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거벗은 꿈 알몸 나체 꿈 해몽 14가지

벌거벗은 꿈 알몸 나체 꿈 해몽 풀이 14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람에게 알몸을 보이는 것은 창피한 일이지만 꽤 용기가 필요한 행동입니다.

연예인이 아닌 이상, 다른 사람에게 보여질 것 같은 멋진 체형을 유지하는 노력을 하고 있는 사람은 거의 없지 않을까요?

나는 자신의 나체(알몸)에 자신이 있어라는 사람은 대단하다고 솔직하게 생각합니다.

그럼 만약 당신이 남 앞에서 발가벗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나 심리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요?

이번에는 "알몸 꿈, 나체 꿈, 벌거벗은 꿈" 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벌거벗은 꿈의 기본적인 의미

꿈 속에서 당신이 알몸의 꿈은 본 마음을 털어놓고 싶은 마음의 표출입니다.

거꾸로 말하면 실생활에서 자신을 속이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속마음을 말할 수 없는 상황에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고 그래서 꿈 속에서 알몸이 되는 것이고, 심신의 균형을 잡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해결책은, 현실의 상황을 바꿔야 하는 것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 혼자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빨리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주위의 협력을 얻는 것이 필요합니다.

알몸(나체)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려가지 상황별 벌거벗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사람에게 알몸을 보여 부끄러운 꿈해몽 풀이

다른 사람에게 알몸을 보여주고 있어서 부끄러운 생각을 하는 꿈은 지위가 있는 사람이 볼 때 지금의 처지를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의 표출입니다.

스스로 부끄러운 부분을 숨기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현재 처지가 안 좋은 사람이 볼 때 당신이 가진 것을 잃게되는 공포심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정색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을 다 한다면 길이 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자신의 의견을 주장합시다.
 

 

2. 사람에게 알몸을 보이지만 부끄럽지 않은 꿈 풀이

다른 사람에게 알몸을 보여주고 있지만  전혀 부끄럽지 않은 꿈은 당신에게 수치심이 없는 것을 넌지시 나타내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도 모르게 다른 사람에게 욕을 먹고 있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평소 자신의 언동을 잘 돌이켜봅시다.
 

 

3. 알몸으로 걷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이 맨몸으로 밖을 나다니는 꿈은 주위에 평가받고 싶은 마음의 표출을 암시합니다.

현실의 당신은 그럴듯한 평판을 얻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만약 당신이 부끄러움을 느끼고 있지 않다면, 평소의 자신의 행동에 그 원인이 있는지도 모릅니다.

체크!!! 길을 걷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

baupapa.tistory.com

 

4. 하반신을 노출하는 꿈 해몽 풀이

허리 아래의 하반신만 노출해 버리고 있는 꿈은 뜻밖의 실수를 범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결점을 잘 숨길 생각도 하지 않고 있으며, 상대에는 그것이 들통날 우려가 있습니다. 

결점을 드러 내고 싶지 않다면 정성어린 준비를 하는 게 좋습니다. 

 

 

5. 알몸으로 헤엄치는 꿈

나체로 헤엄치는 꿈은 성적인 욕구의 고조 또는 연애운 상승을 나타냅니다.

적극적으로 개방적인 자세로 애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 접하는 것이 행운의 지름길이라고 보면 될 것입니다.

체크!!! 헤엄치는 꿈, 수영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수영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고, 처음에는 누구나 배우는 데 고생을 합니다. 모두가 처�

baupapa.tistory.com

 

 

6. 아는 사람이 알몸으로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아는 사람이 알몸으로 있는 모습을 보는 꿈은 그 사람이 나체 같은 가난한 경제 상태에 빠지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당신의 가족과 주변이 알몸으로 나타나는 경우는 그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7. 아는 이성의 알몸을 꾸는 꿈 풀이

아는 이성이 알몸으로 꿈에 나타나는 것은 그 상대로 성적인 매력을 느낀다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상대의 속마음을 알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다만 아쉽게도 이 꿈은 예지몽의 가능성은 낮을 것 같습니다. 관계의 진전을 원한다면 구체적인 접근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8. 발가벗고 달려가는 꿈, 달리는 꿈 해몽 풀이  

달리는 꿈은 목적지로 향하는 의지, 에너지의 상징을 나타냅니다. 

발가벗고 달려가는 꿈은 당신이 무리한 상태에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것입니다. 

이대로 가면 심신의 부담이 더 커질 것 같습니다. 

금방 상황을 바꿀 수 없는 경우는 컨디션 관리에 조심하세요. 결코 무리는 하지 않도록 하세요. 

체크!!! 달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달리는 꿈 달리기 꿈 해몽 풀이 10가지 (마라톤, 운동, 뛰는 꿈)

달리는 꿈 달리기 꿈 해몽 풀이 10가지 (마라톤, 운동, 뛰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런닝(러닝), 달리기의 운동 습관이 있는 사람이라도 없는 한 요즘 사람들은 달릴 기

baupapa.tistory.com

  

 

9. 목욕하는 꿈 해몽 풀이

목욕을 하는 꿈은 빠지는 마음의 표출입니다.

알몸의 꿈, 당신이 목욕을 하고 있는 장면이 인상적이라면 스트레스에서 당신은 심신이 피곤한 것을 나타냅니다.

잠시의 휴식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또 목욕하는 꿈은 어떤 장소에서 목욕하고 있는지도 꿈을 해석하는 포인트입니다.

 

 

10. 욕조에서 목욕을 하는 꿈 해몽 풀이

기분 좋게 욕조에 젖어 있다면 실제에 위안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민의 원인이 된 문제도 시간과 함께 해소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체크!!! 목욕하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목욕하는 꿈 해몽 풀이 (떼 미는 꿈, 때를 미는 꿈, 목욕꿈)

목욕하는 꿈 해몽 풀이 (떼 미는 꿈, 때를 미는 꿈, 목욕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에서 목욕꿈이나 샤워꿈을 종종 꿀 수 있습니다. 꿈에서 몸을 씻는 꿈, 먼지를 

baupapa.tistory.com

 

11. 온천에 들어가는 꿈 해몽 풀이

비일상적 공간에서도 있는 온천에 혼자서 느긋하게 사용하는 꿈은 일상 생활에서 심신이 소모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어중간한 휴식이 아니라, 가능한 지금은 마음과 몸을 쉬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 온천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온천 꿈 해몽 풀이 18가지 (대중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꿈)

온천 꿈 해몽 풀이 18가지 (대중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온 몸이 피곤하고 지쳤을 때 온천에 들어가고 싶었던 적이 있지 않나요? 예를 들면, 잠�

baupapa.tistory.com

 

12. 목욕탕에 들르는 꿈 풀이

대중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은 기타의 많은 사람에서 알몸을 볼 수 있다는 의미에서 비밀이 들통난다는 암시입니다.

입 단속을 유의합시다.
 

 

13. 샤워를 하는 꿈해몽 풀이

몸을 씻어 낸다는 의미에서 기분 좋게 샤워하는 꿈은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시원한 기분으로 생활함으로써 사랑도 일도 운기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14. 몸을 씻는 꿈 해몽 풀이

몸을 씻는 꿈은, 당신이씻고 싶은 과거가 있다는 표현입니다.

기본적으로 깨끗이 몸의 더러움이 떨어지는 꿈이라면 과거 청산, 문제 해결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더러움이 좀처럼 떨어지지 않는 꿈이라면 당분간 과거에 계속 고통 받게 될 것 같습니다.

 

 

### 정리 ###

알몸, 나체, 발가벗은 꿈을 꾸게 되면 어떤 상황인지 그리고 창피한 것인지 아닌지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깨끗하게 몸을 씻는다면 운기 상승을 뜻하며, 부끄러움이 느껴진다면 당신에게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