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꿈 여자 꿈 해몽 풀이 ( 젊은, 이쁜, 아름다운, 못생긴, 늙은, 웃는, 대화하는, 모르는, 싸우는 꿈 등 )

여성 꿈 여자 꿈 해몽 풀이 

( 젊은, 이쁜, 아름다운, 못생긴, 늙은, 웃는, 대화하는, 모르는, 싸우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 나오는 낯선 여자는  당신의 심층 심리가 만들어 낸 "뭔가"입니다.

과연 당신이 본 여자, 여성 꿈은 도대체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 것입니까? 이번에는 여자 꿈, 여성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여성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해몽 여성은 운기의 상징입니다. 여성의 외형은 행복 불행을 나타내는 바로메타입니다.

젊고 아름다운 여성이 나오는 꿈은 운기 상승 기색입니다. 앞으로 어떤 성공을 잡고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여자가 부자로 보이는 것 같은 복장을 하고 있었다면 더욱 그 의미가 높아질 것입니다.

반대로, 궁상스러운 외형, 늙은 여자가 나온다면 운기의 하강을 의미합니다. 정신적으로 침체될 것 같은 사건이 방문 것입니다. 특히 가난한 복장을 한 여성이었다고 하면, 큰 슬픔과 손실을 나타내기 때문에 요주의입니다.

또한, 여성의 꿈은 보는 사람의 성별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우선 여성이 보는 여성의 꿈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여성에게 꿈에 등장하는 "여성"이 나타내는 의미

당신이 여자라면 꿈에 등장하는 여성은 다음의 3 가지 의미를 나타냅니다.

- 또 한사람의 자신 
- 동성의 라이벌 
- 이상형 

여성 꿈에 나타나는 낯선 여자는 당신의 분신인 경우가 있습니다. 그 여성은 자신도 모른 일면을 가르쳐주기 위해 등장하고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보고 싶지 않은 자신의 일면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낯선 여자가 당신을 라이벌로 의식하고있는 인물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여성에 대해 느끼는 복잡한 감정이 반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크고 아름다운 여자가 나오는 경우, 당신은 라이벌에게 진다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반대로 키도 작고 자신 이하의 외모라면 우월감을 느끼면서도 상대의 존재가 장애가 될 것을 우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당신이 이상적인 여성이 낯선 여자가 꿈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거기는 정말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시 한 번 주의 깊게 꿈의 내용을 기억해 봅시다.

 

그럼, 다음에 남자가 보는 여자의 꿈의 의미입니다.

남성에게 꿈에 등장하는 "여성"이 나타내는 의미

남성에게 여성의 꿈은 다음의 3 가지를 나타냅니다.

- 연애관 
- 미래 만나는 인물 
- 성적 욕망 

당신이 남성의 경우 꿈에 나타나는 여성은 당신의 연애관 의 상징입니다. 그 꿈은 당신이 인식하지 못하는 연애에 대한 가치관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 여자의 외모와 행동, 인상에 남는 특징이 있다면, 거기에 당신이 이상적인 여성이 반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또한 미래 당신이 만나는 여성 을 예견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인이나 아내 등 실존 인물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꿈속에서 그 여자와 사귀고 있다면 그 의미가 더 강해집니다. 당신이 어떻게 그녀를 사랑할 수 있는지 가능한 한 미래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여성의 꿈이 당신의 성적 욕망 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적인 행위를 하고 있는 꿈이라면 더 그 사례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여성의 꿈은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꿈에 나온 여성에 대해 어떤 인상을 가지고 있었는지, 또 어떤 일을하고 있었는지도 주목해 봅시다.

그럼 이번에는 여러가지 상황별 여성 꿈, 여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젊은 여성이 나오는 꿈 해몽

해몽에서 젊은 여성은 운기의 상태를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이라면 행운의 방문을 길몽입니다. 반대로 건강하지 못한 것 같고 용모도 기대 이하라면 어떤 불운에 휩쓸리는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또한 여성이 보는 경우 자신의 나이보다 젊은 여성은 당시 자신의 모습을 반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단순히 과거를 그리워하는 마음에서 볼 수 있지만, 당신이 잊고 있는 장점과 개선점 등을 나타낼 수도 있을 것입니다.

남성이 볼 경우, 자신의 나이보다 젊은 여성의 꿈을 꾸었다면 또래의 여성에 대한 자신감이 없음의 표현입니다. 그 탓에 성적 욕망을 해소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2. 두 여자가 나타나는 꿈

꿈에 등장하는 두 여자는 당신 속에서 대립하고 있는 두 감정의 표현입니다. 뭔가 마음에 강하게 붙어있는 것이있는 것은 아닐까요? 상반된 두 감정을 잘 타협 해 나갈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남자라면, 삼각 관계를 암시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불륜과 외도에 짐작이 있는 사람에게는 앞으로 아수라장을 맞이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하세요.

체크!!! 불륜 꿈, 바람피는 꿈 의미는?

 

불륜 꿈 바람피는 꿈 해몽 풀이 (남편, 아내, 배우자, 지인, 아는 사람, 애인, 가족, 남자, 여자친

불륜 꿈 바람피는 꿈 해몽  풀이 (남편, 아내, 배우자, 지인, 아는 사람, 애인, 가족, 남자, 여자친구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 불륜 상대가 나오면, 역시

baupapa.tistory.com

 
3. 남녀 쌍이 나타나는 꿈해몽 풀이

낯선 남녀의 페어가 나타나는 꿈은 당신의 친자 관계의 상징입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주로 부모와의 관계에서 배우고 형성되어 온 관습과 사고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꾼 것은 지금 안고있는 문제와 고민을 해소하는 팁이 거기에 있다는 것입니다. 남녀 쌍의 분위기와 두 사람의 언동에 특히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체크!!! 아버지의 꿈 의미는?

 

아버지 꿈 해몽 풀이 15가지 (무서운, 꾸중, 화내는, 혼나는, 죽이는, 죽는, 선물 꿈 등)

아버지 꿈 해몽 풀이 15가지 (무서운, 꾸중, 화내는, 혼나는, 죽이는, 죽는, 선물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은 사람, 장소, 동물, 식물, 날씨 등 실로 다양한 기호가

baupapa.tistory.com

체크!!! 어머니의 꿈 의미는?

 

어머니 꿈 엄마 꿈 해몽 풀이 19가지(싸우는, 맞는, 우는, 죽는, 죽이는, 결혼하는 꿈 )

어머니 꿈 엄마 꿈 해몽 풀이 19가지 (싸우는, 맞는, 우는, 죽는, 죽이는, 결혼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갑작스럽지만,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먼저 만난 사람이 누

baupapa.tistory.com

4. 벗은 여자 꿈, 알몸, 나체 여자 꿈 해몽 풀이

낯선 벗은 여자의 꿈은 남성이 볼 경우, 곧바로 성적인 욕구의 표현입니다. 또한 연애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되고 싶은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사랑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 보세요. 그러나 제멋대로가 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상대를 기쁘게 하는 것을 의식합시다.

또한, 이쁘고 아름다운 벗은 여자를 볼 경우, 이상적인 자신의 모습을 반영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체크!!! 나체, 알몸 꿈 의미는?

 

벌거벗은 꿈 알몸 나체 꿈 해몽 14가지

벌거벗은 꿈 알몸 나체 꿈 해몽 풀이 14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람에게 알몸을 보이는 것은 창피한 일이지만 꽤 용기가 필요한 행동입니다. 연예인이 아닌 이상, 다

baupapa.tistory.com

 

5. 나이 많은 여자가 나오는 꿈, 늙은 여자 꿈 해몽

일반적으로 궁상스러운 나이가 많은 여자가 꿈은 운기가 하향세를 나타냅니다. 당분간은 신중한 판단 · 행동을 유의합시다. 

또한 여성이 보는 경우 연상의 여자가 당신의 어머니를 상징 할 수도 있습니다. 어머니와의 관계와 그에 대한 마음의 갈등을 나타냅니다. 

또한 남성이 보는 경우도 이 꿈은 어머니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머니가 아직 정신적으로 의존하고있는 상태이나 자립하려고 몸부림 치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6. 많은 여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많은 여성이 나오는 꿈은 당신의 마음에 복잡한 감정이 뒤섞여있는 암시입니다. 바쁘거나 여러가지 일에 손을 대고 너무하고 머릿속이 정리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특히 많은 여성들이 모여 토론을 하고 있는 꿈은 많은 모순을 안고있는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조급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냉정하게 상황을 관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대로 계획을 세우고 행동을하면 점차 환경이 개선될 것입니다.

체크!!! 혼잡한 꿈 의미는?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인파. 가끔이라면 인파 속을 걷는 것도 고통스럽지 않지만 매일 반복하게

baupapa.tistory.com

7. 여성과 사이 좋게 말하는 꿈, 대화하는 꿈 해몽 풀이

여자와 사이 좋게 이야기하거나 노는 꿈은 여성에게 자신 안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신호입니다. 지금까지 눈치 채지 못했던 자신의 일면과 만날 될 것입니다.

당신의 성장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남성에게 낯선 여자와 친하게하는 것은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여성과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구하면 좋은 계기로 이어질 것입니다.

또한 그녀와 아내가 있는 사람에게는 상대의 새로운 일면을 발견하고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깊어질 것입니다.

체크!!! 대화하는 꿈 의미는?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은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알리는 길몽 - 해몽 풀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죽어버린 사랑했던 할아버지 · 할머니 · · ·. 그런 당신의 소중한 가족이 꿈에 등장한 경우가 있지 않나요? 추모의

baupapa.tistory.com

8. 낯선 여자와 식사를 하는 꿈

당신이 여성이라면 낯선 여자와 식사를 하고 있는 꿈은 운기의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과의 즐거운 식사는 행운을 의미하지만, 밤은 여성에게 부당한 식사는 운기 하강의 전조입니다.

또한 남성에게는 낯선 여자와 식사는 성적인 욕구의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성과의 만남의 방문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이 운기 상승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체크!!! 먹는 꿈 의미는?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

baupapa.tistory.com

9. 낯선 여자와 여행을 떠나는 꿈 해몽 풀이

낯선 여성과의 여행은 여성들이 새로운 삶의 시작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몰랐던 재능을 발견하고, 의외의 환경에서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쨌건 당신의 인생의 전환점을 암시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기회라고 생각되면 망설이지 않고 잡아 갑시다.

또한 남성에게 낯선 여성에게 여행은 새로운 파트너로 만날 것 같은 예감입니다. 그러나 그녀와 아내가 있는 사람에게는 상대에 대한 불만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여자와의 만남을 원하는 있는지도 모릅니다.

체크!!! 여행의 꿈 의미는?

 

여행 꿈 해몽 풀이 ( 여행하는, 여행다니는, 해외여행 꿈 )

여행 꿈 해몽 풀이 ( 여행하는, 여행다니는, 해외여행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여행 준비를 하는 꿈이나 여행을 가는 꿈, 앞으로 배를 타려고 하는 꿈 같은 여행에

baupapa.tistory.com

10. 모르는 여자에게 말을 거는 꿈 해몽

모르는 여자에게 말을 거는 꿈은 새로운 만남의 전조입니다. 여자가 볼 때 그것은 지금까지 몰랐던 새로운 재능 등을 나타내는 수도 있습니다.

전례없는 인간 관계가 생기거나 재능을 발견하여 미래를 개척 나가게 될 것입니다. 어떤 여성에게 말을 걸었다지도 잘 기억합시다. 거기에 어떤 힌트가 표시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11. 여성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여성에서 모르는 여성으로부터 도망가는 꿈을 꾸는 것은 자신의 문제를 외면하는 것에 대한 충고 입니다. 

분명히, 당신은 마주해야하는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심층 심리가 그 과제에서 도망 칠 수 없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선 무엇으로부터 도망치고 있는지를 밝혀 내고 용기를 갖고 맞서 봅시다. 한 걸음 내 디디면 상황은 바뀌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남성이라면 이 꿈은 사랑 욕망의 표현으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원하는하면서도 좀처럼 행동하는 용기를 가질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제 행동을 시작 할 때가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첫 단계로 자신의 연애에 대한 태도에 진지하게 마주해 주세요. 

체크!! 도망 꿈, 쫓기는 꿈 의미는?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12. 여자가 미소 짓는 꿈 해몽

웃는 행위는 실은 꿈의 세계에서는 그다지 좋은 의미가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웃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이변의 방문을 고하고 있습니다.

의미있게 미소 짓는 여자가 나오는 꿈도 앞으로 당신의 몸에 이상이 있는 소식입니다. 특히 여성에게는 문제 나 분쟁이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경고입니다. 인간 관계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둡시다.

또한 남성에게는 그녀와 아내에 문제가 일어날 전조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을 위해, 상대를 좀더 신경써 주세요.

체크!!! 웃는 꿈 의미는?

 

웃는 꿈 해몽 - 외로운 마음의 표현을 의미할까요? (웃음, 웃고 있는, 미소 짓는 꿈 )

웃는 꿈 해몽 - 외로운 마음의 표현을 의미할까요?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자신이 즐겁게 웃고 있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이 "웃는 꿈" 은 뭔가 행복이 찾아 올듯

baupapa.tistory.com


13. 여성과 싸우는 꿈, 여자와 싸움하는 꿈 해몽

당신이 여성이라면 모르는 여자와 싸움을 하는 꿈은 자신 안의 싫은면을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기분의 표현입니다. 말하자면 자신을 부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지금 그대로 당신이 안고있는 문제는 전혀 해결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모든 측면을 받아들이는 각오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또한 남성에게 모르는 여성과의 싸움은 당신의 연애관과 여성관에 대한 경고입니다. 모르는 사이에 주위의 여성을 상하게 할 우려가 있습니다.

여성과 어떤 내용으로 싸움하고 있었는지도 참고로 평소의 자신의 여성에 대한 언동이나 가치관을 되돌아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싸움하는 꿈 의미는?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싸움하는 꿈, 싸우는 꿈 해몽 풀이 (연인, 가족, 친구, 부모, 가족, 동료, 때리는 꿈, 맞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속에서 누군가와 싸움을 하는 꿈과 다투는 꿈을 볼

baupapa.tistory.com

14. 여성을 돕는 꿈, 여자를 도와주는 꿈 해몽

낯선 여성을 돕는 꿈은 당신에게 사람을 배려하는 마음이 자라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람을 도와주면서 점차 운세가 열려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여성에서 모르는 여성을 돕는 꿈이라면, 현실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것은 당신일지도 모릅니다. 만약을 위해 주의가 필요합니다. 

 

 

### 정리 ###

당신이 찾던 꿈의 의미는 찾았나요? 꿈에서 다양한 여성, 여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는 사람인지 아닌지에 따라서도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꿈의 내용을 잘 기억하고 의미를 파악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