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 꿈 적는 꿈 작성하는 꿈 해몽 풀이 (다시, 읽는, 이메일, 카톡, 라인, 밴드, 편지 등 )

쓰는 꿈 적는 꿈 작성하는 꿈 해몽 풀이

(다시, 읽는, 이메일, 카톡, 라인, 밴드, 편지 등 )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전보다 글을 쓰는 건 스마트폰 덕분에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편지, 엽서 등 옛날에 많이 쓰던 것들을 통신으로 가능하게 되면서 직접 보내는 것은 거의 없어졌습니다.

하지만 우리 인간은 말하기와 쓰기를 통해서 누군가에게 마음을 전하는 생물입니다. 기술이 발전해도 글씨를 쓰는 것이 인간에게 필요한 필수 활동임에 변함이 없습니다.

그런 문자를 쓰는 행위를 꿈 속에서 당신이 하고 있었다면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까요? 이번에는 "쓰는 꿈, 적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해몽으로 쓰는 꿈, 적는 꿈, 작성하는 꿈의 의미는?

꿈의 세계" 쓴다"라는 행위는 크게 다음 2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 강한 의지

· 생각의 정리

쓰는 꿈은 무의식에 있는강한 의지의 표출입니다. 당신은 전하고 싶은 생각이 나고 달성하는 욕구, 분명한 것 같습니다.

 

또 쓰는 꿈에는생각과 마음의 정리를 의미하는 것도 있습니다. 과거사를 돌아보고 자신 속에서 정리하려는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뭔가 소중한 기억이 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글씨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의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반드시 글씨가 의미를 갖는 것은 아니므로 크게 신경쓰지는 마세요.

이상 쓰는 꿈, 적는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쓰는 꿈, 적는꿈, 작성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거침없이 쓰는 꿈 해몽 풀이

거침없이 글 · 문장을 쓰는 꿈은, 분명하지 못했던 것이 분명해지고 명백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과 목표를 갖거나 망설이고 있던 중요한 선택에 답을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 해야 할 것이 나타나 자신감을 가지고 행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잘 쓰지 않는 꿈, 제대로 작성할 수 없는 꿈 해몽 풀이

훌륭한 문장을 쓸 수 없는 꿈은 마음 속의 응어리를 풀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눈앞의 과제에 대해서 자신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뚜렷한 답을 내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억지로 앞으로 나아가기 보다 자신을 좀더 마주하는 편이 낫습니다.
 

 

3. 텔레비전의 내용을 쓰는 꿈, 적는 꿈 해몽 풀이

텔레비전에서 본 정보를 문자로 남기는 꿈은 어떤 유력한 아이디어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과 공부로 한번에 돌파구가 열릴 기색입니다. 자신의 직감을 믿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체크!!! 텔레비전 꿈 의미는?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CD, DVD 꿈 해몽 풀이(티비)

텔레비전(TV), 영화, 라디오 꿈 해몽 풀이(티비)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자신이 TV 나 영화를 보고 있는 꿈, CD로 음악을 듣 고 있는 꿈을 꿀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이

baupapa.tistory.com

4. 몇번이나 다시 쓰는 꿈 해몽 풀이

쓴 것을 몇번이나 지우고 다시 쓰고 지우고 쓰는 꿈은 생각이 정리되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예정이나 계획의 변경을 하는 경우를 나타냅니다.

지금 추진 중인 계획이 무산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과의 약속 등도 너무 큰 기대를 하지 않는 게 좋을 것입니다.

 

 

5. 쓴 것을 읽는 꿈해몽 풀이

글을 읽고 있는 꿈은 자신의 마음이나 선택을 재확인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을 냉정하게 보는 증거라고 볼 수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쓴 것은 당신의 명분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당신이 낼 답이 자신의 본심을 등지고 있지 않는지 재차 확인하고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6. 아는 사람 앞에서 뭔가를 쓰는 꿈, 적는 꿈 해몽 풀이

쓰는 꿈으로 눈앞에 지인이 있는 경우그 사람에 대해서 의사를 표명하고 싶은 것입니다.

또 상대방에 대한 기대와 소망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특히 그 상대에 당신이 애정을 갖고 있다면 더욱 그 의미가 강해질 것입니다.

체크!!!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의미는?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아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지인 꿈 해몽 22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예를 들면, 좋아하는 사람과 신경이 쓰이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혹시?? 라는 생각과 함께 무심코 앞

baupapa.tistory.com

7. 메일이나 메세지, 카카오톡, 카톡, 밴드를 쓰는 꿈 해몽 풀이

메일이나 카톡의 문장을 손가락으로 치고 있는 꿈은 누군가에 전하고 있지 않는 생각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상대가 분명한 꿈이라면 그 인물 또는 그 사람이 상징하는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상대에게 마음을 털어놓을 타이밍인지도 모릅니다.

체크!!! 메일 꿈 의미는?

 

 

8. 편지를 쓰는 꿈해몽 풀이

편지를 쓰는 꿈은 마음을 정리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편지를 쓰는 상대에 대해서, 전하고 싶은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꿈을 꾸면 실제로 그 사람을 만나고 자기의 마음을 전하고 봅시다.

체크!!! 편지 꿈 의미는?

 

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편지 꿈 엽서 꿈 해몽 풀이 (쓰는, 읽는, 여는, 뜯는, 배달하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메일이나 카카오톡(카톡)의 상호 작용이 당연하게 된 현대 사회에서 편지 나

baupapa.tistory.com

 

9. 누군가 쓴 글을 보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의 글을 볼 수 있고 읽을 수 있는 꿈은 쓰여진 내용이 현실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무의식의 예지적인 메시지일지도 모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일 나쁜 미래를 전달했다고 하더라도 지금부터 대비함으로써 막아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정리 ###

쓰는 꿈, 적는 꿈, 작성하는 꿈은 내 안의 생각을 정리하거나 생각을 바깥으로 보여주고 싶을 때 많이 보게 됩니다.

마음 속에 담아둔 것은 말하지 않는 이상 그 누구도 알지 못합니다. 전하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직접 건네 주도록 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