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꿈 지하철역 꿈 기차역 꿈 전철역 꿈 해몽 20가지

역 꿈 지하철역 꿈 기차역 꿈 전철역 꿈 해몽 2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당신도 "평소 자주 사용하는 역, 기차역, 지하철역" 이 하나 이상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소 자주 사용하는 역이 바뀌는 것이라고 하면 그것은 이사 나 전직, 진학 등 인생의 전환기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역은 많은 사람들의 생활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역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역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역 꿈 해몽의 기본적인 의미

 

꿈의 세계에서 역은 인생의 터닝 포인트의 상징입니다. 꿈속에서 목적지의 역이 뚜렷한 경우 그 역 관련 일이
당신의 목표와 포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있는 역이 출발인지 끝인지도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1.  출발역에 있는 꿈 해몽 풀이

새로운 여행 의 선구자. 전직이나 진학, 결혼 등 인생의 고비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역으로 누군가와 함께 있는 꿈이라면, 인간 관계의 새로운 전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종점역에 있는 꿈 해몽 풀이

지금의 생활에 하나의 단락을 맞이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현재 교착 상태에 빠지고 있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종점역에 누군가와 함께 있는 꿈은 그 사람과의 관계의 끝을 나타냅니다. 이렇게 역, 기차역, 지하철역 꿈은 당신의 지금있는 환경이나 인간 관계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개를 맞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역의 홈에서 열차를 기다리는 꿈 해몽 풀이

출발역 홈에서 열차를 기다리는 꿈은 당신의 감정과 기분이 해석의 포인트입니다.

의욕만 충만한 꿈은 기차를 기다리는 꿈은 당신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선택이 잘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불안한 마음으로 기차를 기다리는 꿈은 달라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의 표현입니다. 또는 아직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4. 기차가 오지 않는 꿈 해몽 풀이

약속 시간이 되어도 전철이 오지 않는 꿈은 일이 실망스러운 결과에 끝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너무 과도한 기대를 하는 것은 그만두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또한 당신이 진심으로 변화를 원치 않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금의 목표와 열망이 정말 자신이 원했던 것인지, 다시 체크가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5. 승강장이 혼잡한 꿈 해몽 풀이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있는 역 꿈, 기차역 꿈, 지하철 역 꿈은 당신의 마음에는 여러 가지 선택에 놓여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직 결심이 서 있지 않는 것은 아닐까요?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것은 무엇인가? 일단 자신과 대화를 해 봄으로써 
마음을 정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체크!!! 혼잡한 꿈 의미는?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혼잡한 꿈 인파 꿈 사람이 많은 꿈 해몽 풀이 10가지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인파. 가끔이라면 인파 속을 걷는 것도 고통스럽지 않지만 매일 반복하게

baupapa.tistory.com

6. 역의 홈에서 헤매는 꿈해몽 풀이

역, 기차역, 지하철역의 홈에서 헤매는 꿈 또는 어떤 전철을 타고 좋은지 몰라서 헤매는 꿈은 인생의 결단을 잃을 마음의 표현입니다. 

우선 마음을 정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눈 앞에는 어떤 선택이 있고, 어떤 것을 선택하면 가장 바라는 자신의 모습에 가깝게 될 것인지 다시 잘 생각해 봅시다.

 

 

7. 역의 홈에서 추락하는 꿈 해몽 풀이

역의 홈에서 떨어지는 꿈은 큰 전환기를 맞이하게 되는 것에 대한 우려의 표현입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전개에 마음의 정리가 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심각한 실수 나 간과하는 것을 경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먼저 돌진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체크!!! 떨어지는 꿈 의미는?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떨어지는 꿈 해몽 풀이 21가지 ( 높은 곳, 낭떠러지, 추락, 낙하, 하늘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낙하하는 이미지는 목숨의 위험을 따른 것부터 평소의 꿈보다 매

baupapa.tistory.com

8. 기차에 치여 죽는 꿈 해몽 풀이

꿈의 세계에서 죽는 꿈은 재생과 부활을 의미하는 좋은 암시입니다.

역의 홈에서 떨어져 목숨을 잃는 꿈은 문제 해결이나 현상의 호전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보기에는 재수가 없어 보이는 꿈으로 보이지만 오히려 향후 전망은 밝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사람이 죽는 꿈 의미는?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10가지 죽는 꿈을봤을 때 "뭔가 불길한 일이 일어나는 것은 아닌가?"라고 불안하게 됩니다. 학생 시절의 저도 몇 번 죽는 꿈을 꿔보았기 때문에, 해몽을 확인한 바 있습

baupapa.tistory.com

9. 전철을 타지 않고 역에서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기차를 타지 않은 채 승강장에서 나오는 꿈은 새로운 선택을 포기하려고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포기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습니다. 다만, 때로는 굳이 "바꾸지 않는 용기"도 삶에 필요한 것입니다. 

생각한 현상을 유지를 결정하는 것은 오히려 행복감을 높이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10. 기차를 놓치는 꿈 해몽 풀이

기차를 놓쳐 버리는 것은 변화에 대한 불안 과 자신감이 없음의 표현입니다. 

또한 현상 유지를 바라는 마음도 보일 듯 말듯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차, 전철을 놓쳐서 너무 우울해 하고 있다면, 본심은
"좀 더 이대로 괜찮아" 라고 생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커질 것입니다. 

반대로 말하면 기분 이외의 준비는 충분히 갖추어져 있고, 나머지는 이제 한 걸음 발을 내딛기만 하는 상태인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준비가 아니라 "각오" 인지도 모릅니다.
 

 

11. 역앞에 있는 꿈 해몽 풀이

역 앞에 있는 꿈은 미래에 긍정적인 마음의 표현입니다. 

동기가 높은 상태에 있기 때문에 뭔가 새로운 것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자꾸 자꾸 도전해 봅시다.   

 

 

12. 연인과 역에 있는 꿈 해몽 풀이

당신의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 역에 있는 꿈은 연애에 있어서 전환점을 맞이하는 암시입니다. 

연인 같은 기차를 타고 가는 꿈은 사랑의 충실을 암시하고 있으며, 결혼의 전조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각각 다른 기차를 타고 가는 꿈은 두 사람의 관계를 검토할 시기에 접어든 암시입니다.

 

체크!!! 연인, 애인 꿈 해몽 더 알아보기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13. 역으로 향하는 꿈 해몽 풀이

평소 통근이나 통학에 사용하지 않는 역으로 향하는 꿈은 전환기에 대비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순조롭게 망설임 없이 역을 향해 있다면, 준비는 착착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4. 역으로 가는 길에서 헤매는 꿈해몽 풀이

전기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난잡한 것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일상 생활에도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을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

이대로 준비를 진행하기보다 계획이나 목표가 자신에게 맞는 것이 되어 있거나 검토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체크!!! 헤매는 꿈 의미는?

 

길 헤매는 꿈 길 잃는 꿈 해몽 13가지 풀이 ( 길을 잊어버리는 꿈 )

길 헤매는 꿈 길 잃는 꿈 해몽 풀이 ( 길을 잊어버리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생각해 보면 인생이라는 것은 작은 결정의 모음일지도 모릅니다. 입학이나 취직

baupapa.tistory.com

 

15. 역에서 누군가와 만나는 꿈 해몽 풀이

꿈속 역에서 만나는 인물과 향후 관계가 증가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사람과 같은 전철을 타는 꿈은 특히 관계가 늘어나는 암시입니다. 

반대로, 다른 기차를 타고 가는 꿈은 그 관계가 일시적인 것이 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16. 역 표 꿈 해몽 풀이

해몽에서 표는 기회의 상징입니다. 표를 사는 꿈은 행동하면 당신이 새로운 기회를 얻을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역표, 기차표, 지하철 정기권 등을 잃어 버리는 꿈은 결국 기회를 놓칠 암시입니다. 또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당황하는 기분의 표현입니다. 

또한 표에 적혀 있는 문자가 인상적인 꿈은 거기에 어떤 메시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17. 역에서 짐을 잃어 버리는 꿈 해몽 풀이

역에서 짐을 잃어 버리는 꿈은 전환기를 맞이하여 지금까지의 과거를 다시하고 싶은 마음에 나타난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싫은 모든 것을 가지고 내버릴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잃어버린 짐이 무거운 경우 무거운만큼
싫은 모든 것을 버리는 것이 실제로 어려운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체크!!! 물건을 잃어버리는 꿈 의미는?

 

물건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해몽

물건 잃어버리는 꿈,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해몽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잃어버린 물건을 찾는 꿈을 꿨나요? 찾고자 하는 물건은 발견되었나요? 물건을 찾을 수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그 의미가

baupapa.tistory.com

 

18. 역에서 약속을 하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와 약속하는 꿈은 당신의 기대감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왕래하는 역에서 구내 및 개찰구에서 약속을 하는 꿈은 대인관계에 곤경에 우려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대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면 대인 관계를 악화시키는 근원이 될 것입니다. 또한 주위 사람들의 언동에 주의하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체크!!! 약속 꿈 의미는?  

 

약속 꿈 해몽 풀이 10가지 (돈, 결혼, 깨는, 어기는, 늦는, 지각하는 꿈 등)

약속 꿈 해몽 풀이 10가지 (돈, 결혼, 깨는, 어기는, 늦는, 지각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크게 좌우하는 "약속". 그것에 따라 사람의 신뢰

baupapa.tistory.com

19. 역무원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꿈에서 본 역무원의 인상은 전환기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가 갖추어져 있는 여부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역무원의 인상이 좋은 꿈은 새로운 변화와 국면을 향해 당신이 충분히 준비되어 있는 사인입니다. 반대로 역무원의 태도가 나쁜 꿈이나 역무원과 싸움이나 말다툼을 하는 꿈은 준비 부족의 암시입니다.

아직 전환점을 맞이하기에는 시기가 이르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20. 역명이 인상적인 꿈 해몽 풀이

특정 역명이 인상적인 꿈은 그 역에 대한 과거의 기억이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는 힌트가 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만약 가능하다면, 그 역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뜻밖의 발견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역 꿈, 기차역꿈, 지하철역 꿈에서 역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의 인생의 전환점입니다.

 

가고자 하는 역이 뚜렷한 경우 당신이 정한 목표와 포부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명확하지 않다면 아직 정확한 목표는 세우지 못한 것을 나타냅니다. 꿈의 상황을 잘 확인하고 해석해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