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크리스마스 마켓 장소 및 행사 안내

여의도 크리스마스 마켓 장소 및 행사 안내




서울시에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합니다. 2016 서울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인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좋은 행사네요. 서울시에서는 행사를 여의도에서 주로 개최를 많이 하는데 이번 행사도 여의도에서 진행합니다. 



행사일시 : 2016년 12월 21일 ~ 12월 31일

시간 : 평일 17:00~22:30

        주말 : 15:00 ~ 21:00

장소 : 여의도 한강공원 (5호선 여의나루역 2번출구 앞)



지난 번 밤도깨비 시장에도 다녀왔었는데 그때도 여의나루역에서 가까운 곳에서 했는데 이번에도 여의나루역이네요. 앞에 공터에 뭔가 많은 것을 짓고 있던데 그게 바로 이 행사를 위해서였네요. 



여의나루역은 5호선이구요. 나가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공터가 나오는 데 여기서 진행하는 것 같네요. 노점상도 많이 있으니 찾기는 쉬울거에요. 



이번 행사는 핸드메이드 작가, 소상공인, 푸드트럭, 체험, 특별이벤트, 휴식공간 등으로 이뤄져 있는데요. 아래 안내도를 잘 살펴 보시고 어디부터 가볼지 정해보세요.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으로 기념노트, 연필 중 하나를 택해서 받을 수 있구요. 그런데 1일 선착순 30개밖에 안 주는 건 좀 아쉽네요. 3만원 이상 구매시 케이크 만들기 5천원 체험쿠폰을 증정합니다. 이것도 30개네요... 최소 300개는 해야 되는 건 아닌가요? 



이번에 기대되는 것 중에 하나가 크리스마스 선물인데요. 일반적인 기성품이 아니라 직접 손으로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을 만든 작가들이 직접 나와서 판매한다는 거에요. 정말 기대됩니다.^^ 저도 퇴근하고 한 번 들러봐야겠네요. 여자친구와 마눌에게 사랑받는 건 별 거 없어요. 소중한 선물 하나가 애정을 깊게 만드는 거죠 ㅎㅎ



아래와 같이 재미난 행사가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꼭 가보세요. 솔직히 크리스마스 때는 어딜 가더라도 붐벼서 힘든데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으면 좋은거죠. 



지난 번 밤도깨비 시자의 풍경인데요. 저도 다녀왔지만 사람은 많고 정리도 안된 어수선한 분위기라 실망이 컸네요. 이번에는 좀더 큰 분위기에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나름 재미는 있었어요 



연인과 가족과 친구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저도 아이를 데리고 가볼까 생각 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