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이 나오는 꿈 해몽 34가지

동물이 나오는 꿈 해몽 34가지

 

당신에게 동물은 어떤 의미인가요? 당신은 동물을 좋아하나요 아니면 싫어하나요?

동물이라고 해도 종류는 천차만별입니다. 귀여운 새끼 고양이에서 사나운 사자, 바다 동물까지 이미지는 완전히 달라집니다.

그럼 이번에는 동물이 나오는 꿈의 여러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동물 시체 꿈 해몽

동물이라고 해도, 이 꿈은 움직이지 않는 동물의 꿈입니다. 시체의 꿈은 뭔가 불길한 느낌이 될지도 모릅니다.

동물의 시체의 꿈은 꿈의 점에서 일막의 끝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일한 것들이 끝을 맞이하는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특정 동물의 시체라면 그 동물이 상징하는 것에 대한 소멸의 암시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소라면 돈이 없어지는 것을 말의 꿈이라면 생명력이나 에너지의 소실이나 저하를 의미합니다.

2. 동물의 시체를 보고 울고 있는 꿈

꿈에서 꿈에서 동물의 시체를보고 울면, 그것은 누군가와의 이별을 슬퍼하는 당신의 감정을 의미합니다. 인간관계의 종말을 암시하고 있을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많이 만날 수 없으며 연인과의 이별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만남을 떠올리며 긍정적으로 보내세요.

 

3. 동물의 시체를 만지는 꿈

동물의 시체를 만지는 꿈은 꿈에서 여러 가지가 좋은 방향으로 바뀌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주 좋은 꿈입니다.

쭉 정체해서 움직이지 않았던 물건이 움직이기 시작해 인생이 호전합니다. 대인관계도 양호해지기 때문에, 일상을 느긋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4. 피투성이 동물 시체의 꿈

피 투성이의 동물의 시체의 꿈은 지금까지 덜컹 거리고 있던 인연이 끝을 맞이한다는 암시입니다. 헤어지려고 해도 헤어질 수 없었던 인간관계에서 마침내 해방될 기회가 왔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꿈을 봐도 그다지 혼잡하지 않도록 꿈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5. 동물에게 습격당하는 꿈

동물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정말 끔찍하죠? 그런 깨어도 떨려 버릴 것 같은 "동물에 습격당하는 꿈"의 의미는 꿈의 점에서 [공격성] [성적인 욕망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이성이 잘 작동하지 않고 연애에 트러블을 일으킬 가능성도 있으므로 이성적으로 합시다. 그 중에서도 사나운 동물, 예를 들어 사자와 악어와 같은 동물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대인 관계와 연애에 불안을 품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체크!!! 습격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공격 당하는 꿈, 습격 꿈, 사로잡히는 꿈 해몽 14가지 (아는 사람, 친구, 벌, 상어, 아버지, 어머니,

공격 당하는 꿈, 습격 꿈, 사로잡히는 꿈 해몽 14가지  (아는 사람, 친구, 벌, 상어, 아버지, 어머니, 동물, 개, 벌레, 좀비)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비록 꿈 속의 일

baupapa.tistory.com

6. 새에게 습격당하는 꿈

새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자유롭게 되고 싶어도 그 자유에 대한 불안감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하늘을 자유롭게 날려버리고 자유의 상징인 새에 습격당하는 것은 당신이 새로운 분야나 일을 무언가를 그만두기까지 시작하고 싶어하거나 하는 반면, 자유가 됨으로써 불안정해진다고 한다 불안에 습격당하는 것입니다.

 

 

7. 동물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동물에게 쫓기는 꿈에는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만약 그 동물이 맹수라면 쫓기는 것은 좋은 기분이 아닐 것 같습니다.

꿈에서 동물에게 쫓기는 꿈은 주변 사람들의 힘과 야망에 압도되어 마음이 몰려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밖에는, 당신 자신의 분개하는 감정, 성적 충동에 부추겨져 마음의 여유를 잃고 있는 상태입니다.

8. 동물에게 쫓겨 탈출하는 경우

그렇게 웃는 얼굴을 뿌리는 귀여운 동물이 아닌 한은 도망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꿈의 점에서는 조금 꿈의 의미가 바뀝니다.

꿈 속의 행동 그대로 「문제로부터 도망치고 싶다」라는 욕구입니다. 꿈속의 동물=당신을 괴롭히는 문제나 인물일 것입니다.

 

9. 개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개를 쫓는 꿈은 친한 사람과의 엇갈림을 의미합니다. 개는 사람에게 가장 가까운 동물이라고 해도 좋은 존재입니다. 그 개에게 쫓기는 것은 친밀한 인간 관계의 악화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현실 세계에서 귀여워하는 개를 쫓는 꿈은 익숙한 사람에게 배신 될 수 있습니다. 주변의 인간 관계에 신중하게 합시다.

 

체크!!! 개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개 꿈 해몽 16가지 - 주위에 있는 사람을 상징하는 강아지 꿈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개 꿈 해몽 - 주위에 있는 사람을 상징한다 (강아지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 등장하는 인물은 직접 그 본인의 모습으로 나오는 경우나 그 사람을 상징

baupapa.tistory.com

10. 곰에게 쫓기는 꿈 해몽

야생의 곰에게 쫓긴다니 트러블이 일어날 것 같은 꿈입니다만, 실은 꿈 운세로 곰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의 심층 심리가 나타내지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곰의 상징 중 하나는 "모성"이기 때문에 곰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그때까지의 보호하에서 둥지고 싶어한다는 암시입니다. 자립의 욕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체크!!! 곰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곰 꿈 해몽 풀이 (곰 나오는, 보는, 잡는, 새끼곰 꿈 태몽)

곰 꿈 해몽 풀이 (곰 나오는 꿈, 보는, 잡는, 새끼곰 꿈 태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 곰이 쫓아 오는 꿈을 꿨다면 비록 꿈이지만 엄청난 공포를 느끼게 될겁니다. 꿈 속

baupapa.tistory.com

11. 토끼에게 쫓기는 꿈

토끼에게 쫓기는 꿈은 그 때의 기분에 따라 의미가 바뀝니다. 쫓기는 것이 즐거운 기분이라면, 「승진」이나 「약진」 「온화함」등의 행운이 가져오는 암시입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부모님이나 주위의 사람으로부터의 과잉 애정에 대해 조금 지쳐 있다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체크!!! 토기 꿈 의미 더 알아보기

 

토끼 꿈 해몽 27가지 풀이 (흰 토끼, 키우는, 나오는 꿈, 태몽)

토끼 꿈 해몽 풀이 (흰 토끼, 키우는, 나오는 꿈, 태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나온 토끼는 달의 요정에서 임신이나 출산이나 다산을 의미하고 더불어 일의

baupapa.tistory.com

12. 동물이 말하는 꿈

지성을 가진 말하는 동물의 꿈은 당신의 직감을 대변하는 중요한 꿈입니다. 그 꿈에서 말하는 동물은 당신의 분신으로 당신이 현실에 말할 수 없거나 말하고 싶은 것을 암시 할 것입니다.

그 동물의 모습과 말을 기억할 수 있다면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잠재 의식이 호소하고 싶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13. 동물 아기 꿈 새끼 꿈

동물 아기의 꿈은 당신이 어렸을 때의 분신 일 수 있습니다. 성장하면 본능이 드러내는 동물도, 아기의 무렵은 편히 좋고 매우 귀여운 존재입니다. 그런 순진한 동물의 아기의 모습을 자신이 순진했던 무렵의 모습에 거듭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특정 동물의 아기라면 그 동물의 특성을 가지고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미지의 재능이 잠들어 있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14. 동물의 아기를 키우는 꿈

앞서 언급했듯이 동물 아기는 당신이 가지고있는 알 수없는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 아기를 키우는 것은 싹트는 가능성이나 재능을 제대로 한 전망으로 구체화할 수 있다는 예조입니다.

동물 아기의 꿈은 대부분 길몽이지만, 내용이나 각성의 나쁜 정도에 따라서는 흉몽이 되므로 잘 관찰합시다.

 

15. 동물의 아기를 버리는 꿈

동물의 새끼를 버리는 꿈은 자신의 잠재력과 목표에 부정적인 감정을 갖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가진 능력을 눈치채면서도, 거기에서 발전시켜 나가는 자신이 없어 장래에 대해서 불안해지고 있을 것입니다.

아기는 약한 존재이므로 강한 의지를 가지고 키워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16. 동물의 아기에게 물리는 꿈

동물의 새끼 꿈은 꿈을 꾸며 질병과 같은 위험을 암시합니다. 만약 동물의 아기에게 물린 꿈을 꾸면 몸의 어느 곳을 씹었는지 기억해 봅시다. 그 물린 부분의 상태가 나빠졌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신경이 쓰이면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체크!!! 물리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찔리는 꿈 물리는 꿈 해몽 풀이 20가지 (칼, 바늘, 벌레, 남친, 여친, 가위, 벌 등)

찔리는 꿈 물리는 꿈 해몽 풀이 20가지 (칼, 바늘, 벌레, 남친, 여친, 가위, 벌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뭔가에 찔리는 꿈은 임팩트가 큰 꿈 중 하나입니다. 찔러 오는 상

baupapa.tistory.com

17. 동물을 죽이는 꿈

당신이 동물을 좋아한다면 동물을 죽이는 꿈은 참을 수없는 악몽입니까? 사나운 동물이라면 죽일 수밖에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꿈의 점에서 동물을 죽이는 꿈은 당신의 의존성과 응석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작은 동물을 죽이는 꿈은 자신 속의 어린 나 다른 사람에 의지하는 마음을 깨닫고 극복하고 싶다는 마음이 싹트고 있을 것입니다.

18. 고양이를 죽이는 꿈

고양이는 변덕과 질투 등 여성과 관련된 기호입니다. 고양이를 죽이는 꿈은 앞으로 재앙이 흔들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대재해나 도난 등 여러가지 재난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만, 당신은 이 재난을 닦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재난은 당신을 성장시키는 계기가 될 암시입니다.

 

체크!!! 고양이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검은고양이꿈 해몽, 고양이 꿈해몽 23가지

고양이 꿈해몽, 고양이꿈 풀이   강아지가 남성의 상징으로 보인는 반면, 귀여운 고양이는 여성과 애인의 상징입니다. 그 고양이는 변덕, 불결함, 질투 등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baupapa.tistory.com

19. 공작을 죽이는 꿈

새들 중에서도 공작을 죽이는 꿈은 '오만함'을 상징하기 때문에 공작을 꿈으로 죽임으로써 그 오만함과 자기 중심의 욕심을 버리고 싶어합니다.

화려한 외형으로부터, 허식의 심볼이기 때문에 거짓의 자신을 버리고 싶은 기분도 의미합니다.

 

 

20. 까마귀를 죽이는 꿈

까마귀를 죽이는 꿈은 어려움과 재난에서 벗어나 문제가 해결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까마귀는 '죽음'과 '불길'을 상징하지만, 반대로 꿈으로 까마귀를 죽이면 그 불행을 지우는 병 등이 회복되어 운이 오르는 좋은 꿈입니다.

만약 까마귀를 죽이는 꿈을 보더라도 나쁜 꿈이라고 판단하지 마십시오.

 

체크!!! 까마귀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까마귀꿈 해몽 풀이 (까마귀떼 꿈, 까마귀 죽는 꿈, 큰 까마귀)

까마귀 꿈 해몽 이번 해몽 까마귀의 꿈의 의미입니다. 까마귀은별로 좋은 이미지는 아니지요. 외형이 시커먼 것과 어쨌든 쓰레기를 망치고 있는 이미지 때문입니다. 하지만 까마귀의 꿈은 지혜

baupapa.tistory.com

21. 동물원 꿈

동물원의 꿈은 당신의 마음이 새장에 갇혀서 외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잠재 의식 속에서의 고통의 경우도 있어, 자신은 평기로운 척하고 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꿈의 점은 동물원을 당신의 정신 감옥에 비유하고 당신에게 메시지를 던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무엇이 당신을 새장에 갇혀 있는지 진지하게 마주하는 것이 좋습니다.

22. 동물원에서 동물이 도망가는 꿈

동물원 = 마음의 감옥에서 동물이 도망치고 있는 꿈은 당신의 마음이나 정신적으로 속박된 사물로부터의 해방을 암시합니다.

사람의 정신과 자유는 동물원의 새장에 갇혀 둘 수 없습니다. 감정을 무시하고 있으면 언젠가 폭발해 버릴 것입니다. 참을 수 없는 스트레스를 발산하거나 자신의 마음을 해방해 주세요.

 

 

23. 동물원에서 누군가와 함께 있는 꿈

동물원에 누군가와 함께하는 꿈이라면, 당신에게 그 사람은 매우 소중한 사람입니다. 당신에게 친구로 조언을 하거나 일상에서 당신을 격려해주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또는 연인이 되어 당신의 삶에 힘을 주는 사람이지요. 어쨌든, 동물원에서 누군가와 함께 있으면, 당신에게 그 사람은 소중한 사람이라는 암시입니다.

24. 동물원에서 누군가가 동물을 보고 있는 꿈

동물원에서 다른 사람들이 동물을 보는 꿈은 길몽이 아닙니다. 꿈의 점에서,이 꿈은 당신의 승인 욕구의 증가를 보여줍니다. 느긋하게 살아 있지 않은 것이 아닐까요?

주위의 평가만 신경쓰지 않고, 자신을 믿어 주는 것도 필요하겠지요.

 

25. 동물원의 새장에 있는 꿈

동물원에 있을 뿐만 아니라 동물원에 있는 새장 안에 있는 꿈은 “문제 해결이 어렵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혼자 생각해도 꽤 좋은 해결책이 떠오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친한 친구나 공공의 상담 장소를 사용해 문제를 조금씩이라도 해결에 향하게 합시다.

26. 많은 동물이 나오는 꿈

많은 동물들이 나오는 꿈은 여러분 안에 많은 가능성과 재능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꿈을 꾸는 것은 여러분이 시도한 적이 있고 희망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은 꿈을 통해 당신에게 잠재력이 있음을 알리고 밀어줍니다.

 

 

26. 본 적이 없는 동물의 꿈

보지 못한 동물의 꿈은 당신의 잠재력을 찾는 사람과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인생이 크게 바뀔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본 적이 없는 동물의 모습이 무엇인지 잘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등은 이런 꿈의 의미가 많을 것입니다.

본 적이 없는 동물이 현실에는 본 적이 없는 가상의 동물의 경우는 큰 행운이 날아간다는 길몽이겠지요. 그 기회를 제대로 잡을 수 있다면 앞으로의 운세가 크게 열려간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유니콘이나 드래곤 등 현실에 본 적 없는 동물의 꿈을 꾸면 기뻐합시다.

 

27. 거대한 본 적이없는 동물의 꿈

보지 못했을 정도로 거대한 동물의 꿈은 꿈에서 큰 정신적·육체적인 압력을 암시합니다. 그러므로 그 동물이 공룡처럼 거대한 본 적 없는 동물이라면 당신의 불안감이나 스트레스는 그다지 크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어디까지나 거대한 동물, 게다가 본 적이 없는 괴수이거나 하면 공포로 발밑도 낳지 않지요. 그만큼의 불안을 당신의 마음은 안고 있다는 것입니다.

28. 자신이 동물이 되는 꿈

자신이 동물이 되는 꿈은 「 동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이 동물이 되어 버리는 꿈은 꿈에서 도전한 일이나 목표에 노력하는 파워가 가득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잠재력을 시험해보고 싶어서 짜증이 났을 것입니다.

꿈의 점에서는, 현실에 새로운 목표나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을 때에도 보기 쉬운 꿈의 하나입니다. 특히 동물이 가지는 「본능」적인 힘이 늘어나고 생각해 온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29. 사나운 동물이되는 꿈

꿈의 점에서는 맹렬한 동물이 되어 사람을 공격하거나 하면 현실에서도 누군가와 충돌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꿈의 점에서는 동물이 당신의 분신이라는 의미이므로 당신은 힘을 쓰고 경쟁 상대를 짓밟으려고 하거나 강제로 일을 끝내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꿈의 경고를 받고 정신을 진정하도록 일단 침착해 봅시다.

30. 원숭이 꿈 해몽

꿈의 점에서 지식과 지혜의 상징 '원숭이'의 꿈을 본다면 누군가가 지혜를 사용하여 당신을 속이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숭이가 떠들썩하고 있거나 하면 꿈의 점에서는 그다지 좋은 의미는 가지지 않습니다.

원숭이가 나오면 현실 세계에서의 조직·회사를 의미합니다. 어떤 모습이었는지 기억합시다. 또한 원숭이에게 물린다면 꿈의 점에서는 사람에게 이용되는 것에 의한 손실을 암시합니다. 최대한 조심하십시오.

하얀 원숭이는 꿈의 점에서 "현자"이며 행운의 상징이기 때문에이 꿈은 길몽입니다. 이 꿈을 보면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좋은 일이 일어나는 예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또 흰 원숭이는 「현자」이기 때문에, 리더십등도 의미해 장래 성공한다고 하는 암시입니다. 거기에 당신을 이끄는 지도자와 만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체크!!! 원숭이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원숭이 꿈 해몽 풀이 15가지 ( 흰, 늙은, 원숭이 떼, 물리는, 쫓기는, 싸우는 꿈)

원숭이 꿈 해몽 풀이 15가지 ( 흰, 늙은, 원숭이 떼, 물리는, 쫓기는, 싸우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원숭이는 매우 영리한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원숭이는 평

baupapa.tistory.com

 

31. 토끼 꿈 해몽

꿈에서, 토끼는 짧은 기간에 아이를 많이 낳기 때문에 '애정' '풍요' '다산' 등 행운의 상징으로 표현됩니다. 사물의 '성취'에도 관계하기 때문에 토끼의 꿈을 꾸면 이러한 운이 가져오는 암시일지도 모릅니다.

토끼를 기르고 귀여워하는 꿈이라면, 애정 부족으로부터 「소중히 되고 싶다」라고 느끼고 있는 암시입니다.


 

32. 거북이의 꿈

거북이는 만년이라고 불리는 것처럼, 거북이의 꿈은 장수에 관계하고 있습니다. 거북이는 무언가와 길거리가 좋은 상징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건강하고 번영하는 것과 재운도 풍부하고 컨디션도 양호하고 풍부한 생활을 해주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길몽입니다.

장사 번성의 상징으로도 유명하고 매우 인기가 좋은 동물의 꿈입니다.

 

체크!!! 거북 꿈 의미 더 알아보기

 

거북이 꿈 해몽 14가지 풀이 (큰, 새끼, 거북 보는, 태몽, 황금, 죽는, 잡는, 먹는, 도망치는 꿈)

거북이 꿈 해몽 풀이 (거북 보는, 태몽, 황금, 죽는, 잡는, 먹는, 도망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거북이는 예로부터 "길조" 의 생물로 취급되고 있습니다. "학은 천년,

baupapa.tistory.com

33. 말 꿈 해몽

말의 꿈은 '생명력'을 나타내는 길몽이 많을 것입니다. 말은 옛날부터 사람의 생활을 도와준 것에서도 「길을 열어」 「열정」등 파워로 가득한 상징입니다.

여성에게는 성적인 매력이 있는 이성에 끌리는 감정도 의미합니다. 원숭이와 마찬가지로 순백의 머리말의 꿈은 대길꿈이 됩니다. 말이 아름답을수록 연애, 건강, 금운 등 모든 분야의 운기가 올라가는 암시입니다.

다만, 새까만 말이 나오는 음란한 느낌의 꿈은 재난의 조짐이므로 신중하게 보내 봅시다.

 

체크!!! 말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말 꿈, 말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6가지(새끼, 망아지, 백마, 흑마, 먹는, 죽는, 달리는 꿈 등)

말 꿈, 말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6가지 (새끼, 망아지, 백마, 흑마, 먹는, 죽는, 달리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말은 친근한 동물이 아닌만큼, 꿈에 나

baupapa.tistory.com

34. 고래 꿈

사람과 같은 포유류이며 "지성"을 가진 "고래"의 꿈은 큰 전환기를 암시합니다. 미래의 꿈과 가능성을 가져다주는 행운의 꿈입니다. 노력이 열매를 맺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래의 크기와 바다의 물의 아름다움에 비례하여 행운도 더욱 커진다는 암시입니다.

고래는 무리를 만들기 때문에 무리의 꿈이라면 대인운과 연애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고립된 고래의 경우에는 자신이 대인 관계에 지쳐서 휴식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 정리 ####

동물 꿈은 자신의 본능을 나타냅니다 이번은 동물의 모습이나 행동으로부터 보는 꿈의 의미로부터, 조금 바뀐 꿈까지 소개했습니다. 우리 인간도 동물의 일원인 것, 본능이나 직감에 따르는 것이 중요한 일도 있으면, 그러한 강한 충동을 이겨야 하는 것도 알았지요.

동물이 가지는 특성과 인간이 가진 무의식의 욕망, 갈등, 가능성 등을 알려주는 '동물의 꿈'은 많은 것을 우리에게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참고가 되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