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꿈 남성 꿈 해몽 풀이 20가지 ( 꽃미남, 잘생긴, 못생긴, 많은, 만나는, 걷는, 도망치는, 나오는, 이야기하는 꿈 등 )

남자 꿈 남성 꿈 해몽 풀이 20가지 

( 꽃미남, 잘생긴, 못생긴, 많은, 만나는, 걷는, 도망치는, 나오는, 이야기하는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낯선 남자가 꿈에 나오면, "도대체 누구였던 것일까?"라고 궁금해 집니다.

사실 그 남자는 당신에게 중요한 무언가를 전해 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번에는 남자, 남성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남자의 꿈이 나타내는 해몽의 의미
해몽에서 남성은 발전성이나 공격성의 상징입니다. 남자의 꿈은 그 외형이 판단의 포인트입니다.

젊은 남성과 건강 기세가있는 인상의 남자가 꿈에 나오면 운기는 호조입니다. 당신이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고, 앞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편, 늙은 남성과 어둡고 믿음직스럽지 못한 남성이 꿈에 나오면 운기는 내리막입니다. 컨디션 난조 나 동기의 저하, 혹은 누군가로부터 적대감을 드러내는 암시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남성의 꿈은 당신이 여성 또는 남성인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여성이 꾸는 남성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

당신이 여성이라면, 꿈에 등장하는 남성은 다음의 3 가지를 상징하고 있습니다.

- 연애관 
- 미래 만나는 인물 
- 성적인 욕구

여성에게 꿈에 나타나 남성은 연애관이나 남성관의 상징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그곳에서 뜻밖의 자신의 가치를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매우 인상 좋은 남자가 꿈에 나온다면 그것은 당신의 꿈꾸는 애인의 모습니다. 어쩌면 조만간 멋진 남성과의 만남이 방문 할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낯선 사람이 현재 자신의 분신으로 나타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꿈에서 연인과 같은 관계가 있었다고 하면 그 가능성이 높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현실의 자신에 대한 기대와 좌절, 욕망이 반영되어있는 것입니다.

남성의 꿈이 성적인 욕구의 증가를 전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적인 꿈을 꾸었다면, 특히 그 의미가 강해집니다.

거기에는 당신의 연애관과 남성에 대한 견해가 반영되어 있습니다.

 

남성이 꾸는 남성 꿈, 남자 꿈이 나타내는 의미

당신이 남성의 경우 꿈속의 남자는 다음의 세 가지 상징입니다.

- 또 한사람의 자신 
- 동성의 라이벌 
- 이상형 

남성에게 꿈에 나타나는 낯선 남성은 또 다른 자신입니다. 그 남자는 당신의 놀라운 재능과 장점 또는 단점을 반영한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자신이 몰랐던 일면을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 자주 꿈속의 남자의 느낌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낯선 남자는 당신의 라이벌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라이벌을 의식한 나머지 평상심을 잃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특히 꿈속의 남자가 당신보다 남자로서의 매력을 갖고 있다면, 라이벌에 대한 패배감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목표 이상적인 남성상이 꿈속에 반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상이 너무 너무 높으면 현실과의 갭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상 남성 꿈, 남자가 나오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남성 꿈, 남자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꽃미남이 나오는 꿈 해몽

무심코 봐 버릴 정도의 미남이 꿈에 나타나면 컨디션도 양호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당신이라면 만사가 원활해질 것입니다. 사랑에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낳습니다.

바로 운기 상승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추남이 나오는 꿈, 못생긴 남성이 나오는 꿈 해몽

아첨에도 근사하다고는 말할 수 없는 남성이 꿈에 나오면 요주의입니다. 꿈속의 못생긴 남자는 어떤 질병을 나타내는 기호입니다.

지금 일하고 있는 곳에 대한 불안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그 불안의 원인을 명확하게 대처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는 피로와 스트레스에서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이 계속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 경우 무리해서 노력보다 일단 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3. 모르는 남자를 만나는 꿈 해몽

모르는 사람과의 만남은 인간 관계가 확산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남성에게 좋은 인상을 가진 경우는 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멋진 남성과의 만남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남성이라면 새로운 친구와 업무상 파트너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나쁜 인상을 따른 꿈이라면 불편한 남성과 라이벌의 등장을 알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꿈에서 본 남자의 인상을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4. 모르는 남자와 노는 꿈 해몽 풀이

모르는 남자와 노는 꿈은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가 쌓여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공부 나 일에 전념하느라 휴식을 취하지 못한 것은 아닌가요?

또는 지금 종사하고 있는 것이 잘 되지 않아 우울해하고 있지는 않나요? 즐겁게 노는 꿈이었다고 하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마음이 가벼워지는 조짐입니다. 점차 상황도 개선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의 경우,이 꿈은 성적인 욕구의 증가를 나타내는 수도 있습니다. 특히 몸을 움직여 노는 꿈이라면 더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어떤 장소에서 어떤 식으로 놀고 있었을지도 바탕으로 꿈이 전하고 싶은 것을 결정하십시오.

 

 

 

5. 모르는 남자와 걷는 꿈

해몽에서 걷는 꿈은 마음과 몸의 상태, 미래의 전망을 나타냅니다. 낯선 남성과 함께 걷는 꿈은 그 사람의 인상에 주목합니다.

느낌이 좋은 남자와 꽃미남과 함께 걷는 꿈이라면 어떤 즐거운 일이 기다리고 것을 암시합니다. 운기도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이 원활하게 전개 될 조짐입니다.

반대로 기분 나쁜 남자와 못생긴 남성과 함께 걷는 꿈이라면, 싫은 일에 휘말리고 예감입니다. 앞으로 점점 걱정과 불안이 쌓이게 될지도 모르니 조심하세요.

체크!!! 길을 걷는 꿈 의미는?

 

길을 걷는 꿈 해몽 12가지 (길 꿈)

길을 걷는 꿈 해몽 (길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일상생활에서 길은 뗄래야 뗄 수 없습니다. 어디로 이동을 하든지 길을 걸어야 합니다. 길을 걷고 있을 때 보이는 풍

baupapa.tistory.com

 

6. 모르는 남자와 결혼하는 꿈

해몽에서 결혼은 인생의 전환점입니다. 여성에게 모르는 남성과 결혼하는 꿈은 지금까지의 삶과 이별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인생의 시작은 이별이 마련입니다. 이제 당신은 괴로운 시련이 올지도 모르지만 꿈이 당신의 등을 밀어주고 있습니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반드시 미래는 밝다고 믿고 계속 전진합시다.

체크!!! 결혼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결혼꿈 결혼하는 꿈 결혼식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결혼식의 꿈은 거의 여성만 꾸는 꿈입니다. 남성이 결혼하는 꿈을 꾸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그

baupapa.tistory.com

 

7. 모르는 남자로부터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낯선 남자가 쫓아오는 꿈은 마음의 불안이 나타난 것입니다. 혹시 당신은 남성에 대한 두려움을 기억은 없습니까?

그런 불안에서 오는 압력이 마치 쫓기는 느낌으로 생각되는 것입니다. 우선 그 불안의 정체와 마주합니다.

그리고 냉정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하다면 주위의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남성에게는 미래에 대한 불안 외에 심신의 부진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피곤하다면 지금 바로 휴식을 취해 주세요.

체크!!! 쫓기는 꿈, 도망치는 꿈 의미는?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도망 꿈, 도망가는 꿈, 피하는 꿈)

도망치는 꿈 쫓기는 꿈 해몽 풀이 (도망, 도망가는 꿈, 도망꿈, 피하는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에서 쫓아가는 꿈은 사람들이 자주 꾸는 꿈 중 하나라고 합니다. 쫓기

baupapa.tistory.com

8. 모르는 남자가 우는 꿈 해몽

꿈속의 눈물은 상황의 호전과 어려움을 해결하는 등 매우 좋은 의미를 가진 상징입니다.

모르는 남자가 눈물을 흘리는 꿈은 여성에게 사랑의 진전을 말하는 꿈입니다. 지금의 그와의 유대가 깊어지고, 두 사람의 사랑이 더 보장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멋진 남성과의 만남이 방문할 것 같은 예감입니다.

바로 연애운 상승의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성에게 모르는 사람이 우는 꿈은 고민이나 문제가 철거되는 신호입니다. 이 꿈에서 울고있는 사람은 사실 당신의 분신입니다.

마음도 몸도 가벼워지고, 운기도 상승해 가는 조짐이 될 것입니다.

체크!!! 우는 꿈 의미는?

 

우는꿈 해몽 16가지 ( 내가우는꿈, 펑펑우는꿈, 꿈에서 우는꿈 )

우는꿈 해몽 16가지 ( 내가우는꿈, 펑펑우는꿈, 꿈에서 우는꿈 ) 우는 꿈은 불안과 슬픔, 불안과 슬픔 등의 감정이나 스트레스로부터의 해방, 감동, 소망 성취 등의 상징입니다. 자신이 의미없이

baupapa.tistory.com

9.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은 불길한 의미를 가지는 것은 아닙니다. 해몽의 죽음은 상황의 호전과 영적 재 탄생을 알리는 꿈입니다.

오히려 당신의 행운과 성장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성에게는 연애면에서 성장을 맞이 할 조짐입니다.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더 성숙한 사랑을 만끽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와 남편과의 관계도 더 잘 될 것입니다. 또한 남성에게는 자신의 단점을 극복 할 수있는 암시입니다. 당신이 새로운 자신에 대한 거듭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는?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10. 모르는 남자에게 사랑받는 꿈 해몽 풀이

남성에게 호의를 갖게하는 꿈은 여성에게는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혹시, 주변 사람을 겉 부분으로 판단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특히 자신보다 나이가 젊은 남성에 사랑받는꿈이라면 더 그 의미가 강해지는 것입니다.

다가오는 남성을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1. 모르는 남자가 말을 거는 꿈 해몽

멋진 남성이 말을 거는 꿈은 여성에게 사랑의 시작을 알리는 꿈입니다. 근사한 만남이 풍부하고, 마음에 둔 남자와 결국 사랑에 빠지게 되는 암시입니다.

종종 연애운 상승을 말하는 길몽데 그 남자가 마치 연예인처럼 잘 생긴 것이라면 조심해야 합니다. 혹시 심층 심리가 당신의 이상형이 너무 높은 것을 경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연예인이 말을 거는 꿈이라면 자기 현시 욕구가 높아지고 있고, 그것이 문제를 초래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체크!!! 연예인의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baupapa.tistory.com

12. 모르는 남자에게 고백받는 꿈 해몽

고백받는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성에게 모르는 남성이 고백하는 꿈은 연애면에서 충실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그와의 관계가 더 깊어질 것입니다.

또한 의중의 남성으로부터의 접근도 기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남성에게는 인간 관계가 퍼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인맥과 관계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덕분에 어느 때보다 삶이 더 풍부하게 될 것입니다.

체크!!! 고백하는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고백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좋아하는 사람, 남자, 여자, 고백받는, 하는 꿈 )

고백 꿈 해몽 풀이 12가지 ( 좋아하는 사람, 남자, 여자, 고백받는 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正夢이 되었으면 꿈에 순위를 붙인다면 확실히 상위에 들어

baupapa.tistory.com

13. 모르는 남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에서 집은 당신을 비추는 거울입니다.

모르는 남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는 꿈은 새로운 만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여성에게는 새로운 연인. 남성에게는 멋진 친구와의 만남을 예감케 합니다.

또한 꿈의 인상도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집에 들어온 남자에게 나쁜 인상을 기억했다면 인간 관계에서 불쾌한 사건이 발생할 기색입니다.

체크!! 집이 나오는 꿈 의미는?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14. 모르는 남자에게 혼나는 꿈

혼나는 꿈은 사람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즉, 누군가에 상관해 주었으면 상태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여성에서 낯선 남성 혼나는 꿈을 보니, 실은 남성과 마음의 연결을 요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사실은 더 사랑 받고 싶어하는데, 그 욕구가 충족되지 않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남성의 경우 언동이나 태도의 부분에서 치유 할 필요가있는 곳을 지적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무엇을 화가 있는지에 주목해 보세요. 만약 모른다면 평소의 자신을 잘 생각해 보면 것부터 시작해 봅시다.

체크!!! 혼나는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분노하는 꿈 )

화 꿈 화를 내는 꿈 화가 나는 꿈 해몽 (혼나는, 혼내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화가 나거나 내거나 울거나 웃거나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꿈을 꿀 수

baupapa.tistory.com

 

15. 모르는 남자가 날뛰는 꿈해몽

남성에게 낯선 남성이 뭔가를 휘두르른 꿈은 자신의 억압 된 정신 상태의 표현입니다.

마음 속에 불만과 불안이 소용돌이 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충동적인 행동을 취하기 쉬운 시기이므로, 부디 신중하게 하십시오.

난폭했던 기분이 가벼워졌다면 약간 불만과 불안이 누그러지는 것입니다.

또한, 여성들은 남성에 대한 두려움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남자가 있지만 뭔지 모르게 불안이 더해 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최대한 빨리 누군가와 상담하여 혼자 계속 고민하지 말아주세요.   

 

 

16. 모르는 사람에게 죽는 꿈해몽 풀이

죽는 꿈은 당신의 성장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낯선 남자에게 살해되는 꿈은 당신이 성장하는 계기가 외부에서 가져온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근사한 행운이 전개하여 지금 안고 있는 고민과 문제 단점 컴플렉스의 개선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여성의 경우 연애면에서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살해되는 꿈 의미는?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25가지 ( 내가 사람 죽인 꿈, 부모, 형제, 동생, 친구, 지인 등 )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 풀이 25가지 ( 내가 사람 죽인 꿈, 부모, 형제, 동생, 친구, 지인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baupapa.tistory.com


17. 남성 미용사가 나오는 꿈해몽

미용사의 꿈은 당신의 변신 욕구의 상징입니다.

당신이 여성의 경우 남성 미용사의 꿈은 연애관을 바꾸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지금 사랑의 것으로 고민이나 문제를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이 꿈은 당신이 그들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극복하려는 의욕이 있는 증거입니다 남성 미용사의 손에 의해 멋진 당신으로 변신 할 수 꿈이라면, 연애운이 상승할 것입니다.

또한 남성이 이 꿈을 꾸었다면, 당신의 목표와 미래의 이미지에 변화가 방문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마음이 바뀌어 일상 생활에 탄력이 나온 것 같습니다.

 

체크!!! 미용사 꿈 의미는?

 

미용사 꿈 헤어디자이너 꿈 해몽 풀이 (헤어스타일, 염색, 머리자르는 꿈, 커트, 펌, 파마하는 꿈

미용사 꿈 헤어디자이너 꿈 해몽 풀이 (헤어스타일, 염색, 머리자르는 꿈, 커트, 펌, 파마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미용사라는 직업은 아름다운 직업이

baupapa.tistory.com

 

18. 알몸, 나체의 남자가 나오는 꿈 해몽

알몸의 낯선 남자를 꿈꿨다, 당신이 거짓말 거짓없는 마음을 드러내고 싶은 것을 의미합니다.

혹시 지금 당신은 그의 앞에서 이상 그녀를 연기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 탓에 연애면에서 불만이 더해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본심을 드러내는 것으로, 그와의 관계는 크게 전진하는 것입니다. 용기를내어 정직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또한 짝사랑중인 사람이 볼 때 있는 그대로의 당신으로 접근 할 사랑을 성취시키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또한 남성이 꿈꾼 경우도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승부하면 상황이 호전 될 암시입니다.

체크!!! 나체, 벌거벗은 꿈, 알몸 꿈 의미는?

 

벌거벗은 꿈 알몸 나체 꿈 해몽 14가지

벌거벗은 꿈 알몸 나체 꿈 해몽 풀이 14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람에게 알몸을 보이는 것은 창피한 일이지만 꽤 용기가 필요한 행동입니다. 연예인이 아닌 이상, 다

baupapa.tistory.com

19. 남자 귀신이 나오는 꿈

유령의 꿈은 큰 불안과 미지의 가능성의 상징입니다. 꿈을 보았을 때의 인상이 해석의 포인트입니다.

당신이 여성에서 무서운 남성의 유령을 보았다고하면, 연애면에서 강한 게 두려워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단지, 자신도 그 두려움의 정체가 분명하게 알고있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우선 공포의 정체를 밝혀 낸다면 상황 개선의 첫 걸음이 될 것입니다. 반대로 남성의 유령에 긍정적인 인상을 가지고 있었다면 지금까지 전혀 만난 적이 없는 타입의 남성과 만날 예감입니다.

 

또한 남성이 무서운 유령을 보는 경우 자신의 미래의 막연한 불안의 표현입니다.

무엇을 목표로 노력하면 좋은 것인지, 알 수 없게 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어린 시절 열중하고 있었던 것,하고 싶은 것을 찾을 단서가 될 것입니다.

또한 남성이 귀신을 무서워하지 꿈꾼하면, 자신의 세계를 넓혀주는 그런 좋은 친구들과 만날 암시입니다.

체크!!! 유령, 귀신 꿈이 나타내는 의미는?

 

유령 꿈 귀신 꿈 해몽 28가지 풀이 (귀신 보는, 쫓기는, 나오는 꿈 )

유령 꿈 귀신 꿈 해몽 풀이 (귀신 보는, 쫓기는, 나오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유령은 실제로는 보이지 않는 존재이기 때문에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나 알 수

baupapa.tistory.com

 

20. 얼굴을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얼굴이 분명하게 알 수 없는 남성이 나오는 꿈은 누구에게서 적대감의 상징입니다. 혹시 모르는 사이에 주위 사람들에게 원망하고 있을 가능성이있을 것입니다.

짐작이 있다면 당분간 행동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시다. 또한 이 꿈이 컨디션 난조의 전조가 될 수도있는 것 같습니다. 몸에 이상을 느끼면 빨리 병원에서 진찰하는 것이 안심입니다.

 

 

### 정리 ###

남성꿈, 남자꿈에서는 꿈에 나타나는 사람은 그 인상이 중요한 힌트가 됩니다.

우선, 당신 나름대로 등장한 남성에 어떤 메시지가 담겨 있는지 잘 확인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