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꿈 해몽 풀이 ( 불타는, 읽는, 먹는, 사는, 구입하는, 만화책, 책꿈 등 )

책 꿈 해몽 풀이 

( 불타는, 읽는, 먹는, 사는, 구입하는, 만화책, 책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평소에 책을 많이 읽지 않는 사람도 꽤 있지만 그래도 우리는 살아가면서 책이 없어는 살 수 없습니다. 

책은 재미와 감동, 지식을 전퍼하는 소중한 존재입니다. 이런 책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책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책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책 꿈이 의미하는 것은 "성장"  "지식욕" "배움" 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책은 지식과 정보가 담긴 결정체입니다. 그 책에 써있는 지식과 정보를 얻고 싶은 이유가 있고, 책을 읽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책이 나오는 꿈을 꾸는 것은 지금의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 지식 뭔가가 바로 그 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책을 꿈꿔 왔던 의미를 더 깊이 분석하기 위해서는 꿈에 나온 책의 상태와 종류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꿈에 나온 책이 새로운 것이라면 향후 얻는 지식에 인생 공부가 되는 것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안테나를 펴고 새로운 장르의 지식을 자신에게 도입해 가면 좋을 것입니다. 

반대로 오래된 것이라면  바로 온고지신. 지금까지 얻은 지식을 검토하는 것이 좋다는 얘기입니다. 예를 들어 학창 시절의 동아리 나 취미를 다시 시도하면 그때는 정신이 없었던 재미를 발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 책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책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에로 책, 성인잡지, 성인책 꿈 해몽

에로틱한 책은 보통 성욕 증가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 성인 책이 있으면은 비밀 사항과 기밀을 다루는 것이 발각되어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는 자신을 잘 보여 싶지만 위해 허세를 부리거나, 거짓을 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업무상의 실수를하고 말았다가 발각되어, 뜻밖의 피해로 발전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거짓말하면 신용 을 잃게 되기 때문에, 비밀은 가급적 없는 것이 무난할 것입니다. 

 

 

2. 책이 불타는 꿈 해몽

책은 지식과 정보를 나타냅니다. 불타는 것은 심한 증가로 반전 꿈에서 나오는 것이 많기 때문에,이 경우는 지식욕이나 정보 등 수집 욕구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취미 분야에서는 보통 사람은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향토의 역사에서 학자들도 뺨 치는 지식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정보 수집에 능하고 데이터의 축적에서 어떤 일의 분석을 전문으로 일정한 성과를 높입니다. 

원래 탐구심이 강하고 완벽주의자인지도 모릅니다 만, 일부 분야에만 지식의 편차가 있기 때문에 상식이 부족한 경향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은 괴짜 취급되는 일도 있습니다. 

체크!!! 불이 나는 꿈, 화재 꿈 의미는?

 

화재 꿈 해몽, 불이 나는 꿈, 불 꿈의 의미

화재 꿈 해몽, 불이 나는 꿈, 불 꿈해몽 불이 나거나 불에 타는 꿈의 경우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 같아 불안합니다. 사실 "불에 관련된 꿈" 은 번영을 나타내는 대길 꿈입니다! 꿈에서 "화재의

baupapa.tistory.com

 

3. 화장실에서 책을 읽는 꿈 해몽

화장실은 지극히 사적인 공간에서 꿈 운세가 당신의 마음 속에 자신이 인지하지 못하는 본심을 나타냅니다. 또한 책은 당신의 지식욕과 포부를 나타냅니다. 

화장실에서 책을 읽는 꿈을 꾼 경우 자신이 지식을 쌓고 싶은 · 좀더 레벨업하고 싶다는 의식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부하고 있는 곳은 주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다 그늘에서 노력을 하고 싶다는 생각인지도 모릅니다. 

모두가 모르게 힘을 길러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럴 때는 솔직히 공부하고 노력해 봅시다. 긍정적인 마음을 소중히 노력을 겹쳐 쌓는 경우 언젠가 큰 일에 도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 화장실 꿈 의미는?

 

화장실 꿈해몽 (깨끗한, 더러운 화장실 꿈, 재래식화장실꿈 등)

화장실 꿈해몽 8가지 화장실의 꿈은 기본적으로 개방적인 정화를 나타냅니다. 재운, 연애운에 미치는 영향이 강한 것도 특징입니다. 이것은 분뇨라는 것이 예로부터 농작물의 비료로 소중했던 

baupapa.tistory.com

 

4. 미래가 쓰여져 있는 책 꿈 해몽

예지몽은 누구든지 보고 싶은 것이지만, 자신의 미래에 대해 어떤 불안해하고 미래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이런 꿈을 꿀 수 있습니다.

노후와 앞으로의 결혼에 불안을 안고있을 때 보기 쉬운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책을 먹는 꿈 해몽

책은 자신의 기억, 경험을 쌓은 것, 배운 것을 말합니다. 또한 지식욕과 삶의 목적, 재산, 지식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책의 내용을 기억한다면, 쓰는 말이나 문자에서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책을 먹는 꿈은 지식을 자신의 것으로 하는 것입니다. 책의 상태, 종류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열려있는 책이라면 여성의 중요한 부분을 닫힌 책이라면 남성의 중요한 부분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먹는 것은 성에 대한 지식의 탐구를 말합니다. 오래된 책이라면 시대와 세대를 넘어 계승되고 있는 인간의 지식을 말합니다.

 

고서를 먹은 경우는 선인들의 지혜를 계승하는 것입니다. 

체크!!! 먹는 꿈 의미는?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먹는 꿈 해몽 풀이 33가지 (이성, 남자친구, 여자친구, 연예인, 혼자, 과식, 똥, 오줌, 사람, 벌레, 뱀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옛날부터 인간 생활에 필요한 것

baupapa.tistory.com


6. 빨간 책이 놓여있는 꿈 해몽

책은 자신이 가지고있는 기억, 생산적인 삶을 위한 목적을 나타냅니다. 물론 종류와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 지므로 놓여있는 책을 기억하십시오. 

꿈을 깊이 탐구하는 열쇠입니다. 빨간색은 열정과 생명력, 격렬함과 남쪽 방향을 나타냅니다. 

또한 분노와 흥분, 불안, 제어가 되지 않는 감정을 보여줍니다. 색상의 상태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아름다운 붉은 색이라면 예상치 못한 행운이 방문하는  소식입니다. 

옅은 빨간색이라면 실패를 초래할 암시입니다. 보고 있기 불편한 이미지의 빨간색이라면 부상이나 질병, 경고를 나타냅니다. 빨간 책이 놓여있는 꿈은 깨끗한 빨강 책의 경우 삶의 길조 암시입니다. 연한 색이라면 향후 실패를 할 조짐입니다. 

 

체크!!! 빨강, 빨간 색 꿈 의미는?

 

붉은색 꿈 빨간색 꿈 빨강 꿈 해몽 풀이 14가지 (옷, 방, 하늘, 꽃다발, 사람, 자동차, 뱀, 신호등

붉은색 꿈 빨간색 꿈 빨강 꿈 해몽 풀이 14가지 (옷, 방, 하늘, 꽃다발, 사람, 자동차, 뱀, 신호등 꿈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색깔은 무슨 색입니까?

baupapa.tistory.com


7. 책을 사는 꿈, 구입하는 꿈 해몽

노력과 축적에 의한 성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 꿈을 보니 쌓아 힘을 붙인 증거입니다. 또한 읽고 있는 책의 내용에 따라 현재 어떤 지식을 얻으려고 하고 있는지를 간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장을 실감 할 수 있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독서뿐만 아니라 힘을 붙인 증거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계속 학습을 계속하여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으며, 그것은 운기 전체를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줍니다. 

체크!!! 쇼핑, 사는 꿈 의미는?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21가지 풀이

쇼핑하는 꿈, 옷 사는 꿈, 물건을 사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슈퍼나 상가, 아울렛이나 편의점 등에서 음식과 음료, 의류 등을 선택해서 사는 꿈(구매하는

baupapa.tistory.com

 

8. 만화책이 나오는 꿈 해몽

현실에서 거리를 두고 싶은 심경 암시입니다. 만약 당신이 꿈을 보면, 직장이나 가정 환경 등 엄격한 현실에 소모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또한 현실보다 공상에 재미를 향하고 있다고도 간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더 자유로운 세계를 추구 의식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현실세계에 없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만, 자유롭고 활달한 정신은 무엇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딱딱하게 생각하지 않고 자유롭게, 만화 접근법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 정리 ###

책은 다른 사람들의 지식을 습득하기 아주 좋은 매체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서도 지식을 얻을 수 있지만 체계화된 지식을 쌓기에는 책만한 것이 없습니다. 

책이 나오는 꿈을 꾸게 되면 지식에 대한 열망이 높아져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더욱 갈구하고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노력해 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