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 꿈 축하받는 꿈 축하하는 꿈 해몽 풀이(동료, 상사, 애인, 짝사랑, 모르는 사람, 성대하게, 친구에게 등)

축하 꿈 축하받는 꿈 축하하는 꿈 해몽 풀이

(동료, 상사, 애인, 짝사랑, 모르는 사람, 성대하게, 친구에게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축하받는 것도 축하하는 것도 매운 기분 좋은 일입니다. 하지만 축하하는 습관이 있는 사람도 있는 반면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 사람마다 빈도에 차이가 있는 "축하"의 장면이 꿈 속에 나왔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축하하는 꿈, 축하받는 꿈" 해몽에 ㄷ해ㅐ서 알아볼까요? 우선은 누군가를 축하하는 꿈의 의미, 다음에 누군가에게 축하받는 꿈의 순서로 살펴봅시다.   

 

 

# 누군가를 축하를 하는 꿈의 의미는?

누군가를 축하하는 꿈이 나타내는 것은 주로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1. 행운

축하의 자리는 밝고 즐거운 것입니다. 그래서 축하하는 꿈을 꾸는 건 행운이 온 전조입니다.

뜻밖의 반가운 일이 날아들 것 같습니다. 때때로 임시 수입, 소득 등 재운의 상승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친애

지인을 축하하고 있는 꿈이라면 그 사람에 대한 친애의 정이 드러납니다. 상대와 더 친해지고 싶어 다가가고 싶다는 마음이 축하의  형태로 표현되고 있습니다.

그것은 동경의 마음에 따른 것도 있습니다.

 

 

3. 질투

축하하는 꿈은, 사실 그 사람에 대한 질투와 증오의 표출인 경우가 있습니다. "사랑이 미움으로 바뀐다"고 하듯이 상대에게 호의가 있어도 그것이 충족되지 않으면 종종 안 좋은 감정으로 변화하는 것입니다.

그런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에게도 좋지 않습니다. 어딘가에서 나쁜 흐름을 타개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는 축하하는 꿈의 몇가지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짝사랑 좋아하는 사람을 축하하는 꿈 해몽 풀이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될 조짐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정말 연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조만간 그 기회가 돌아올 것이니 기다리고 계세요.

축하하는 것 외에도 인상에 남은 일이 있다면 그 내용도 감안하여 판단하는 것이 무난합니다.

체크!!! 좋아하는 사람의 꿈의 의미는?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좋아하는 사람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41가지 풀이 (사귀는, 결혼하는, 짝사랑, 고백, 관계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좋은 느낌의 분위기이라면 꿈속의 사건이

baupapa.tistory.com

2. 애인을 축하하는 꿈해몽 풀이

애인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사인입니다. 조금 관계가 시들했다 하더라도 살아나 친한 관계를 복원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또 결혼을 의식하고 있는 애인이면 슬슬 결혼에 골인할 것 같은 예감도 있습니다. 아직 청혼하지 않았다면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체크!!! 연인의 꿈의 의미는?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애인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인, 애인과 싸우는, 결혼하는, 키스,  바람, 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연인이 나오는 꿈의 경우는 사실 나쁜 인상의 꿈

baupapa.tistory.com

3. 친구들의 축하연을 하는 꿈, 축하해 주는 꿈 해몽

그 사람과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드러납니다. 친구라고는 하지만 아직 어딘지 거리감을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꿈의 인상이 좋다면, 서로의 거리는 더 줄어들 것 같습니다.

다만 경우에 따라서는 그 친구에 대한 시샘의 기분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의미에 해당하는지는 당신의 심정에 비추어 판단합시다.

체크!!! 친구의 꿈의 의미는?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친구 꿈 18가지 해몽 풀이 (친구를 만나는, 노는, 사귀는, 싸우는, 걷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기쁜 일도 슬픈 일도 분담하고 고민을 상담하고 대화할 수 있는 그런

baupapa.tistory.com

4. 동료의 승진을 축하하는 꿈 해몽 풀이

진심으로 축하하는 꿈이라면 얘기는 다르지만 그렇지 않으면 경쟁심의 표출입니다. 동시에 자신을 평가하지 않은 회사에 대한 불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질투의 에너지를 능숙하게 방향 전환하면 성장의 원동력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단지 질투하는 것만으로 끝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축하의 준비를 하고 있는 꿈, 축하파티를 준비하는 꿈 해몽 풀이

이 꿈은 길몽입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이 올 것입니다.

축하의 준비를 즐기면서 했다면 더욱 그런 경향이 강합니다. 설레고, 그 때를 기다리고 있고 싶네요.
 

 

6. 연예인의 축하 파티에 참석하는 꿈해몽 풀이

그 연예인에 동경과 애정을 갖고 있다면 동경의 표출입니다. 자신도 저렇게 되고 싶고, 가까워지겠다는 생각이 곧바로 반영되고 있는 것입니다.

다만, 특히 좋아하지도 않는 연예인의 축하 자리에 불린다면 행운입니다. 지금 힘쓰고 있는 것 중에 행운의 씨앗이 잠들어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힌트는 아마 그 연예인의 특징입니다. 누구의 축하 파티에 참석했는지를 바탕으로 그 의미하는 것을 살펴봅시다.

체크!!! 연예인의 꿈의 의미는?

 

이건 어떤 의미?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나오는 꿈 해몽 풀이 (연예인, 스타, 유명인, 연애인, 아이돌, 배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사랑을 하면 연인의 본심이나 짝사랑중인 상대의 기분을 알고 싶은

baupapa.tistory.com

7. 누군가에게 축하받는 꿈 해몽 풀이

축하하는 꿈의 대부분은 행운의 소식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대인 운이나 일분 또 재수 등 모든 운수의 상승이 기대됩니다.

이룰 목표나 원하는 것이 분명하고 있는 경우는 그것이 손에 들어올 전조입니다. 더욱 노력과 정진을 거듭함에 실현할 가능성은 더 향상할 겁니다. 순조로운 흐름에 잘 타고 갑시다.

 


 

# 그럼 추가로 축하받는 꿈의 해몽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8. 직장 동료에게 축하받는 꿈

일에 관련된 운기가 비약적으로 상승될 조짐입니다. 중요한 일을 맡아, 승급의 큰 기회가 찾아올 것 같습니다. 승진할 날도 가까울지도 모릅니다.

또 경영자에게는 장사 번성의 기대 대입니다. 사회적 지위가 향상하는 등 길몽이 강합니다.
 

 

 

9. 성대하게 축하받는 꿈

가령 자신 때문에 회장을 몽땅 세놓아 축하 파티를 열어 달라는 것 같은 꿈이라면 대행운의 꿈입니다.

기적이라고 밖에 안 보이게 좋은 행운이 조만간 찾아 올 것입니다.

거기에 모여서 준 사람들이 그 행운의 관계자가 되는 사람들일지도 모릅니다. 넓은 장소와 호화로운 회장에서 축하하는 만큼 꿈의 길조는 강해집니다.

체크!!! 파티 꿈 해몽 더 알아보기

 

파티 꿈 잔치 꿈 해몽 13가지 풀이(파티하는 꿈, 생일파티 꿈)

파티 꿈 잔치 꿈 해몽 13가지 풀이 (파티하는 꿈, 생일파티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파티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입니다. 그런 파티의 꿈을 꾸는 것은 당

baupapa.tistory.com

 

10. 이성에게 축하받는 꿈 해몽 풀이

연애운이 급상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있는 사람이라면 결혼의 전조일지도 모릅니다.

또 짝사랑 중의 사랑이 급진전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갑작스럽게 접근할 기회가 갑자기 닥칠지도 모릅니다.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으세요. 

체크!!! 이성의 꿈의 의미는?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이성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15가지 ( 손 잡는, 안는, 대화하는, 좋아하는, 싸우는 꿈 등) 안녕하세요. 꿈해몽 해설가 바우파파입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무심코 돌아볼 정도로 매력적

baupapa.tistory.com

11. 지인들에게 축하받는 꿈 해몽 풀이

누군가와 함께 축하를 받는 꿈은, 대인 관계의 호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지인들과 축하를 한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더 좋은 것에 발전될 조짐입니다.

또 낯선 누군가와 축하하는 꿈이라면 좋은 만남에 좋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반가운 소식이 날아들어 오는 것은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 정리 ###

축하하는 꿈, 축하받는 꿈을 꾸게 되면 대인 운과 관련된 운기가 상승될 조짐입니다.

누구에게 축하받았는지 축하받는 곳의 회장, 장소의 크기에 다라 운기의 크기 또한 좌우됩니다. 어쨌든 축하 꿈은 충분히 즐겨 주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