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꿈 대문 꿈 도어 꿈 해몽 풀이 ( 열린, 닫힌, 여는, 들어오는, 부수는, 고치는 꿈 등 )

문 꿈 도어 꿈 대문 꿈 해몽 풀이 

( 열린, 닫힌, 여는, 들어오는, 부수는, 고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평소 무심코 사용하고 있는 문은 꿈의 세계에서 매우 중요한 상징 중 하나입니다.

과연 당신이 본 문 꿈은 도대체 무엇을 나타내고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문 꿈 도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해몽에서 문이 나타내는 의미는?

문은 크게 두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가능성

- 출입구
 

문 꿈 해몽의 의미 그 1 "가능성"

꿈의 세계의 문은 가능성의 상징입니다. 문은 근거리 및 경계선입니다. 말하자면, 두 공간을 연결하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꿈의 문 반대편는 미지의 새로운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세계의 입구를 열 수 있는 기회가 찾아 오려 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는 지금 바로 방문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건 당신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큰 가능성에 문을 엽니 다.

 

문 꿈 해몽의 의미 2 "출입구"

문의 꿈은 당신의 내면과 외부 세계와의 출입구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거기에는 당신이 평소 외부 세계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과의 의사 소통 및 사회적 얼굴이나 금전에 관한 암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성적인 의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문이 나타난 전후의 상황을 바탕으로 꿈의 의미를 판단 해 봅시다.
 

이상 문, 대문, 도어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문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문이 열려있는 꿈, 열린 문 꿈

대문이 열려 있는 꿈은  '새로운 가능성의 문이 열려있다'는 메시지입니다. 이 상태로 계속 유지하는 경우에 순조롭게 올라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면 지금이 최고의 타이밍입니다. 과감히 도전 해보세요!
 

2. 닫힌 문 꿈해몽

열지 않고 방처럼 굳게 닫힌 문, 그런 문이 꿈에 나오면 그것은 교제를 피하고 있는 자세 나 사람에 대한 거부 반응의 표현입니다.

또한 인간 관계에 철벽을 칠 우려도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이성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키가 큰 문이라면 계속 후회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탓에 사람에 대한 마음을 오픈 할 수 없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언제 까지나 후회해도 당신만 손해 볼 뿐입니다. 조금씩 전진 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여러 개의 문이 나오는 꿈 해몽

몇 개의 문이 나타나는 꿈은 당신이 많은 가능성을 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이 없다"고 믿어 버리고 있징는 않나요? 당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다양한 길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많은 선택 중에서 어느 것을 선택해도 좋은 것인지 헤매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쨌든 그렇게 초조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이 가장 잘 오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추구해 봅시다.
 

 

4. 회전식 문 꿈, 회전문 꿈 해몽 풀이

회전식 문은 같은 장소를 빙빙 돌고있을뿐 이 꿈은 당신이 같은 일을 반복하고 있는 당신의 상태에 대한 경고 꿈입니다.

이대로 언제 까지나 같은 결과 밖에 기대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더 시야를 넓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새로운 것에 도전 해 봅시다!
 

 

5. 숨겨진 문 꿈, 시크릿 문 꿈 해몽 풀이

숨겨진 문이 나타나는 꿈은 놀라운 미래가 방문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어쩌면 당신은 그것으로 충격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숨겨진 문을 발견 할 때의 인상이나 문을 열었을 때의 인상을 잘 새겨 보세요. 거기에 어떤 힌트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6. 문이 멀리 보이는 꿈해몽

멀리 보이는 문은 가능성이 꽃 피는까지 아직 시간이 걸릴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도어가 멀면 멀수록 그 시간은 더 길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미래에 확실한 희망이 있는 것은 틀림 없습니다. 결과를 서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회가 찾아 올 때까지 서두르지 않고 지금의 노력을 계속 해 나갑시다. 

 

 

7. 문을 여는 꿈해묭

문을 여는 꿈은 욕망 성취를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행운이 찾아오는 길몽입니다.

마음의 고민이 해소되고 새로운 매일을 맞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문을 열었다 건너편에 보이는 경치는 당신의 미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이 좀처럼 열리지 않는 꿈은 당분간은 현상이 계속된다는 메시지입니다. 아직 새로운 단계로 가기에는 이른 상태라는 것을 가르칩니다.
 

 

8. 문을 열고 이성이 들어오는 꿈 해몽

문을 열고 낯선 이성을 영입하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사람에게는 좋아하는 사람과 더 깊은 관계가 되고 싶다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여자가 볼 때 그와 몸의 관계가 되는 것을 정신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애인이 있는 사람에게는 상대와 더 마음의 연결을 요구하는 암시입니다. 현실에서는 서로의 관계에 불만이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 꿈을 보면, 서로의 관계 전진시키기 위해 가까이 접근 해 봅시다.

체크!!!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의 의미는?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무심코 돌아볼 정도로 매력적

baupapa.tistory.com

 

9. 문에서 누군가가 들어오는 꿈

특히 불러도 대답 없는 인물이 들어오는 꿈은 누군가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것이 있는 암시입니다. 그것은 듣고 싶지 않은 이야기의 경우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누가 안에 들어 왔을지도 잘 살펴보고 판단해 봅시다.

체크!! 아는 사람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체크!!! 모르는 사람 꿈 의미는?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baupapa.tistory.com

 

10.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는 꿈

문을 열고 건물 밖으로 나가는 꿈은 "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고 싶다"라는 마음의 절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직장인의 사람들은 독립이나 전직에 대한 동경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애에 있어서는 지금의 애인에 집착하지 않고 더 여러 이성에 눈을 돌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 꿈은 문을 열었던 밖의 경치가 중요합니다. 그것이 아름다운 경치라면 지금의 환경에서 벗어나면 좋은 결과가 되는 것을 나탄내며, 흐린 경치라면 비록 싫은 일이 있어도 지금의 환경이 괜찮은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11. 문을 열고 뭔가를 집어 넣으려고 하는 꿈 해몽

당신은 지금 밖에서 뭔가를 흡수하려고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 무엇을 운반해서 넣으려고 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고 그것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를 알아 둡시다.

부드럽게 옮겨 넣을 수 있다면, 당신은 새롭게 도입하는 것이 잘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운반 할 내용이 너무 크거나, 입구의 폭이 너무 좁은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도저히 소화 할 수 없는 것을 억지로 집어 넣으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뭔가를 도입 할 때는 정말 자신에게 적합한 것인지 확고하게 검토하고합시다.
 

 

12. 차례차례 문을 여는 꿈 해몽

차례 차례로 문을 열어도 원하는 방에 도착할 수 없는 그런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당신의 미래에 대한 불안의 표현입니다.

현재 교착 상태를 느끼고 사면 초가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생각만으로도 불안만이 커지고 있는 것입니다.

우선 과감히 스트레스 발산하는 등, 기분을 전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몸도 마음도 편안한 상태에서 새로운 계획을 세워 봅시다.

체크!!! 길을 헤매는 꿈 해몽의 의미

 

길 헤매는 꿈 길 잃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 길을 잊어버리는 꿈 )

길 헤매는 꿈 길 잃는 꿈 해몽 풀이 ( 길을 잊어버리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생각해 보면 인생이라는 것은 작은 결정의 모음일지도 모릅니다. 입학이나 취직

baupapa.tistory.com

 
13. 문을 여는 것을 주저하는 꿈 해몽 풀이

아직 계속 진행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도 그 사실을 자각하고 있습니다. 여기 망설임이 없어질 때까지 때로는 멈춰서는 것도 필요 합니다.

앞으로 타이밍은 주위의 의견이 아니라 자신의 의사로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4. 문 옆에 누군가가 있는 꿈 해몽

누군가가 문 옆에 서 있는 꿈은 주위의 도움에 의해 전진 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에게 좋은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 흐름에 잘 타면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도 단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문 옆에 서있는 사람이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은 당신의 주요 인물입니다. 꼭 한번 연락을 취해 봅시다.

 

15. 문을 두드리는 꿈 해몽 풀이

문을 두드리는 꿈은 당신이 앞서는 계기를 잡을 것 같은 기색입니다.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밝은 미래에 씨앗이 묻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분간은 무슨 일에도 적극적으로 행동합시다. 그것은 뜻밖의 곳에서 발견될지도 모릅니다.

 

 

16. 문을 닫는 꿈 해몽 풀이

문을 닫는 것은 혼자 있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인간 관계에 지쳐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더 자신의 시간을 소중히하고 싶은 것일수도 있습니다.

이 꿈을 보면 실제로 혼자있는 시간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해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휴식을 원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다른 가능성의 문이 닫힌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그것은별로 나쁜 것은 아닙니다. 뭔가를 선택하는 것은 종종 다른 무언가를 버리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17. 문을 잠그는 꿈 해몽

문에 열쇠를 거는 것은 당신이 과거에 사로 잡혀있는 암시입니다. 따라서 미래에 의식을 집중하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꿈은 '현상이 계속되는 한 전진은 바랄 수 없다'라는 것을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우선 당신이 무엇에 사로 잡혀 있는지 그것을 분명하게 생각해 봅시다. 그리고 혼자서는 해결할 수없는 것이라면, 누군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해 봅시다.

체크!!! 열쇠, 키 꿈 의미는?

 

열쇠 꿈 키 꿈 해몽 풀이 21가지 ( 열쇠 꾸러미, 뭉치, 받는, 주는, 여는, 부수는, 잠그는, 없애는,

열쇠 꿈 키 꿈 해몽 풀이 21가지 ( 열쇠 꾸러미, 뭉치, 받는, 주는, 여는, 부수는, 잠그는, 없애는, 수리하는, 잃어버리는, 찾는, 열리지 않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열

baupapa.tistory.com

 
18. 문이 고장 나는 꿈 해몽

고장난 문 부서진 꿈, 깨진 문은 밖에서 악영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인간 관계와 돈의 혼란이 있을 것입니다.

어떤 일이라도 신중하게 진행하도록 합시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컨디션 난조의 전조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컨디션에 불안이 있는 분은 빨리 휴양을 취하고 몸을 쉬게 해주세요.
 

 

19. 누군가 문을 부수는 꿈 해몽

당신이 만든 공간의 문을 누군가가 부수거나 파손하는 꿈은 억지로 다가오는 인물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누군가에게 사생활을 침해 될 우려가 있으므로주의하십시오. 또한 여성들이 남성의 일방적인 접근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문을 끊는 사람에게 호의를 품고있는 경우, 상대의 접근을 바라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20. 문을 복구하는 꿈, 대문을 고치는 꿈 해몽

부숴진 문을 고치는 꿈은 현실이 좋은 방향으로 향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혼란한 상황이 정리되고 전진 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고생 한 사람에게는 현재 호전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지금의 노력을 계속해 나가주세요.

 

 

### 정리 ###

문 꿈을 보면, 좋든 나쁘든 뭔가의 전환기가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꿈에 문을 닫았거나 잠그고 있었다면 조금 돌아서 있는지도 모릅니다. 과거보다 미래에 집중함으로써보다 적극적으로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