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즈베리 케톤 다이어트 효과가 정말 있을까? 효과 및 부작용은?

라즈베리 케톤 다이어트 효과가 정말 있을까? 

그 효과 및 부작용은?




최근 해외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 화제의 성분 중에 라즈베리 케톤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라즈베리 케톤은 고추의 3 배의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캡사이신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이 라즈베리 케톤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라즈베리 케톤 다이어트 효과


먼저 라즈베리 케톤의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라즈베리 케톤은 어떤 것이 있는가하면, 라즈베리의 향기 성분 입니다. 이 라즈베리 케톤은 캡사이신의 3 배의 지방 연소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추 다이어트가 유행해서 캡사이신이 지방 연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캡사이신은, 위장 등에 자극되어 몸에 부담을 주는 문제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라즈베리 케톤은 내장계에 자극을 주는 것이 적고, 캡사이신보다 효과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그런데, 라즈베리 케톤의 다이어트 효과가 정말 있을까요? 아직도, 라즈베리 케톤은 연구 진행중인 상황입니다.



마우스 쥐 등의 동물 실험에서는 비만 등을 개선하는 효과가 보고 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수의 사람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도 몇 주 라즈베리 케톤을 마시고, 약 1kg의 체중 감소라는 결과가 보고 되고 있습니다 . 


인터넷 등으로 정보를 조사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아직 다이어트 효과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되어 있지 않은 것이 현실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운동 등의 다이어트의 지원을 위해 라즈베리 케톤을 이용하는 정도가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현재도 다양한 회사에서 라즈베리 케톤 연구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앞으로 보다 상세한 효과도 알려 지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니 재미있네요.


마시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가 조금이라도 생길 수 있다면 한 번 마셔보고 쉽네요.  



라즈베리 케톤은 공복에 마셔라!


라즈베리 케톤은 공복에 마시는 것이 추천 입니다. 


라즈베리 케톤의 다이어트 효과는 지방을 분해하는 효소의 작용을 활발하게 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사람의 몸은 공복 상태에서 몸을 움직이는 에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설탕과 지방을 분해합니다. 거기에 라즈베리 케톤의 효과가 더 해지면 더욱 지방을 분해하는 기능이 활발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라즈베리 케톤을 마시는 타이밍은 공복을 추천하지만, 보충제 등은 매일 계속 계속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시고 잊어 버리는 경우 매번 같은 시간에 마시도록 해주세요. 


자, 여기까지는 라즈베리 케톤 다이어트 효과 마시는 타이밍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라즈베리 케톤에서 직접보고 되는 것은 아니지만, 라즈베리 케톤이 피부에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 절에서는 라즈베리 케톤의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 라즈베리 케톤은 피부에 좋지 않을수도 있다?!


라즈베리 케톤과는 직접 관계 없지만, 보도로 명확하게하는 것이, 조금 신경이 쓰이는 화제가있었습니다. 


라즈베리 케톤이 들어가 있는 화장품을 사용했는데 백반이라는 증상이 발생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백반은 목이나 손 등의 일반적인 피부색이 하얗게 얼룩지게 되어 버리는 증상입니다.  백반과 라즈베리 케톤과의 관계는 밝혀지지는 않기 때문에 라즈베리 케톤의 효과뿐만 아니라 부작용에 대해서도 향후 다양한 정보가 나올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 케톤을 보충제로 섭취하는 경우 용법과 용량을 제대로 지켜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마지막 정리 


라즈베리 케톤의 다이어트 효과는 몇 주, 라즈베리 케톤을 섭취하고 계속 진행한다면 약 1kg의 체중이 감소한다는 보고가 많이 있습니다 . 


캡사이신 다이어트 등에 비해 위장 친화 때문에 운동 등의 다이어트를 지원하기 위해 보충제 등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라즈베리 케톤 성분 자체는 아직도 연구 중인 것들로 이에 대한 효과와 부작용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기에서도 소개했지만 일부 보도에서는 라즈베리 케톤이 피부에 대한 부작용의 가능성에 대해 소개되고 있는 것도 있습니다. 


라즈베리 케톤은 보충제로 먹을 경우 1 일 용법 용량을 제대로 지켜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즈베리 케톤은 건강을 보조하는 역할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보충제를 마시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라는 것을 기대해 버리면 조금 실망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라즈베리 케톤을 섭취하면서 꾸준히 다이어트 및 운동을 병행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