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 꿈 거지 꿈 해몽 풀이 10가지(되는, 만나는, 이야기하는, 키우는, 우는, 구걸하는 꿈 등)

고아 꿈 거지 꿈 해몽 풀이 10가지

(되는, 만나는, 이야기하는, 키우는, 우는, 구걸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TV와 인터넷 뉴스에서 가끔 보이는 "고아"라는 말은 부모가 없는 아이로 듣기에 참 안타까운 단어입니다. 

만약 고아가 당신의 꿈에 등장했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고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고아가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고아는 크게 다음과 같은 의미를 상징합니다. 
  

1. 외로움 

고아 꿈은 당신이 겪고 있는 외로움의 표현입니다. "아무도 자신을 알아주지 않는다", "받아 들여주지 않는다"라는 감정을 반영한 것입니다. 

당신은 지금 사랑에 굶주린 상태에 있는 것 같습니다. 단지 그것을 충족 방법이 떠오르지 않고,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본 고아가 불쌍하게 생각되는 꿈일수록 실제로는 자신의 상황을 한탄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2. 자유 

고아가 나오는 꿈은 자유를 찾는 마음을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친척이 없는 상태는 반대로 말하면 아무런 속박도 없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현실에서는 다양한 속박에 의해 답답함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일수록 이러한 경향이 강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약자 

고아는 약자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그 약자는 자신도 모르고, 당신이 아닌 주위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꿈의 전개에 따라서는 앞으로 어떤 위험이 임박할 가능성도 있으니 부디 주의해 주세요. 

고아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고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고아, 거지 아이를 귀여워하는 꿈 해몽 풀이

사랑이 넘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의무감에서가 아니라 자연적인 마음으로 접하고 있는 꿈이라면 더욱 좋습니다. 

누구에게나 상냥한 기분으로 접할 수 있는 당신에게 멋진 만남이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연인이나 친구, 가족 등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도 한층 더 충실해지는 것을 나탄냅니다. 

 

대인 운이 강한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고아를 데려다가 키우는 꿈 

여자가 남자를 데려다가 키우고 있다고 면 새로운 연인을 얻을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이제 막 연인이 없는 사람에게는 매우 운 좋은 꿈입니다. 

 

또한 연인이나 파트너가있는 사람에게는 "가족이 늘어날 것" 이라는 의미에서 결혼과 임신을 예감하는 꿈입니다. 

꿈속에 연인이나 파트너가 나타난 것이라면, 더욱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바로 연애운 상승을 뜻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우리 아이가 고아가 되는 꿈해몽 풀이

당신의 아들과 딸이 고아가 되는 꿈을 보면 주의합시다. 자녀의 미래에 큰 벽이 세워진 가능성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예전부터 예감이 현실이 되는 경우도 있고, 갑작스런 사고에 휩쓸리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단지, 지금 이 순간부터 조심해 둔다면 피해는 최소한으로 막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당분간은 아이에게서 눈을 떼지 않도록 해주시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잘 지켜봐주세요. 

체크!!! 아들 · 딸의 꿈의 의미는? 

  

 

4. 연인이 고아가 되는 꿈해몽 풀이

실은 은밀한 욕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연인보다 유의한 입장에 설 것으로, 상대를 제어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평소 연인에게 주도권을 잡는 사람일수록 그 경향이 강해질 것입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욕망을 반영했을뿐인 대부분입니다. 너무 현실의 변화를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 단순히 더 상대의 애정이 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제 두 사람의 상황에 적용시켜 판단해 보세요. 

체크!!! 연인, 애인 꿈 의미는?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5. 고아, 거지가 되어 홀로 있는 꿈 

다른 사람의 사랑에 굶주려 있는 상태의 표현입니다. 

아무도 사랑해 주지 않고 나를 이해해주는 사람이 없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꿈속에서 홀로 있는 것 같으면 그 경향은 강한 것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누구의 도움도 얻을 수 없는 상황에 빠지는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당분간은 혼자 노력을 계속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말하면, 성장의 기회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에 지지 말고, 자신 연마를 계속합시다.   

 

 

6 고아의 물건을 훔치는 꿈해몽 풀이

물건을 훔치는 꿈은 주로 역몽이라고 해서 실제로 뭔가를 얻을 암시입니다. 또한 안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등의 의미도 있습니다. 

고아가 도난당한 물건이 해석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좋은 미래가 방문하는 것을 말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물건을 훔치는 꿈 의미는?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도둑 꿈 해몽 20가지 (집에 도둑 드는 꿈, 도둑 잡는 꿈, 도둑 맞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 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도둑이 집으로 들어가는 꿈과 도둑 맞는 꿈 같은 도둑에 관한 꿈을 볼

baupapa.tistory.com

 

7 고아가 우는 꿈, 울고 있는 꿈 해몽 풀이

고아가 눈물을 펑펑 쏟으며 울고 있다면, 사실 좋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외로움이 해소되고, 주변 사람들의 애정에 휩싸일 예감입니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하게 될 수 있으면 그 열쇠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고아가 눈에 눈물을 보이고 슬픈 모습을 보이고 있다면 요주의입니다. 혹시 자신의 마음이 피로와 스트레스로 가득 차 있는지도 모릅니다. 

짐작이 가는 경우는 이제 무리하지 마십시오.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심신을 재장전합시다. 

체크!!! 우는 꿈의 의미는?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우는 꿈 해몽 - 눈물 흘리는 꿈은 기쁜 일이 일어나는 신호!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울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슬프고 굵은 눈물이 난다거나 감격

baupapa.tistory.com

 


 

8. 고아가 다른 사람에게 상냥하게 대하는 꿈 

도움의 손길이 내밀 수 있는 사인입니다. 특히 지금 곤란한 상황에 있는 사람에게는 운기 호전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부드럽게 해주는 사람은 당신을 도와 줄 인물을 상징합니다. 어쩌면 그 사람은 가까운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본 사람의 특징을 잘 기억해 둡시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체크!!!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baupapa.tistory.com

9. 고아가 돈을 베풀어 달라고 꿈, 구걸하는 꿈 해몽 풀이

돈 꿈은 점에서 '애정'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또한 돈을 버는 꿈은 애정을 요구하는 감정을 나타내는 것이 많습니다. 

즉,이 꿈을 꾼 것은 애정에 강하게 굶주린 상태를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기에는 행복해 보이는 사람도 실은 깊은 고독을 안고 있는 것은 자주 있는 일입니다. 당신을 진정으로 이해해줄 사람을 필요로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체크!!! 돈, 화폐 꿈의 의미는? 

 

돈 꿈 - 재운과 애정 운의 상징(돈, 동전, 지폐, 재산, 돈뭉치 돈다발 나눠주는, 받는 꿈 해몽 풀

돈 꿈은 재운과 애정 운의 상징 (돈, 동전, 지폐, 재산, 돈뭉치 돈다발 나눠주는, 받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돈을 지불하고 물건을 사는 꿈, 돈을

baupapa.tistory.com

  

10. 고아의 동료가 되어 즐겁게 사는 꿈 해몽 풀이

많은 고아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고 있는 꿈, 고아와 노는 꿈은 자유로운 입장에 대한 동경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의 당신은 외부의 인간 관계와 가정에 묶여 굴레가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차라리 모두 사라져서 마음이 편하다, 좋다라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다만, 실제로 잃어 보지 않으면 지금 가지고있는 것들의 소중함을 모르는 것입니다. 현재의 나쁜 것에만 눈을 돌리는 것이 아니라 좋은 면을 찾아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리 ###

고아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상황에서 부모없는 아이는 매년 일정 인원 태어납니다. 

어쩔 수 없는 사정도 있다고 생각하지만그 대부분은 부모의 제멋대로인 사정에 의한 경우가 많습니다. 고아 꿈을 꾸었다고 해서 기분 나빠하지 말고 꿈에서라도 베풀고 같이 재밌게 지내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