문을 고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더러운 공원의 연못을 본다면 심신의 부진을 나타내기 때문에 평소 생활에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체크!!! 연못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연못 꿈, 물고기 꿈 해몽 19가지 풀이(태몽, 보는, 빠지는, 낚시 등)

연못 꿈, 물고기 꿈 해몽 풀이 (태몽, 보는, 빠지는, 낚시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못의 꿈은 물 상태에서 미래의 마음의 움직임이나 심경을 점칠 수 있습

baupapa.tistory.com

16. 공원의 분수가 인상적인 꿈

해몽에서 물은 생명력을 나타내는 점에서 금전의 상징이기도합니다.

 

분수 등 물이 힘차게 흐르는 모습은 당신의 지갑에서 돈이 흘러 나가는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원에서 분수가 인상적인 꿈을 보면, 뜻밖의 지출이 늘어날 우려가 있습니다.

당분간은 만일에 대비하여 저축을 유의합시다.
 

 

17. 공원에서 노는 꿈 

공원의 모래와 운동에서 노는 꿈, 또는 공원 벤치에 앉아 한가로이 있는 꿈은 치유 및 스트레스 발산을 요구하는 기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 같습니다. 

일이나 공부 등 해야 할 일이 산적해 있다고 생각하곘지만 지금은 심신의 치료를 우선시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정리 ###

공원꿈을 꾸게 되면 마음이 차분히 가라앉고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물론 깨끗한 공원이나 이쁜 공원의 경우입니다.

 

하지만 공원이라도 황폐하거나 더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내면의 상태 또한 그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심신의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