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 꿈 왕자님 꿈 해몽 풀이 12가지(잘생긴, 못생긴, 만나는, 되는, 이야기하는, 대화하는, 죽는 꿈 등)

왕자 꿈 왕자님 꿈 해몽 풀이 12가지

(잘생긴, 못생긴, 만나는, 되는, 이야기하는, 대화하는, 죽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왕자님은 실제로 국왕의 아들을 가리키는 것 이외에도 멋진 남성을 나타내는 단어로도 사용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백마탄 왕자" 입니다. 

그러면 실제로 왕자님이 당신의 꿈에 나타난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왕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왕자가 나오는 꿈의 의미는? 

왕자꿈은 크게 다음의 3 가지를 나타냅니다. 
  

1. 이상적인 연인 상 (여자가 볼 때) 

서두에서도 언급했듯이 여성에게 왕자님은 꿈꾸던 애인상을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꿈속에서 본 왕자님이 매력적 일수록 그 의미는 강해질 것입니다. 

왕자에서 접근을 하는 꿈이라면, 혹시 멋진 사랑이 오는 조짐도 있을 것입니다. 
  

 

2. 자신이 되고 싶은 모습 (남성이 꾼 경우) 

남성에게 꿈에 나온 왕자는 자신의 이상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존재입니다. 

당신은 매우 적극적이고 야심이 넘치고 있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좋은 의미에서 의식이 높은 것을, 나쁜 의미로 말하면 야심이 강한 것입니다. 

왕자님과 거리감이 가까운 느낌 꿈이라면 이상으로 단계적으로 접근하는 조짐입니다. 하지만 그 반대라면 아직 이상과는 동떨어진 상태에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는 이상이 너무 높은 것에 대한 충고로 볼 수도 있습니다. 
  

 

3. 권력 

왕자는 왕의 꿈과 마찬가지로 권력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특히 왕자의 연령이 높은 꿈이라면 그 경향은 더욱 강해집니다. 

왕자로서 명령을 하거나 위협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면, 상사와의 관계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암시입니다. 빠른 기분 전환을 합시다. 

여기까지 왕자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왕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아름다운, 잘생긴 왕자의 모습을 보는 꿈 해몽 풀이

여성들이 동경하는 사람의 상징입니다. 혹시, 가까운 사람의 분신으로 등장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동경의 사람에 접근하기 위하여는 현재 세계에서 한발 더 나아갈 필요가 있음을 보여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참고로, 남성에게는 되고 싶은 자신의 모습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아름다운 왕자이므로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왕자를 볼 때의 느낌이나 그곳에서 일어난 사건에 입각하여 판단 해 봅시다.   

 

 

 

2. 못생긴 왕자가 나오는 꿈해몽 풀이

잘생긴 미남이 아닌 왕자를 보면 요주의입니다. 당신이 가진 동경과 이상이 환상임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어쩌면 너무 현실과 동떨어진 이상을 품고 있지는 않습니까? 그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노력을 강요당하는 것입니다. 

짐작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3. 어린 왕자가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자신의 미숙한 부분의 상징입니다. 어린 왕자에 불편을 느낀다면, 스스로의 미숙함이 화가 되어 고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기 중심적인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그러나 꿈의 인상이 좋은 것이면, 정신적 성장을 이룰 예고일지도 모릅니다. 오래된 자신을 버리고 새로운 자신으로 거듭날 가능성을 느끼게 해주는 꿈입니다. 

체크!!! 모르는 아이의 꿈의 의미는? 

 

어린이 꿈 아이 꿈 해몽 풀이 12가지 (노는, 변하는, 다치는, 부탁, 우는 꿈)

어린이 꿈 아이 꿈 해몽 풀이 12가지 (노는, 변하는, 다치는, 부탁, 우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어린이, 아이"가 꿈에 나올 경우 자신이 아이의 모습으로 나타날

baupapa.tistory.com

 

4. 왕자와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풀이

여성들은 멋진 남성의 접근을 기대할 수 있는 꿈입니다. 혹시 지금 바로 신경이 쓰이고 있는 동경의 사람의 권유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새로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짐작이 가는 사람이 가까이에 있지 않다면, 만남을 위해 밖으로 나가봅시다. 근사한 전개가 기다릴지도 모릅니다. 

 

체크!!! 대화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해몽 풀이

 

대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얘기하는 꿈, 이야기하는 꿈)

대화하는 꿈(얘기하는 꿈) 해몽 - 감춰진 의미를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을 꿀 때 뭔가를 먹고 있는 장면과 분노로 인해 자신이 화가 나서 대화를 하는 중이

baupapa.tistory.com

  
5. 왕자와 친해지는 꿈 해몽 풀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예감입니다. 이상으로 하고 있던 연애 상대를 찾고 좋은 관계를 시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지, 그 사랑은 아직 이를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키워가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남성에게는 지금까지 몰랐던 미지의 세계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기회와 친구를 만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해 보세요.   

 

 

6. 왕자가 도와주는 꿈, 도움을 받는 꿈 해몽 풀이

믿음직한 협력자가 나타나는 암시입니다. 그 사람의 든든한 지원으로 만사가 잘 될 조짐입니다. 

예를 들어, 직장인, 사회인이라면 직장 상사 나 선배에게 끌려 출세의 기회가 찾아 올 수도 있습니다. 

또한, 그냥 핀치, 어려움에 빠져 있을 때 이 꿈을 꾸었다면 무사히 탈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대인 운의 호조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7. 왕자의 저택에 초대되는 꿈, 왕궁 초대 꿈 해몽 풀이

동경의 사람과 친밀한 관계가 될 것 같은 예감입니다. 그 왕자님의 모습이 아름다운 경우 그 경향은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기회가 찾아 오는 날이 가깝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놓치지 않도록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잘 자신감을 가지는 것입니다. 
  

 

8. 왕자에게 차이는 꿈, 바람맞는 꿈 해몽 풀이

동경이 실망으로 바뀌는 것을 암시합니다. 여성에게는 사랑이 짝사랑으로 끝나는 것을 나타내거나 혹은 모처럼 손에 넣은 애인과의 관계가 무너지는 징조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남성에게는되고 싶은 자신이 접근은 커녕 도리어 멀어지는 사건에 휩쓸릴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완전히 다 끝났다고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서두르지 않고 신중하게 대응한다면 아직 희망은 있습니다. 

일단 잘 되지 않았다고 해서 빨리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9. 왕자가 죽는 꿈해몽 풀이

지금까지의 동경과 이상에 큰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말하자면, 새로운 자신을 주의할지도 모르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시, 보기에는 나쁜 일처럼 보일지 모릅니다. 일시적으로 기분이 나빠져 버리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단지 그 사건이 계기가 되어, 곧 새로운 전개가 찾아 올 것입니다. 바로 운기 재생 호전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10. 왕자와 결혼하는 꿈, 왕세자비 꿈 해몽 풀이

욕망의 표현을 나타내며, 실제 결혼을 의미하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기대하지는 마세요. 

또한 결혼에 대한 동경과 이상이 날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그 때문에 반대로 만남의 기회를 놓치고 있을 우려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주의하십시오. 

또한, 그 아는 사람이 왕자의 모습으로 나타나 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이라면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이 경우, 어쩌면 정말 그 사람과의 결혼을 암시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평소 당신이 상대를 의지하고 있는만큼 그 확률은 높아집니다. 아직 교제하지 않는 관계라면 앞으로 사랑이 시작되는 전조가 될 것입니다. 

체크!!! 결혼의 꿈의 의미는?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결혼식의 꿈은 거의 여성만 꾸는 꿈입니다. 남성이 결혼하는 꿈을 꾸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

baupapa.tistory.com

  

 

11. 지인이 왕자로 나오는 꿈, 아는 사람이 왕자인 꿈 풀이

여성이 꾸는 경우 남성에게 동경의 마음을 품고 있고, 의지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혹시 이미 연정이 싹트기 시작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좋은 분위기의 꿈이라면, 연애로 발전하는 기대도 있습니다. 조금씩 접근을 시작합시다. 또한 남성에게는 상대에 대한 부러움을 느끼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 사람을 보고 있으면 왠지 자신이 비참하게 느껴져 버리는 것입니다. 다만, 그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원동력으로 하여긍정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 실현에 매진하십시오. 

체크!!! 아는 사람이 꿈에 나오는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12. 왕자가 되는 꿈 해몽 풀이

당신 자신이 왕자로 나오는 꿈, 왕자가 되는 꿈은 자기 현시 욕구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 받고 싶은, 칭찬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반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좋게 말하면 긍정적인 에너지 넘치는 상태입니다. 행동력을 발휘하여 일을 크게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쁘게 말하면 자기 본위인 상태라고 합니다. 따라서 주위에 불쾌감을 주고 있을 우려가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서도, 주위에 일정한 배려를 잊지 않게 해주세요.  

 

 

### 정리 ###

왕자 꿈을 볼 때 먼저 지금의 자신의 상황을 잘 체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상이 너무 높지는 않나요?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자신의 가치로 만들어 버리는 것은 불행의 원본입니다. 그것보다 더 자신다움을 소중히 해 줍시다. 자신의 장점을 발견하고 그것을 키워 나가는 것에 가치를 두는 것을 목표로 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