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라인, 카카오톡 꿈 메시지 꿈 해몽 풀이 (이성, 남자, 여자, 애인, 모르는 사람, 읽지 않는, 답장이 오지 않는 꿈 등)

메일, 라인, 카카오톡 꿈 해몽 풀이 

(이성, 남자, 여자, 애인, 모르는 사람,

읽지 않는, 답장이 오지 않는 꿈, 메시지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카카오톡 ( 카톡 ), LINE(라인)이나 메일 등 메시지로 상대방과 대화를 주고 받을 때 잘 아는 사람이라면 거침없이 답장을 쓰더라도 마음에 걸리는 사람이 상대라면, 갑자기 대답에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 보낸 메시지에 읽은 것이 표시가 되지 않으면 이상하게 억측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그런 당신이 꿈의 세계에서도 이메일이나 LINE, 카카오톡을 했다면 거기에는 도대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이메일, 라인,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메시지를 주고 받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기본적인 의미

꿈의 세계 문자나 LINE, 카톡은 기본적으로 다음 2개를 상징합니다.

- 사람과 연결되고 싶은 마음

- 심층 심리의 메시지

메일이나 LINE, 카카오톡, 옛날에는 편지 등 메시지에서 사람과 교환을 하는 꿈은 사람과의 관계를 요구하는 마음의 상징입니다.

메세지를 주고 받는 상대는 당신이 아직 이어지고 싶어하고 있는 사람을 나타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꿈 속에서 보는 메시지 내용은 심층 심리의 메시지입니다.

 

당신에게 소중한 무언가를 전하려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본 내용을 잊지 않고 메모를 해두세요. 메모를 잡아 둘까요.

이상 메시지 꿈의 기본적인 의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추가로 여러가지 상황별 "이메일 꿈, 라인 꿈, 카카오톡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이성에게서 이메일, 메세지가 오는 꿈 해몽 풀이

이성의 지인에게서 메일이 오는 꿈은 당신이 상대의 것을 의식한 증거입니다. 상대가 자기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가? 상대는 지금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당신은 지금 상댕방에 대해 무척 궁금해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 모르는 이성에게서 카카오톡이나 라인이 오는 꿈은 당신이 아직 보지 못한 연애 면에서 자신을 일깨우는 꿈입니다.

 

메일의 내용을 확실히 기억하고 있다면 거기에는 심층 심리가 전할 메시지가 담고 있을 것입니다.

체크!!! ︎이성의 꿈 의미는?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무심코 돌아볼 정도로 매력적

baupapa.tistory.com

2. 남자에게서 LINE,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메시지가 오는 꿈 해몽 풀이

남자부터 메일이나 LINE이 닿는 꿈은, 이미 그에 대한 미련이 없다면 지금의 연애에 대한 불만이 나타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의 그와 잘 되지 않거나 좋은 만남에 좀처럼 만나지 않는 등 연애 면에 만족하지 않고 있는 상태인지도 모릅니다. 다만 남자에게 미련이 있는 경우는 당신의 소망이 반영된 꿈입니다.

당신의 마음 어딘가에 "옛날의 즐거웠던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라는 마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체크!!! 남자가 나오는 꿈 해몽 더 알아보기

 

남자친구 꿈 해몽 풀이 27가지 (생기는, 나오는, 만나는, 헤어지는, 차이는, 싸우는, 바람 피는, 우

남자친구 꿈 해몽 풀이 27가지 (생기는, 나오는, 만나는, 헤어지는, 차이는, 싸우는, 바람 피는, 우는, 결혼하는, 죽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만약 남자 친구와 헤어지

baupapa.tistory.com

3. 애인에게서 메세지를 받는 꿈 해몽 풀이

애인에게서 메일이 오는 꿈은 연인과의 관계에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정말 그와 더 깊게 연결되고 싶은데 현실에서는 아직 두 사람 사이에 거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꿈 속에서 그와 소통함으로써 무의식적으로 그 외로움을 묻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체크!!! ︎애인 꿈의 해몽 의미는?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4. 좋아하는 사람에게서 카톡, 라인 메시지가 오는 꿈

많은 경우 짝사랑 중 좋아하는 사람부터 메일이나 LINE이 닿는 꿈은, 당신의 소망의 표현입니다.

뒤집어 보면 실제 둘의 관계가 거기까지 진전되지 않은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예지적인 꿈의 경우 곧 상대로부터 접근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실제로 LINE, 카톡을 교환하는 등 두 사람 사이가 어느 정도 진행되고 있는 것이 전제가 됩니다. 당신의 상황에 비추어 꿈을 해석하세요.

 

체크!!! ︎좋아하는 사람의 꿈 의미는?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5. 모르는 사람으로부터의 메시지가 오는 꿈해몽 풀이

꿈에 등장하는 모르는 사람은 당신의 분신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서 메일은 또 다른 당신의 메시지입니다.

그 메일, 메시지의 내용은 물론 메일, 메시지를보았을 때의 인상도 꿈을 해석할 때의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꿈의 모습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체크!!! ︎모르는 사람의 꿈의 해몽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 꿈 해몽 16가지 풀이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대화하는, 나오는, 죽는, 죽이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꿈의 세계에서 우리는 다양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그 

baupapa.tistory.com

6. e-mail의 문장이 도중에 끊어지는 꿈, 메세지가 끊긴 꿈

메일이나 LINE의 문장이 도중에서 끊기는 등 읽기 어렵게 느끼는 꿈은 상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쩌면 당신에게 원치 않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무엇이 있어도 좋도록 마음의 준비만은 해놓는 게 좋겠습니다.   

 

 

7. 온 메세지를 읽지 않는 꿈 해몽 풀이

카톡이나 LINE이 가더라도 개봉하지 않는 꿈은 당신이 상대에게 마음을 내주지 않은 증거입니다. 현 시점에서 그 상대는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드러낼 수 있게 되는 존재가 아닌 것입니다.

혹은 "메일 보기가 두렵다"다는 인상을 가진 꿈이라면 당신이 자신을 노출시키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상대가 마음을 열기를 원한다면 우선 당신 쪽에서 마음을 가질 필요가 있음을 이 꿈은 전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8.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쓰는 꿈

메일이나 LINE의 글을 쓰는 꿈은 상대에 대해서 알려지지 않는 추억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만일 상대방이 이성이라면 연인이나 파트너에게 감추고 있는 비밀이 있음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은 말하고 싶지도 못하는 심정을 메일을 쓰는 꿈을 보면서 해소하려는 것입니다.
 

 

9. 보낸 메일에 바로 답장이 오는 꿈 해몽 풀이

카카오톡, 페이스북,LINE을 보내고 바로 답장이 오는 꿈은 인간 관계의 내실화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을 이해하고 협력하는 사람에 당신은 축복 받은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지금의 환경이 너무 밀착되어 있다는 증거입니다.
 

 

10. 답장이 오지 않는 꿈 해몽 풀이

메일이나 LINE을 보내도 답장이 안 오는 꿈은 생각대로 되지 않는 상황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의 방식에 문제가 있음을 전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의 행실이 어디에 잘못이 있는가?

일단 상황을 냉정히 바라보고 원인을 찾아봅시다.
 

 

11. 메일이 보내지지 않는 꿈, 전송이 되지 않는 꿈 해몽 풀이

메일이나 LINE, 카카오톡이 잘 상대에 닿지 않는 꿈은 상대와 당신 사이에 오해가 생기고 있을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서로의 목적이나 생각, 핀트가 어긋났을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상대와의 관계를 소중히 생각하고 있다면 우선은 당신 쪽에서 상대의 마음에 다가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 정리 ###

카카오톡, 이메일, 라인 등 메시지를 주고 받는 꿈은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에 관련된 꿈입니다.

원활하게 소통하는 것이라면 대인관계운의 상승, 대화가 끊기거나 전송되지 않는 불안한 상황이라면 앞으로 닥칠 대인관계운이 하락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