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장 꿈 해몽 풀이 15가지 (수영하는, 보는, 뛰어드는, 헤엄치는, 들어가는, 청소하는 꿈 등)

수영장 꿈 해몽 풀이 15가지

(수영하는, 보는, 뛰어드는, 헤엄치는, 들어가는, 청소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수영장이란 말을 들으면 당신은 어떤 수영장이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휴양지에 있는 풀장? 학교 수영장? 시민센터 수영장? 수영장 이 한마디로 말하더라도 의외로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럼 이 수영장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수영장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수영장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는?

수영장의 꿈이 상징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다음의 4개입니다.

· 생명을 유지하는 것(건강·돈)

· 감정

· 축제

· 무의식

물의 꿈의 세계에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나 감정를 나타내는 것과 마찬가지로 수영장의 꿈도 같은 의미를 갖습니다.

또 수영장은 물을 가두어 당신이 그동안의 경험으로 모아 온 것의 상징입니다. 예를 들면, 수영장의 꿈이 저축의 상태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꿈의 세계에서는 수중은 무의식으로 육지는 의식을 상징합니다.
 

수영장의 꿈에는 특히 물의 상태에 주목 합시다. 기본적으로 깨끗한 물의 꿈이라면 강한 생명력과 순수, 금전적 풍요를 상징하는 반면 더러운 물의 꿈은 건강 악화, 모종의 비리, 금전적 손실을 상징합니다.

수영장의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수영장 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볼까요?

 


1. 깨끗한 물의 수영장에서 헤엄치는 꿈 해몽 풀이

깨끗한 물이 쌓인 수영장에서 헤엄치는 꿈은 재운의 상승을 고하는 길몽입니다.

승급 및 임시 수입 등이 들어 오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체크!!! 수영 꿈, 헤엄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수영 꿈 해몽 풀이 11가지 (수영장, 바다, 강, 돌고래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수영은,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고, 처음에는 누구나 배우는 데 고생을 합니다. 모두가 처�

baupapa.tistory.com

 

2. 수영하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와 겨루어 헤엄치는 꿈은 당신의 마음의 갈등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의사를 우선할지 여부를 망설이고 있는 듯 합니다. 지금은 서두르지 않고 차분하게 답을 도출합시다.
 

 

3. 수영장에서 기분 좋게 헤엄치는 꿈

꿈 속에서 아주 기분이 좋아 헤엄치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당신이 실생활에서 만족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또는 앞으로 만족할 수 있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감정적인 면에서도 금전적인 면에서도 풍요로움을 느낄 순간이 늘어날 것입니다.
 

 

4. 천천히 유유히 헤엄치는 꿈

수영장에서 천천히 헤엄치는 꿈과, 수면에서 목욕 후 떠오르고 있는 꿈을 보는 것은 쉬고 싶은 마음의 표출입니다.

거꾸로 말하면 현실에서 심신이 소모되어 힘든 상태에 있는 것입니다.

또 아프기도 쉬운 시기입니다. 무리는 피하고 몸 관리에 조심하세요.
 

 

5. 수영을 잘 못 하는 꿈 해몽 풀이

수영을 못하지 않는 사람이 수영장에서 잘 헤엄치지 못 하는 것은 현실에 불만을 느끼고 있는 것이 드러난 꿈입니다.

노력해도 이루어지지 않는 그런 악순환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끔은 조금 어깨의 힘을 빼고 편안히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6. 수영장 풀에 뛰어드는 꿈

풀에 뛰어드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과감하게 현실을 타파하겠다는 당신의 의지의 표출입니다.

단지, 조금 초조할 수 있는 것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행동력을 제대로 발휘하기 위해서도 한번 냉정하게 상황을 정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7. 깊은 수영장에서 잠수하는 꿈해몽 풀이 

물 속은 꿈의 세계에서 무의식의 상징입니다.

깊은 수영장에 들어가는 이미지는 당신이 자신의 내면의 깊은 부분에서 뭔가를 찾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8. 수영장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수영장에 빠지는 이미지를 보는 것은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고 시달리거나 또는 금전적인 면에서 시달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실생활에서 어려운 상황에 놓인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위기를 피하려면 매사에 차분하게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체크!!! 물에 빠지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익사, 물에 빠져 죽는 꿈)

물에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익사, 물에 빠져 죽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물에 빠지는 것은 현실에서 싫은 기분이지만 꿈에서 물에 빠지게 된다면 상상도 하기 싫은

baupapa.tistory.com

 

9.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해몽 풀이

헤엄치지 않고 수영장의 물에 들어가는 꿈은 당신의 전기의 방문을 나타냅니다.

특히 화려한 수영장의 물에 드는 것은 상황의 호전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거나 새로운 만남이 생기는 등 조만간 좋은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체크!!! 물이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물 마시는 꿈 해몽 13가지(생수, 약수, 수돗물, 더러운 물 등)

물 마시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 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에서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마시는 꿈은 운이 도래함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더러운 물을 마시는 꿈은 건강운의 저하 및 운�

baupapa.tistory.com

 

10. 수영장에 들어가기 싫어하는 꿈

수영장에 들어가고 싶어도 들어갈 수 없는 또는 수영장에 들어가기를 거부하는 꿈은 바뀌는 것에 대한 두려움의 표출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알 것이나 누군가에게 자신의 본심을 알게 되길 두려워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이 꿈을 보면서 조금씩 자신과 대면하게 되는 것에 익숙해지려고 하는 것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조금씩 자기 자신에 마주보고 갑시다.   

 

 

11. 수영장에서 이성과 물장난을 하는 꿈 해몽 풀이

이성과 수영장에서 즐겁게 물장난을 하는 꿈은 연애운 상승을 나타냅니다.

멋진 만남에 있거나 지금의 애인과 사랑이 깊어지는 등 연애 면에서 행복을 느끼는 기회가 늘어나게 될 것 같습니다.
 

 

12. 수영장에 물이 없는 꿈

수영장에 갔는데 물이 없는 것이 인상적인 꿈은 여유 없는 심리 상태 또는  금전적으로 힘든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 혼자서 해결이 어려울 경우 빨리 제삼자에게 상담하거나 협력을 부탁하라고 하는 게 좋겠습니다.

또 건강 저하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어 컨디션 관리에 충분히 조심해야 합니다.
 

 

13. 흐르는 수영장이 인상적인 꿈 해몽

흐르는 풀장이 인상적인 꿈은 순조로운 운기를 나타냅니다.

일이나 인간 관계도 그동안보다 원활하게 흘러가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금이라면 과감히 도전하고 싶은 것에 도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외로 지금 단계에선 안 되던 것도 잘 될 수 있는 흐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14. 수영장을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수영장을 청소하는 꿈은 감정적인 정리하고 싶은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느낀 스트레스나 짜증, 고민 등을 지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깨끗하게 청소를 했다면 잘 생각이 정리가 됐으며 해결책이나 개선책이 떠오른다는 암시입니다.

청소해도 얼룩이 지워지지 않다면 기분이 풀리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직 문제의 해결에는 시간이 걸리게 될 것 같습니다.
 

체크!!! 청소하는 꿈 의미 더 알아보기

 

청소 꿈 청소하는 꿈 해몽 19가지 풀이 - 고민의 해결을 보여준다

청소 꿈 청소하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진공 청소기로 먼지를 빨아들이는 꿈, 창문이나 거울을 닦는 꿈, 빗자루로 쓸어 담는 꿈 등 다양한 방법으

baupapa.tistory.com

 

15. 수영장에 많은 사람이 있는 꿈

사람이 많이 있는 수영장을 꿈에서 보는 것은, 나날의 생활의 분주함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이 사람들로 북적대고 있을 정도로 당신이 매일 느끼는 스트레스가 큰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빨리 휴가를 받아, 심신의 휴식을 하도록 유의합시다.

 

 

 
### 정리 ###

수영장 꿈은 당신의 감정, 체력, 돈과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깨끗한 수영장, 당신이 원하는 대로 수영을 잘 할 수 있는 그런 꿈이라면 운기가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많거나 더럽거나 수영이 잘 되지 않는 꿈이라면 조금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