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 꿈 해몽 풀이 10가지 ( 큰, 독버섯, 먹는, 캐는, 찾는, 발견하는, 자라는 꿈 등 )

버섯 꿈 해몽 풀이 10가지

( 큰, 독버섯, 먹는, 캐는, 찾는, 발견하는,  자라는 꿈 등 )

안녕하세요. 맛있고 영양가 높은 버섯은 식탁에 놓여지는 수 많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는 송이처럼 비싼 것도 있지만, 대부분 쉽게 살 수있는 가격도 저렴한 것입니다. 

그런 버섯이 너무 강조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버섯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버섯 꿈은 크게 다음과 같은 의미를 나타냅니다. 

1. 마음의 어둠 

어두운 곳에서 서식하는 버섯은 자신의 그림자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많은 경우 그것은 숨겨진 콤플렉스의 상징입니다. 

또한 마음의 보이지 않는 부분에 숨어있는 추함을 암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나타내는 수도 있고, 당신의 스트레스의 대상이 되고 있는 인물 자체를 암시 할 수도 있습니다. 

버섯의 인상과 버섯을 어떻게 다루고 있었는지 해석이 달라집니다. 

 

  

2. 건강 

버섯 꿈이 건강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맛있게 버섯을 먹는 꿈이라면 건강 상태의 회복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버섯이 맛이 간 경우, 상한 경우 건강 악화가 우려됩니다. 

또한 특히 독이 있는 버섯(독버섯)은 건강에 해로운 암시입니다. 부디 주의합시다. 
  

 

3. 남자 

그 형상에서 버섯은 남성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버섯의 꿈이 여자에게 연애에 관한 암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적인 의미를 포함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버섯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버섯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거대한 버섯이 나오는 꿈, 큰 버섯 꿈 해몽 풀이

마음의 어둠이 커지고 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무시하면 현실 세계에 나쁜 영향을 가져 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우선은 그 어둠을 낳는 근본 원인을 파악한 후 해결책을 찾아 봅시다. 

또한 당신이 여성의 경우,이 꿈은 남성에서의 압력을 암시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좋아하지도 않는 남자의 접근에 피곤하거나 성적 행위에 두려움을 갖고있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만약 짐작이 있다면 혼자 끙끙 앓지 말고 빨리 주위 사람들에게 상담해 주세요. 
  

 

2. 독버섯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꿈속의 독버섯은 "나쁜 유혹" 의 상징입니다. 독버섯이 눈앞에 나타난다면, 그것은 당신에 악영향을 미칠 인물이 가까이 있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숨어서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려고 하는 사람이 있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사람의 유혹에 넘어가 버리면 나중에 문제에 휘말릴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최대한 짐작이 가는 사람은 가까운 시일 가까이 가지 마세요. 

실수하고 예상치 못한 음모에 연루 될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꿈이 미리 위험을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해 주세요. 
 

 

3. 버섯을 맛있게 먹는 꿈 해몽 풀이

지금까지 눈치 채지 못했던 자신의 일면을 깨달을 것입니다. 나쁜 부분이었다해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미 자신의 나쁜면을 자각하고 있는 경우, 그것을 극복하고자하는 의욕의 표현도 있을 것입니다. 

어쨌건 버섯을 맛있게 먹고 있다면,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또 한 걸음 성장 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또한 "기본 의미"부분에서도 언급했지만 건강을 나타내는 버섯의 꿈의 경우는 체력의 회복과 건강 운의 상승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체크!!! 먹는 꿈의 의미는?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

baupapa.tistory.com

  

4. 버섯을 채취하는 꿈, 버섯 캐는 꿈 해몽 풀이

버섯을 구하는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는 개인적인 이야기일 뿐입니다. 이 경우 꿈 자체에는 그다지 깊은 의미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버섯 채취를 거의 해본적잉 없는 사람이라고 한다면  자신의 어둠을 극복하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실수로 독버섯을 뽑아 버리는 경우 어둠을 극복하려고 뜻밖의 깊이에 빠져 버리는 전조입니다. 

 

그렇다면 스스로 어떻게든 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은 다른 사람에게 상담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5. 송이 버섯을 발견하는 꿈 해몽 풀이

송이 버섯, 송로 버섯(트러플)과 같은 고급 버섯은 해몽은 재운 상승의 상징입니다. 특히 예상치 못한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에게 저렴하게 받은 것이나 원래 집 창고에 잠들어 있던 것으로, 비싼 가치가 있었다라고 하는 상태입니다. 

즉, 의외의 임시 수입, 소득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재활용품 점과 골동품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지도 모릅니다. 

결국 팔아 돈으로 바꾸는 여부를 떠나서, 지금은 좋은 것이 싸게 손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6. 버섯을 받는 꿈, 선물받는 꿈 해몽 풀이

주위에서 압력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암시입니다. 만약 아는 사람으로부터 버섯을 받는 꿈이라면 그 사람의 존재에 시달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는 앞으로 고생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좋은 경향이 없습니다. 당분간은 주위 사람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이상한 일에 말려 들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체크!!! 선물의 꿈의 의미는?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선물 꿈 해몽 풀이 (선물을 주는, 받는, 사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실망)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달라고 하는 것은 물론, 선물을 다른 사람

baupapa.tistory.com

7. 집안에 버섯이 자라는 꿈해몽 풀이

가정의 운기가 저하를 암시합니다. 가족의 누군가가 아프거나 돈에 곤란하거나 힘든 일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영향이 당신에 달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버섯이 자라고있는 곳도 해석의 포인트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기혼자 부부인데 침실에 버섯이 자라고 있다고하면 부부 관계가 악화하는 암시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버섯이 자라고있는 곳이 인상적이라면 그 위치가 나타내는 의미에 입각하여 판단합니다. 

체크!!! 집 꿈 의미는?

 

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집 꿈 해몽 풀이집 꿈 해몽 풀이 17가지 (보는, 없어지는, 망하는, 사는, 이사, 수리하는, 고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집의 꿈은 자신의 운기와 함께 생활하는

baupapa.tistory.com

  

8. 아는 사람의 방에 버섯이 자라고 있는 꿈 해몽 풀이

그 인물에 대한 혐오감의 표현일지도 모릅니다. 방이나 소지품에 버섯이 자라고 있었다, 그 혐오감이 매우 강조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히 싫어하는 것은 아닌 사람의 방에 버섯이 자라고 있다면 혹시 그 사람이 당신에 대해 악의가 있는지 알려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물론 가능성이 있다는 것만으로 그렇다고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단지 앞으로 당분간은 상대에 대한 경계를 풀지 않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체크!!! 방 꿈의 의미는?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방 꿈 해몽 26가지 풀이 ( 방 치우는, 정리하는, 벌레, 창문, 열쇠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자신의 방안은 "마음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자신의

baupapa.tistory.com

9. 몸에서 버섯이 자라는 꿈해몽 풀이

버섯이 자라나는 부위에 이상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그 때 그 부위가 나타내는 의미도 알아 봅시다. 예를 들어, 손에서 버섯이 자란다면, 인간 관계에 문제가 있는 암시입니다. 손은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나타내는 심볼입니다. 

또한 단순히 부상이나 질병의 전조 가능성도 있습니다. 어쨌건, 몸의 어디 버섯이 자라고 있는지를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체크!!! 부상, 다치는 꿈 의미는?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다치는 꿈, 부상을 당하는 꿈 해몽 풀이 19가지 (머리, 얼굴, 눈, 귀, 목, 가슴, 팔, 다리, 손가락, 보는, 돕는, 낫는 꿈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부상을 당하

baupapa.tistory.com

10. 반복해서 버섯 꿈을 보는 경우

큰 컴플렉스를 안고 마음의 균형이 무너질 것 같은 상태에 있는 것 같습니다. 그 탓에 서서히 몸에도 나쁜 영향이 나오기 시작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혹시 이미 짐작가는 부분이 없나요? 이 상태가 계속되는 것은 별로 좋은 일이 아닙니다. 건강을 해치기 전에 빨리 콤플렉스의 원인을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 정리 ###

버섯 꿈을 보면 심신의 스트레스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우선 편안한 기분이 되어 스트레스의 원인을 밝혀 내는 것이 선결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