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 꿈 해몽 반려동물 꿈 풀이 17가지 ( 키우는, 기르는, 구하는, 새끼, 아기, 물리는, 죽는, 잃어버리는 꿈 등)

애완 동물 꿈 해몽 반려동물 꿈 풀이 17가지 

( 키우는, 기르는, 구하는, 새끼, 아기, 물리는, 죽는, 잃어버리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애완 동물은 우리의 일상에 치유와 보습을 주는 존재입니다.

애완 동물을 키우기 시작하면 "다른 애완 동물 없이는 사는 생활을 상상할 수가 없다"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애완 동물이 당신의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애완 동물 꿈" 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애완 동물의 해몽 기본적인 의미는?
꿈의 세계에 나타나는 애완 동물이 나타내는 의미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 애정의 대상

· 사랑 받고 싶은 욕구

· 순종

애완 동물은 당신이 애정을 쏟고 있는 대상을 상징합니다. 아이가 있는 사람이 볼 경우, 우리 아이에 대한 애정을 암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애완 동물의 꿈이 "누군가로부터 사랑 받고 싶은 욕구" 를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잘 교육된 애완 동물은 순종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누군가에게 마치 애완 동물처럼 순종하게 행동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애완 동물의 종류(개, 고양이 등)이 인상적인 꿈을 꾸었다 경우에는 그 동물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도 참고해 주세요.

 

 

 

자신이 실제로 기르고 있는 애완 동물이 나오는 꿈은 애완 동물에서 당신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의 애완 동물의 행동이나 모습은 애완 동물 전하고 싶은 것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실제로 키우고 있는 반려 동물이 몇번이나 꿈에 나타나는 것이라고 되면 꿈속에서 중요한 메시지를 보내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애완 동물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애완 동물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귀여운 애완 동물을 기르는 꿈 해몽 풀이

애완 동물을 본 적이 없는 사람이 볼 경우, 당신이 애정을 쏟는 대상을 추구하는 암시입니다.

또한 자신이 누구에게서 애정을 추구하는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2. 귀여운 애완 동물을 바라보고 있는 꿈해몽 풀이

애완 동물 상점에 있는 귀여운 애완 동물들을 바라보고 있는 꿈은 누구에게서 애정을 요구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혹시 그 사람(남편)과의 관계에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3. 새로운 애완 동물을 기르는 꿈, 키우는 꿈 해몽 풀이

애완 동물을 새로 구입하는 꿈이나 애완 동물이 추가로 들이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복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사 입장의 사람에서의 압력이 강해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느 때보다 순종을 요구하는 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4. 애완 동물을 선물 받는 꿈 의미

누군가로부터 애완 동물을 받는 꿈은 성가신 곤경에 우려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 애완 동물이 병약한 모습이라면 질병이나 운기 저하를 나타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애완 동물을 받은 적이 있는 사람이 꾸는 경우 단순히 과거의 기억이 꿈에 나타난뿐입니다. 더 이상 깊은 의미는 없을 것입니다.   

 

 

 

5. 애완 동물이 출산하는 꿈, 아기(새끼)를 낳는 꿈 해몽

애완 동물의 출산은 새로운 일의 시작과 기회의 방문을 나타내는 등 기본적으로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르고 있는 애완 동물이 출산을 하는 꿈은 그 애완 동물의 몸에 앞으로의 명암을 나눌 것 같은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고령의 애완 동물이라면 질병이나 질환의 우려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조금이라도 이변을 느낀다면 빨리 병원에 가도록 합시다.

체크!!! 출산하는 꿈의 의미는? 

 

 

6. 죽은 애완 동물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죽은 애완 동물과 이전에 키우던 애완 동물이 나오는 꿈은 심리적으로 불안정할 때 꾸기 쉽습니다.

또한 어떤 예지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꿈의 애완 동물의 모습에 주목해 보세요.

또한, 최근 애완 동물을 잃은 사람이 보는 경우, 애완 동물을 잃은 마음의 상처를 극복하려는 무의식의 작용의 표현입니다.

지금은 매우 힘든시기라고 생각합니다만, 당신의 마음은 천천히 회복되고 있습니다. 안심해 주세요.

체크!!!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은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알리는 길몽 - 해몽 풀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죽어버린 사랑했던 할아버지 · 할머니 · · ·. 그런 당신의 소중한 가족이 꿈에 등장한 경우가 있지 않나요? 추모의 �

baupapa.tistory.com

 

7. 잘 훈육된 애완 동물의 꿈, 잘 교육된 반려동물꿈 해몽 풀이

말을 잘 듣는 애완 동물이 나오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이 누군가의 손에 완전히 종속되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교제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의견을 확실히 전하라" 는 심층 심리의 메시지라고 할 것입니다.
 

 

8. 애완 동물을 껴안은 꿈, 반려동물을 안고 있는 꿈 해몽 풀이

기르고 있는 애완 동물을 포옹하는 꿈은 그 애완 동물이 약해지고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컨디션 난조, 질병, 부상에 주의해 줍시다.
 

 

8-1. 아기 애완 동물을 껴안은 꿈, 새끼 애완동물을 폭 안는 꿈

당신이 여성의 경우 "아기를 원하는 마음" 의 표현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임신의 징조일지도 모릅니다.

체크!!! 아기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기 꿈 해몽 ( 신생아가 나오는 꿈 태몽, 예쁜 아기 나오는 꿈 )

아기 꿈 해몽 17 가지 풀이 ( 신생아가  나오는 꿈 태몽, 예쁜 아기 나오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구슬 같은 귀여운 예쁜 아기를 안고 있는 꿈과 웃고 있는

baupapa.tistory.com

 

9. 애완 동물을 혼내는 꿈해몽 풀이

주위의 사람을 복종시키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또는 당신의 자기 중심적인 행동에 대한 경고일지도 모릅니다.

주위 사람에 대한 행동은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0. 애완 동물이 우는 꿈, 반려동물이 낑낑대며 우는 꿈 해몽 

주인을 부르려고 울거나 짖는다거나 하는 애완 동물을 보는 꿈은 당신이 누군가에게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만간 다른 사람의 권유가 날아 올 것입니다. 당신의 성장, 인기를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 애완 동물이 말을 말하는 꿈

애완 동물이 인간처럼 말하는 꿈은 심층 심리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애완 동물이 말하는 내용은 지금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팁일지도 모릅니다. 잊기 전에 메모해 둡시다.
 

 

12. 애완 동물이 미쳐있는 꿈

꿈에 나타나는 광포한 애완 동물, 광견 등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불만의 표현입니다.

상사 입장의 사람이나 가까운 사람에 대해 할 말이 쌓여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상태가 계속되면 인간 관계의 문제로 발전 할 우려도 있습니다. 너무 참는 것도 문제를 야기합니다.
 

 

13. 애완 동물에 물리는 꿈, 무는 꿈 해몽 풀이

애완동물이나 반려동물에게 물리게 되는 꿈은 회사의 부하와 후배 등 당신보다 입장이 아래인 사람에게 배신당하게 되는 전조입니다.

그 원인은 당신의 평소의 언동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입장의 상하에 관계없이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14. 애완 동물을 학대하는 꿈

자신보다 약한 입장의 사람에게 난폭한 행동을 취하고 있는지에 대한 충고입니다.

당신에게 그럴 생각이 없어도 은연중 태도가 나타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짐작이 가는 것이 없더라도 일단 평소 자신의 행동을 되돌아 보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15. 애완 동물이 아픈 꿈 · 부상당하는 꿈 해몽 풀이

애완 동물의 질병이나 부상을 당하거나 다치는 꿈을 꾸는 것은 인간 관계의 실패와 좌절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대에게 기대를 너무 한다면 그것이 배신하는 결과가 되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르고 있는 애완 동물이 아픈 꿈은 애완 동물 관리에 불안을 안고 있는지, 애완 동물의 몸을 걱정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체크!!! 질병의 꿈의 의미는?

 

병에 걸리는 꿈 해몽 20가지 (질병 꿈 해몽 풀이)

병에 걸리는 꿈 (질병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병에 걸리는 꿈(질병의 꿈)을 꾸었을 때는 기분이 우울해져 있을 때가 많습니다. 이 꿈이 나타내는 것은 기�

baupapa.tistory.com

체크!!! 부상의 꿈의 의미는?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부상을 당하는 것도 싫어하지만, 인간의 고통을 보는 것 또한 싫은 기분이 듭니다. 다친 사람�

baupapa.tistory.com

 

16. 애완 동물이 없어지는 꿈,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애완 동물이 도망가거나 어느 날 갑자기 없어지는 꿈은 지금의 인간 관계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 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회사 나 학교 등의 조직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기르고있는 애완 동물이 없어지는 꿈은 "이 아이가 없어지면 어떡하지" 라는 불안의 표현입니다. 예지몽의 가능성은 낮기 때문에 안심해 주세요.
 

 

17. 애완 동물이 죽는 꿈해몽 풀이

기르고 있는 애완 동물이 죽는 꿈은 애완 동물을 잃는 것을 두려워 하는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말하자면 당신이 애완 동물을 소중히 생각하는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애완 동물의 건강에 이상이 있는 전조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정리 ###

애완동물 꿈은 대부분 인간관계에게 관련된 내용이 많습니다. 난폭하거나 상처를 입히는 애완동물은 당신에게 불편한 사람, 배신하는 사람 등을 나타냅니다.

당신에게 친근함을 느끼게 하는 애완동물은 그 의미 그대로 당신에게 다가오는 운기가 향상됨을 나타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