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는 꿈 해몽 17가지

사람이 죽는 꿈 해몽 17가지

 

꿈이든 사람이 죽는 꿈을 보면 기분이 좋은 것이 아닐까요. 사람이 죽는 꿈을 본 뒤는, 어떻게 생각해도,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나는 전조다!」라든가, 「정말 누군가가 죽어 버리는 것일까?」라고, 부정적인 마음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사람이 죽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해몽에서 길몽이 더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죽는 꿈은 예지 꿈인 것은 거의 없다고 말해지고 있으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좋을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죽는 꿈에는 꿈의 점에서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1. 자신이 죽는 꿈 해몽

자신이 죽는 꿈을 보면, 일어난 순간, 「꿈이라 다행이다」라고 안심하는 동시에, 나쁜 일이 생기진 않을까라는 걱정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자신이 죽는 꿈에는, 새로운 스타트의 시작이라든지 지금까지의 자신과 결별해 다시 태어나서 좋은 것이 일어나는 등 긍정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꿈의 점에서는, 「죽는다=끝」이 아니라, 「죽는다=시작」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자신이 죽는 꿈은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새로운 스타트 라인에 서 있었다고 가르쳐 준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지금까지 노력해 온 것의 노력이 실로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금운이 오르는, 문제가 개선되는 등의 의미도 있습니다.

그 때문에 자신이 죽는 꿈은 상당한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자신이 죽는 꿈은 누군가에게 죽이고 자신이 죽는 꿈이든, 자신으로부터 생명을 끊는 꿈이든, 사고로 죽는 꿈이라도, 꿈의 의미는 그다지 변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죽는 꿈은 어떤 죽음이라도 결과 길몽이 되기 때문에, 스스로 자신의 죽음을 보는 것은 힘들지만, 긍정적인 기분으로 나날을 보내도록 해 주세요!

 

2. 아버지가 죽는 꿈

아버지가 죽는 꿈은 꿈의 점에서 자신의 정신적 성장을 의미한다고 합니다.그러므로, 부모님으로부터 벗어나, 자립을 하려고 하고 있을 때 등에 보는 것이 있는 꿈일지도 모릅니다.

아버지라고 하는 것은, 일상생활에서도 위대한 존재이므로, 꿈 점에서도 정신적인 부분을 의미하는지도 모르겠네요. 어른이 되고 싶다는 욕망이 있거나 취업으로 혼자 서있을 때 아버지가 죽는 꿈을 꾸면 무사히 성장할 수 있는 간증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아버지가 죽는 꿈에는 트러블을 회피할 수 있거나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한다고 하는 의미도 꿈 점에는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괴로워하고 있었던 것으로부터 드디어 해방될 것입니다.

아버지가 죽는 꿈을 보면 아버지의 건강에 대해 걱정합니다.

 

체크!!! 아버지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버지 꿈 해몽 풀이 15가지 (무서운, 꾸중, 화내는, 혼나는, 죽이는, 죽는, 선물 꿈 등)

아버지 꿈 해몽 풀이 15가지 (무서운, 꾸중, 화내는, 혼나는, 죽이는, 죽는, 선물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해몽은 사람, 장소, 동물, 식물, 날씨 등 실로 다양한 기호가

baupapa.tistory.com

3. 어머니가 죽는 꿈

어머니가 죽는 꿈이지만, 자신을 낳은 어머니가 죽는 곳은 꿈에서 보는 것도 매우 슬프네요. 그러나 어머니가 죽는 꿈은 전기를 맞이하거나 기회가 돌아온다는 의미가 꿈에서 암시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가능성이 퍼져 나가는 것도 꿈의 점에서 의미되고 있기 때문에, 어머니가 죽는 꿈은 길몽입니다. 어머니가 죽는 꿈은, 아버지가 죽는 꿈을 봤을 때와 같이, 「어머니의 몸에 무엇인가 있는 것은?」라고 걱정해 버립니다만, 꿈의 점에 있어서는 나쁜 의미는 없습니다.

꿈을 꾸어도 걱정하고 어쩔 수 없을 때는 어머니와 대화를 해봅시다. 어머니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면 그것만으로 안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어머니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어머니 꿈 엄마 꿈 해몽 풀이 19가지(싸우는, 맞는, 우는, 죽는, 죽이는, 결혼하는 꿈 )

어머니 꿈 엄마 꿈 해몽 풀이 19가지 (싸우는, 맞는, 우는, 죽는, 죽이는, 결혼하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갑작스럽지만,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먼저 만난 사람이 누

baupapa.tistory.com

 

4. 형제가 죽는 꿈

형제가 죽는 꿈은 꿈의 점에서 형제에 대한 컴플렉스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형제라고 하는 것은, 어릴 적부터 비교되는 것이 많아, 1번 친밀한 라이벌이 되기 쉽지요. 그 때문에 형제에 대해 컴플렉스를 안는 사람도 많아서 꿈에까지 나왔을지도 모릅니다.

꿈의 점에서는, 형제가 죽는 꿈은 컴플렉스가 없어진다는 것이므로, 스스로 자신을 인정받는다고 하는 길몽이라고 해석할 수 있군요.

또한 형제가 죽는 꿈은 꿈의 점에서 또 하나의 의미가 있으며, 대인운이 올라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대인운이 올라간다는 것은 연애에 있어서도 좋은 사람을 만날지도 모르고, 일이라도 좋은 사람을 만나 강력한 서포트를 얻을 수 있는 것에 연결될 것 같습니다. 

살아있는 한 사람과의 관계는 중요한 것이므로 대인운이 오른다는 형제가 죽는 꿈은 꿈에서 보면 길몽이 됩니다.

 

5. 할아버지가 죽는 꿈

할아버지가 죽는 꿈은 꿈의 점에서 일운도 금운도 연애운도 모두가 올라간다는 최강의 운기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 할아버지가 죽는 꿈에는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된다는 의미도 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할아버지와는 별로 사이가 좋지 않거나 할아버지는 상당히 만나지 않았는데 꿈에 나왔다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꿈의 점에서 할아버지가 죽는 꿈은, 전체적으로 운기 상승의 의미 할아버지에게 감사하고 살아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할아버지가 실제로 질병 요양을 하고 있거나 건강이 없거나 하고 있으면 할아버지에 대한 불안이 꿈에 나오고 있다는 것을 꿈에서 암시됩니다.

이 경우 할아버지의 생사에 대한 불안이 모이는 증거이므로 할아버지를 만나러 가십시오. 정말로 돌아가시면 후회밖에 남지 않게 되므로 할아버지의 몸 상태가 나빠질 때 할아버지가 죽는 꿈을 꾸고 불안해지면 연락을 취합시다.

 

 

6. 할머니가 죽는 꿈

할머니가 죽는 꿈은 꿈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다! 라든지, 여러 가지를 해보고 싶다! 라는 의욕이 높아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할머니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심기 일전해, 새로운 바람을 도입하고 싶을 때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할머니가 죽는 꿈에는 자신이 성장한다는 의미도 꿈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할아버지가 죽는 꿈과 마찬가지로 질병 요양을 하고 있는 할머니가 죽을 꿈을 꾸었을 때는 할머니가 죽을지도 모르거나 할머니가 죽으면 어떻게 하는 불안의 표현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

할머니의 몸이 약해질 때 할머니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할머니가 곧 죽는 것을 꿈으로 가르쳐 준다는 해석도 꿈에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주 만나러 가서 추억을 만들어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머니가 없으면, 자신이 태어나는 일도 절대로 없었기 때문에, 할머니에게 즐거운 마음으로를 만들어 주세요.

 

체크!!! 할머니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할머니 꿈 해몽 15가지

할머니 꿈 해몽 15가지 할머니가 꿈에 나왔다고 하면 그것만으로 무언가의 소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쩌면 죽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죽은 것으로 꿈에 할머니가 나온 것이라고 생각해 버리는

baupapa.tistory.com

7. 아이가 죽는 꿈

아이가 죽는 꿈은 자신이 죽는 꿈보다 보고 싶지 않은 꿈이군요. 아이가 죽는 꿈은 꿈에서 자녀가 자립하려고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 꿈의 점에서는, 아이의 운기가 점점 올라가는 것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가 죽는 꿈은 아이에게 있어서 길몽이 되는 것입니다.

자녀의 성장과 자립은 부모에게도 기쁜 일이며, 아이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은 자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보다 몇 배나 기쁘기 때문에, 이 꿈을 보았을 때는 부모에게도 좋습니다. 

또, 아이가 없는데 아이가 죽는 꿈을 본 사람은, 꿈의 점에서는 자신이 아직 아이인 것을 암시하고 있어, 그 아이 같음을 극복해야 하는 것을 가르쳐 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 같은 곳이 없어지면, 매력이 더 늘어나는 것이기도 하기 때문에, 여기는, 꿈 점에 따라 행동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체크!!! 아이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이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어린, 남자, 여자, 갓난 아이, 죽은아이 꿈해몽)

아이 꿈 해몽 16가지 풀이 ( 어린, 남자, 여자, 갓난 아이, 죽음아이 꿈해몽) 어린이(아이) 꿈은 당신의 심리 상태의 표현입니다. 또한 미래에 대한 암시이기도합니다. 꿈의 내용에 길도 흉도 될

baupapa.tistory.com

8. 연인이 죽는 꿈

연인이 죽는 꿈은, 「예지꿈!?」 이라고 깜짝 놀랄지도 모릅니다만, 꿈 점에 있어서는, 연인과의 사이가 지금까지 이상으로 깊어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연인을 너무 좋아해서 연인 관계가 끝나 버리는 것에 대한 불안이 있는 사람등이 봐 버리는 꿈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꿈의 점에서 연인이 죽는 꿈에는 실제로 연인이 죽는 것도 연인과의 사이가 악화된다는 의미도 없으므로 안심하십시오.

다만, 만약 당신이 지금의 연인과는 끝나고, 다음의 새로운 연애로 진행하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꿈의 의미가 바뀌어 옵니다. 지금의 연인과 헤어지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연인이 죽는 꿈을 봤을 때는, 연인과의 관계가 끝나는 것을 꿈 점에서는 의미하고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자신의 생각이 이루어지는 것에는 변함이 없는 꿈이므로, 꿈의 점에서 연인이 죽는 꿈은 길몽이 될 것입니다.

 

체크!!! 애인 꿈 연인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9. 남편이 죽는 꿈

남편이 죽는 꿈은 꿈 속에서 남편에게 뭔가 전기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에서의 승진일지도 모르고, 전근하여 새로운 환경이 될지도 모릅니다.

 

또, 트러블을 안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나쁜 의미도 꿈의 점이기 때문에, 남편이 죽는 꿈은 주의도 해야 하는 꿈이 됩니다.

남편이라고 하는 것은, 일가의 기둥이기 때문에, 죽으면 곤란하다고 생각합니다만, 남편이 죽는 꿈을 봤다고 해서, 남편이 실제로 죽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뭔가 트러블에 휩쓸릴지도 모른다는 의미도 꿈이기 때문에 좋은 일만 일어나면 좋지만 나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서 나날을 보내는 것도 중요합니다.

남편이 죽는 꿈은 그 꿈을 본 당신에게 뭔가가있는 것이 아니라 남편에게 위험이있을 수 있으므로 남편이 죽는 꿈을 보았을 때 남편에게 경고하십시오. 

체크!!! 남편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남편 꿈 신랑 꿈 해몽 풀이 ( 죽은, 대화하는, 이혼하는, 바람, 외도하는, 싸우는, 죽는, 죽이는,

남편 꿈 신랑 꿈 해몽 풀이 16가지 ( 죽은, 대화하는, 이혼하는, 바람, 외도하는, 싸우는, 죽는, 죽이는, 전남편, 헤어지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당신은 다음

baupapa.tistory.com

 

10. 아내가 죽는 꿈

아내가 죽는 꿈에는 뭔가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 꿈에서 암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내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아내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하여 문제를 피하도록 합시다.

어쩌면 평소부터 아내에게 맡겨주지 않았다는 경고의 꿈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아내가 죽는 꿈에는 꿈의 점에서 좋은 의미도 있고, 새로운 것에 도전할 수 있고, 자신이 성장할 수 있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이 경우 평소부터 아내와 대화를 잘 하고 있거나 아내와 사이가 좋은 사람이 아내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 해석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 때문에 아내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아내와의 평소의 거리를 생각해 봅시다!

 

체크!!! 아내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내 꿈 부인 꿈 와이프 꿈 해몽 풀이 21가지(다른 사람, 죽는, 때리는, 보는, 우는, 맞는, 결혼하

아내 꿈 부인 꿈 와이프 꿈 해몽 풀이 21가지 (다른 사람, 죽는, 때리는, 보는, 우는, 맞는, 결혼하는, 이혼, 실종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부인 꿈은 결혼 생활이 길어지

baupapa.tistory.com

11. 친구가 죽는 꿈

친구가 죽는 꿈은 꿈의 점에서 자신의 변화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친구가 죽는 것은 꿈 속에서도 슬프고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만, 실은 성장, 기회, 등의 좋은 의미를 가져다 주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이 해석은 꿈속에서 죽은 친구가 자신이 좋아하는 친구라는 조건입니다. 만약 꿈속에서 죽은 친구가 싫은 친구라면 그 사람과 인연이 끊어진다는 것을 꿈에서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 나올 정도이므로, 몹시 싫은 친구일지도 모르겠네요. 친구가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어느 친구가 죽었는지를 확실히 파악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12.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은 안고 있던 문제를 극복한다는 의미가 꿈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문제가 해결되고 불안이 없어지는 것 꿈에서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은 길몽이 됩니다.

또한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은 문제가 해결되므로 스트레스 해소되어 마음이 매우 가벼워질 것입니다. 다만, 정말로 모르는 사람인지 아닌지 잘 판단하지 않으면, 꿈에서의 의미도 바뀌어 오므로 주의해 주세요.

모르는 사람이 자신의 꿈 속에서 죽으면, 「왜 모르는 사람인데 꿈에 나왔을까?」라든가,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뭔가 말하는 것이 있는걸까?」라고 이상한 기분에 하지만 모르는 사람이 죽는 꿈은 길몽이므로 너무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좋을 것입니다.

나쁜 것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좋은 일이 있다고 믿고 안심해 둡시다.

 

체크!!! 모르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baupapa.tistory.com

13. 아기가 죽는 꿈

아기가 죽는 꿈을 꾸고 있다는 것은 당신이 지금 자신이 둔 환경에 대해 진심으로 행복을 느끼는 것이 아닐까요? 동시에 "이 행복이 망가질 것인가?"라는 마음도 없습니까?

아기가 죽는 꿈에는 "행복이 깨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쩔 수 없는 행복과 어쩔 수 없는 불안이 똑같은 것일까요.

마음을 진정시키고 지금의 행복을 더욱 솔직하게 받아들이십시오. 그 행복이 망가지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편이 좋습니다. 만약, 망가질 수 있다면 지금 가지고 있는 불안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생각해 주세요.

 

체크!!! 아기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아기 꿈 해몽 ( 신생아가 나오는 꿈 태몽, 예쁜 아기 나오는 꿈 )

아기 꿈 해몽 17 가지 풀이 ( 신생아가  나오는 꿈 태몽, 예쁜 아기 나오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 속에서 구슬 같은 귀여운 예쁜 아기를 안고 있는 꿈과 웃고 있는

baupapa.tistory.com

14. 상사가 죽는 꿈

상사는 당신에게 어떤 존재입니까? 상사가 죽은 것에 슬프고 어쩔 수 없는 느낌이 들었다면, 당신은 상사로부터 이쁨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사를 존경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상사로부터 신경 받을 수 있는 존재로서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사가 죽어서 "좋아!"라고 기쁜 마음이 나왔다면 회사에서의 대인관계가 나빠지는 것을 암시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 하기 어려워질 가능성도 있으므로, 이 꿈을 본 후에는 가능한 한 어른스럽고 객관적으로 주위를 보면서 일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체크!!! 상사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직장 상사 꿈 해몽 풀이 (동료, 선배, 후배, 칭찬받는, 혼나는, 싸우는 꿈 등)

직장 상사 꿈 해몽 풀이 (동료, 선배, 후배, 칭찬받는, 혼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직장 상사 나 선배는 무언가 당신을 힘들게

baupapa.tistory.com

15.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죽는 꿈

연예인과 유명인이 죽은 꿈은 당신이 동경이나 꿈을 꾸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때문에, 「노력하고 있지 않는 것은?」라고 하는 것을 꿈이 가르쳐 주고 있다고 받아들여도 좋을 것입니다.

사실은 어떨까요? 자신도 할 수 있는데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느끼고 있을 것 같네요. 지금 여기에서, 무엇이든 좋기 때문에 진심으로 봐 주세요.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이 가진 꿈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체크!!! 연예인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baupapa.tistory.com

16. 자살로 죽는 꿈

자살로 죽는 꿈은 지금 자신을 없애고 싶다는 의미를 보여줍니다. 즉, 지금 자신과 헤어지기 위해서도 바뀌고 싶다는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자살로 죽는 꿈은 나쁜 꿈이 아닙니다. 그 변화하고 싶다는 마음을 마음껏 발휘해 나가지 않겠습니까? 긍정적인 꿈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체크!!! 자살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자살 꿈 자살하는 꿈 해몽 풀이 (계속, 여러 번, 투신, 손목, 독, 동반, 아는 사람, 지인 )

자살 꿈 자살하는 꿈 해몽 풀이 (계속, 여러 번, 투신, 손목, 독, 동반, 아는 사람, 지인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살하는 꿈을 보면, "정말 그렇데 되면 어떻게 하지?" 라고

baupapa.tistory.com

17. 폭발에 휘말려서 죽는 꿈

폭발에 휘말리다니 상당한 불운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이 꿈이라는 것은 운기 상승의 길몽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안고 있던 불필요한 것이 없어져, 깔끔한 기분으로 앞으로는 전진할 수 있어! 라는 이미지를 가지면 좋을 것입니다.

폭발에 휘말려 깜짝 놀랐을 것입니다만, 향후 놀랄 정도로 좋은 것이 있다고 파악해 주세요.

 

 

##### 정리 #####

사람이 죽는 꿈에는 여러 가지 해석이 있지만, 꿈의 점에서는 기본적으로는 길몽이 많습니다. 

좋은 것은 믿고, 나쁜 것은 일어나지 않게 해 두면, 트러블도 회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꿈해몽풀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 꿈 눈이 내리는 꿈 해몽 19가지  (0) 2022.07.19
전화 꿈 해몽 15가지  (0) 2022.07.18
쇼핑하는 꿈 해몽 20가지  (0) 2022.07.16
빵이 나오는 꿈 해몽  (0) 2022.07.15
노래하는 꿈 해몽  (0) 2022.07.1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